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레이라 3체급 도전 ㄹㅇ 가능한 부분임? ㄷㄷ
2026-06-07 15:01
11,249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페레이라 3체급 도전 ㄹㅇ 가능한 부분임? ㄷㄷ
페레이라 이번에 3체급 도전한다고 뉴스 떴던데 진짜 가능한가 싶다. 아무리 페레이라라도 세 번째 체급은 좀 오바 아니냐? 두 체급도 미친 건데 굳이 리스크 감수하는 이유를 모르겠네. 뭐 보여주려고 저러는 건가 싶기도 하고. 님들 생각은 어떰?
-
[자유게시판] 양의지 팬 최다 득표? 이거 ㄹㅇ 빅데이터 분석 함 해봐야 함 ㅋㅋㅋ2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이번 발롱도르 푸테야스 또 받는 거 좀 웃기지 않음? ㅋㅋㅋ2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ㄹㅇ 개실망... 이거 맞냐? ㄷㄷ2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득표율 실화냐? KBO 인기투표 이대로 괜찮음? ㄷㄷ3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라멜로 볼 미네소타 진짜 가버리네 ㄷㄷ 역대급 트레이드 아님?3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UFC 고석현 선수 이번에 진짜 폼 미쳤던데, 다음 상대 누구임? ㄷㄷ5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이번에 레보스노야니 잡으면 ㄹㅇ 랭킹전 가나? ㄷㄷ5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손흥민 빼고 황희찬한테 화내는 홍명보 감독 이거 ㄹㅇ임?13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근데 잉글랜드가 요즘 가나 상대로 그렇게 약한가? 최근 몇 년간 붙으면 항상 무승부나 한 점 차 승리였던 걸로 기억하는데. 의외로 상성이 안 좋은 팀인가 싶기도 함.1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형들 나만 그런 줄 알았네. 나도 어제 밤새고 출근했는데 상사한테 졸다가 딱 걸림 ㅠㅠ. 그래도 고석현 선수 진짜 자랑스럽다. 8개월 만에 복귀전이라 감 찾기 힘들었을 텐데 바로 명경기 만들어버리네. 마지막 역전극은 진짜 름 쫙 돋았음.3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어제 뉴스 보고 눈을 의심함. 백악관에 옥타곤이라니 진짜 트럼프형 아니면 못 할 일이다 ㅋㅋㅋㅋ 근데 솔직히 좀 웃기긴 했음. 오히려 기존 보수적인 백악관 이미지를 확 깨버린 거 같아서 신선하기도 하고 ㅋㅋㅋ2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안정환 말이 딱 맞지 ㅋㅋㅋ 어제 경기 보면서 진짜 혈압 올라서 뒤지는 줄 알았다. 유럽에서 뛰는 애들이 이 정도로 못하나 싶기도 하고, 김승규 인터뷰는 또 뭔 소리냐? 훈련 때 제대로 안 한다는 소리임?3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아 근데 경기 막판에 김영권 선수 그 실수 아니었으면 비겼을 수도 있었을 텐데 ㅠㅠ 생각할수록 아쉽다 진짜. 다음엔 집중력 좀 더 끌어올려야 할 듯.4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근데 미네소타가 라멜로 볼을 왜 데려감? 디안젤로 러셀 있는데 또 포인트 가드? 이거 뭔 중복 투자 아님? 내 생각엔 다른 트레이드도 또 터질 거 같음 ㄷㄷ4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지난번 경기 진짜 지리긴 했지 ㅋㅋㅋㅋ 근데 레보스노야니가 만만한 상대가 아니라서 솔직히 걱정됨. 걔 타격 장난 아니던데 이번에 고석현이 어떻게 풀어갈지 궁금하다. 이기면 진짜 챔피언 가는 그림 나오긴 할 듯?6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고석현 경기 볼 때마다 심장 쫄깃하냐 ㅋㅋㅋ 이기는 건 좋은데 너무 아슬아슬하게 이겨서 보는 내가 다 힘듦. 이번엔 좀 시원하게 이겨줬으면 좋겠네.6시간 55분전
댓글목록4
도라방스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