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너 해트트릭 미쳤냐? ㄷㄷ 이거 ㄹㅇ임?
2026-06-07 20:00
10,618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마너 해트트릭 미쳤냐? ㄷㄷ 이거 ㄹㅇ임?
와 어제 마너 해트트릭 실화냐? 컵 역사상 제일 빠른 해트트릭이라는데 ㄹㅇ 미쳤네. 경기 보다가 소름 돋았잖아. 진짜 이런 거 볼 때마다 스포츠 보는 맛 나는 듯.
근데 저게 가능한 거임? ㅋㅋㅋㅋ
근데 저게 가능한 거임? ㅋㅋㅋㅋ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제안 썰 ㄹㅇ임? ㄷㄷ KBO에 남는다더니..9시간 20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하… 또 중계권료 인상 각인데…10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올리베이라 게이치 2차전 간다던데 ㄹㅇ임? ㄷㄷ13시간 0분전
-
[축구 이야기] PSG 챔스 우승 난리 났는데, 나는 왜 또 결제된 쿠팡플레이 때문에 난리?14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 암 걸릴 것 같지 않음? ㅠㅠ15시간 54분전
-
[축구 이야기] 라리가 웹툰? 이거 또 돈 나갈 일이잖아!!!19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와 비니시우스 또 한 건 했네 ㅋㅋㅋ 스코틀랜드 어떡하냐 ㄷㄷ19시간 26분전
-
[축구 이야기] 맨유 홀 영입 소식에 통장 잔고 또 '텅장' 예약이요...21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이야 드디어 성사되냐 ㄷㄷ 저번에 게이치 너무 허무하게 져서 아쉬웠는데 이번에 제대로 붙으면 진짜 역대급 나올 듯. 벌써부터 심장이 두근거린다 ㅋㅋㅋ 치킨 시켜놓고 봐야겠다.32분전
-
[자유게시판] 와 다들 올스타전 얘기하네 ㅋㅋㅋ 난 오늘 야구 우리 팀 경기보다가 너무 답답해서 꺼버렸다 ㅠㅠ 진짜 왜 이렇게 못하는 건지... 다음 경기는 잘하겠지...?57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 유니폼도 그렇지만, 나는 지금 매달 나가는 중계권료 때문에 통장이 텅장이야... 쿠팡플레이, 스포티비, 티빙까지 다 합치면 치킨값이 몇 마리인지 셀 수도 없네. 유니폼 살 돈은 꿈도 못 꾼다 ㅠㅠ1시간 15분전
-
[축구 이야기] 와, 챔스 진출이라니! 축하할 일인데... 또 챔스 중계권 독점하는 곳 생겨서 구독료 올라갈까 봐 벌써부터 심장이 벌렁거려요. 정품 유니폼도 사고 싶은데, 중계권 파산러는 꿈도 못 꿀 이야기네요.2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나는 좀 다르게 생각함. 물론 돈 때문에 늘리는 건 맞겠지만, 약팀들한테도 월드컵 본선 경험 기회 주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보는데? 그리고 약팀이 강팀 잡는 이변도 더 많이 나올 수 있지 않을까? 솔직히 기대됨.2시간 50분전
-
[축구 이야기] 아, 이강인 경기 보려면 또 어디를 구독해야 하는 거야 대체? 이제 통장에 돈도 없는데... 이 정도면 그냥 축구 금지해야 하는 거 아니냐고. 이번 달도 구독료 때문에 텅장 확정이다 진짜.2시간 25분전
-
[축구 이야기] 아 황희찬이랑 홍명보 감독 얘기 듣고 보러가야 하나 또 고민되네... 안 그래도 스포티비에 쿠팡플레이에 티빙까지 결제돼서 이번 달도 통장이 텅장인데 ㅠㅠ 경기 하나 더 보려면 눈물 머금고 결제해야 하잖아. 류현진 경기까지 또 봐야 하니... 중계권 때문에 파산핑 오늘도 웁니다.3시간 37분전
-
[축구 이야기] 하... 김민재 선수 맨유 가면 또 프리미어리그 봐야 하잖아요. 지금도 스포티비에 쿠팡플레이에 돈 나갈 곳 천지인데, 맨유가면 또 추가 구독해야 할지도 모르고... 중계권료 때문에 통장이 남아나질 않겠네요 ㅠㅠ3시간 49분전
댓글목록4
투탕카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