오늘 러셀 인터뷰 ㄹㅇ 킹받는 거 나뿐임? ㅋㅋㅋㅋ
2026-06-07 13:33
11,190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러셀 인터뷰 ㄹㅇ 킹받는 거 나뿐임? ㅋㅋㅋㅋ
아니 오늘 러셀 기사 보니까 뭔 놈의 멘탈 게임이 어쩌고 저쩌고 ㅋㅋㅋㅋ 아니 자기 실력 부족을 왜 자꾸 딴 데서 찾으려고 함? 지난 번에도 그렇고 이번에도 그렇고 맨날 변명만 늘어놓는 거 개짜증나네 ㅋㅋㅋ 다들 비슷한 생각 아니었음?
솔직히 러셀 요즘 폼 보면 걍 하던 대로 하는 게 더 나아보이는데 굳이 저런 인터뷰 왜 하는지 모르겠음.
아니면 내가 너무 부정적으로 보는 건가? 님들 생각은 어떰?
솔직히 러셀 요즘 폼 보면 걍 하던 대로 하는 게 더 나아보이는데 굳이 저런 인터뷰 왜 하는지 모르겠음.
아니면 내가 너무 부정적으로 보는 건가? 님들 생각은 어떰?
-
[자유게시판] 라멜로 볼 미네소타 이적 ㄷㄷ 미쳤네 진짜 이건 뭐 예상도 못 했잖아 ㅋㅋ2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진짜 이번에 3연승 찍으면 ㄹㅇ 레전드 아님? ㄷㄷ3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비니시우스 주니어 이 폼 미쳤다 ㄹㅇ.. 스코틀랜드 불쌍함 ㅠ10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MSI 2026 대전 개최 확정 ㄷㄷ e스포츠는 진짜 미래인가?16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벤치 손흥민 ㄷㄷ 홍명보 감독 왜 저러는거임?18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ㄷㄷ 이거 실화임? 선수들 근황 토론 함 가보자24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무뇨스형 요즘 폼 미쳤던데 ㄷㄷ 콜롬비아 경기 본 사람 있음?2026-06-25
-
[자유게시판] 님들 솔직히 드래프트 1픽 위저즈가 뽑은 듀반차 얘는 로또 아님? 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나는 좀 다르게 생각하는게, 물론 전술도 문제지만 선수들 개인 기량도 아쉬웠다고 봄. 특히 몇몇 선수들은 컨디션이 안 좋아 보였음. 그리고 안정환 해설위원도 너무 강하게 이야기하는 경향이 있어서 좀 불편했. 그래도 빨리 다음 경기에서 만회했으면 좋겠네.1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요즘 이정후 보는 맛에 산다. 근데 한국계 영건들 활약도 진짜 좋더라. 특히 그 누구냐 김하성도 요즘 엄청 잘하고 있고. 확실히 한국 야구가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것 같아서 기분 좋음.25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얘 진짜 신기한 게 멘탈이 강한 건지 데뷔 첫 해인데도 위축되는 게 없어 보임. 고졸 신인이 저렇게 침착하게 자기 스윙 하는 거 진짜 오랜만에 보는 듯. 괜히 이종범 아들이 아니네.59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난 좀 회의적임. 고석현 선수 멘탈이 약한 게 제일 문제라고 보는데, 레보스노야니 같은 끈적한 스타일 만나면 또 후반에 무너질까봐 걱정됨. 이번엔 제발 정신력 좀 붙잡고 경기했으면 좋겠다.3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헐 고석현 복귀전 벌써 잡혔네 ㄷㄷ 레보스노야니도 만만치 않은 상대라 좀 걱정되긴 함. 그래도 고석현 최근 폼 미쳤었는데 이번에도 그 폼 유지하면 충분히 이길만하다고 본다.4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난 레이커스가 리브스한테 저정도 질렀다는게 더 웃기네. 작년에 내가 리브스 경기 보면서 얘는 진짜 재능있다고 혼자 막 설레발 쳤었는데 ㅋㅋㅋ 그때 나 비웃던 애들 다 어디갔냐? 리브스 화이팅이다! 레이커스 잘했음.4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레보스노야니가 그렇게 만만한 상대는 아닌데? 타격은 좋은데 그라운드 약점 좀 있지 않나? 고석현 주짓수 잘 쓰는 건 맞는데 방심하면 안됨 ㅠㅠ 쫄깃한 경기 될 듯4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야 예전에 마스비달이랑 우스만 2차전도 그렇고, 이런 재대결은 보통 처음 이긴 놈이 또 이기던데? 올리베이라도 왠지 또 이길 것 같다. 게이치가 뭐 엄청난 변수를 만들지 않는 이상은 힘들 듯.4시간 29분전
댓글목록4
융단포치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