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우리팀만 맨날 이러냐 진짜 ㅋㅋㅋㅋㅋㅋ
2026-06-08 16:14
11,433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니 우리팀만 맨날 이러냐 진짜 ㅋㅋㅋㅋㅋㅋ
형들 오늘 경기 다 봤음? ㄹㅇ 숨 넘어가는 줄 알았네. 이 정도면 그냥 심장마비 각 아니냐고. 이번 주 내내 팀 성적 보면서 희망고문 당하는 느낌인데, 와 진짜 솔직히 좀 화난다. 다른 팀들은 치고 올라오려고 발악을 하는데 우리 팀은 뭐하는 건가 싶기도 하고. 어제는 그래도 좀 괜찮았나 싶더니 오늘은 또 이러네. 이 패턴 대체 언제까지 반복될 거임?
요즘 이정후 MLB에서 타율 4위 찍고 난리 났던데, 솔직히 럽다. 우리 팀 타자들은 왜 저런 활약 못 보여주는 거냐고. 물론 MLB랑 KBO 리그랑 비교하는 게 좀 그렇긴 한데, 그래도 솔직히 좀 답답한 건 어쩔 수 없음. KBO 출신 투수가 MLB에서 펄펄 날면서 메츠의 깜짝 해결사 소리 듣는 거 보면, 우리 팀 투수진은 대체 언제쯤 안정화될지 모르겠다. 불펜 터지는 건 이제 일상이 된 것 같고, 선발은 솔직히 기대도 안 한다 이젠.
감독님 전술 문제임? 아니면 선수단 기강 해이임? 도대체 뭐가 문제길래 맨날 이 모양 이 꼴인지 모르겠네. 팬들이 경기 보면서 스트레스 받는 게 당연한 거 아니냐고. 이번 시즌 초반에 그래도 희망 좀 가졌었는데, 이젠 그냥 포기 상태임. 이럴 거면 그냥 시즌 접는 게 낫지 않나 싶을 정도로 현타 온다. 다른 팀 팬들은 맨날 자랑만 하던데 우리는 왜 맨날 고통받냐고.
진짜 솔직히 말해서, 이대로 가다가는 플레이오프는커녕 중위권 싸움도 힘들 것 같음. 솔직히 팬들이 이렇게 열받는데 선수들이라고 안 그렇겠음? 근데 결과가 이위니 뭐라 할 말도 없고. 형들은 우리 팀 성적 보면서 어떤 생각 드는지 궁금하다. 나만 이렇게 부정적인 건가? 아니면 다들 나랑 똑같은 생각 하고 있는 거임? 진지하게 한번 얘기 좀 해보자.
요즘 이정후 MLB에서 타율 4위 찍고 난리 났던데, 솔직히 럽다. 우리 팀 타자들은 왜 저런 활약 못 보여주는 거냐고. 물론 MLB랑 KBO 리그랑 비교하는 게 좀 그렇긴 한데, 그래도 솔직히 좀 답답한 건 어쩔 수 없음. KBO 출신 투수가 MLB에서 펄펄 날면서 메츠의 깜짝 해결사 소리 듣는 거 보면, 우리 팀 투수진은 대체 언제쯤 안정화될지 모르겠다. 불펜 터지는 건 이제 일상이 된 것 같고, 선발은 솔직히 기대도 안 한다 이젠.
감독님 전술 문제임? 아니면 선수단 기강 해이임? 도대체 뭐가 문제길래 맨날 이 모양 이 꼴인지 모르겠네. 팬들이 경기 보면서 스트레스 받는 게 당연한 거 아니냐고. 이번 시즌 초반에 그래도 희망 좀 가졌었는데, 이젠 그냥 포기 상태임. 이럴 거면 그냥 시즌 접는 게 낫지 않나 싶을 정도로 현타 온다. 다른 팀 팬들은 맨날 자랑만 하던데 우리는 왜 맨날 고통받냐고.
진짜 솔직히 말해서, 이대로 가다가는 플레이오프는커녕 중위권 싸움도 힘들 것 같음. 솔직히 팬들이 이렇게 열받는데 선수들이라고 안 그렇겠음? 근데 결과가 이위니 뭐라 할 말도 없고. 형들은 우리 팀 성적 보면서 어떤 생각 드는지 궁금하다. 나만 이렇게 부정적인 건가? 아니면 다들 나랑 똑같은 생각 하고 있는 거임? 진지하게 한번 얘기 좀 해보자.
-
[자유게시판] UFC 250 논란 ㄷㄷ 드발리쉬빌리가 이겼다고 봄?6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는 진짜 신이냐? ㅋㅋㅋㅋ 역대급 ㄷㄷ7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PNC 2026 벌써부터 기대되는데, 옛날 배그 프로들 근황 아는 사람 있냐? ㅋㅋㅋ9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UFC 프리덤 250 논란 ㄷㄷ 토푸리아 실화임?9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이번주 국대 경기들 진짜 레전드 갱신 아니냐 ㅋㅋㅋ10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재계약 오피셜 떴냐 ㄷㄷ 레이커스 또 돈 뿌리네16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 감독님, 진짜 이게 할 말임? ㄷㄷㄷ17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맨시티 이적시장 행보 ㄹㅇ 미쳤네 ㄷㄷ 이러면 우승 확정 아님?17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흠 난 좀 다르게 봄. 물론 감독 발언이 좀 아쉽긴 한데, 솔직히 선수들도 책임 없는 건 아니지 않음? 예전에도 홍명보 감독님 선수 시절엔 리더십 장난 아니었는데, 감독 되고 나서 유독 운이 안 따르는 것 같기도 함. 굳이 선수 탓으로만 몰아가 건 좀 심한 듯.48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재계약은 뭐 예상했던 거 아니었음? FA로 풀리면 다른 팀에서 오퍼 엄청 질렀을 텐데 레이커스가 잡으려면 저 정도는 줘야지. 릅갈통 있을 때 우승 노려야 하는 장이니까 어쩔 수 없지 뭐.1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저 코스면 웬만한 외야수는 그냥 포기하고 뒤돌아보는 각이었음. 오늘 이정후 미친 수비 하나로 게임 분위기 확 넘어왔다고 본다. 타격도 물 오르더니 수비까지 ㄷㄷㄷ1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라이스 복귀 개이득이지 ㅋㅋㅋ 중원 든든함 국대에서도 폼 미쳤던데 바로 뽑는 게 맞지 ㄹㅇ. 근데 제임스는 참 아쉽다 첼시에서 잘해도 국대만 오면 부상 아니면 자꾸 밀리네 ㅠㅠ3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슈퍼캐치는 진짜 인정! 근데 멀티히트도 좋았지만 아직은 컨택 위주인 느낌임. 장타력도 좀 보여줘야 진정한 이정후가 돌아왔다고 할 수 있을 듯. 그래도 이 정도면 존나 만족한다 ㄹㅇ4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오타니는 진짜 야구의 신이 맞음. 딴놈들은 따라한다고 깝치지도 못할 영역임. 만화에서 튀어나온 주인공 같음 ㄹㅇ6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레보스노야니가 만만한 상대는 아니지 ㄷㄷ 타격은 고석현이 좀 우위인데 레보스노야니 그라운드 디펜스가 너무 좋아서 쉽지 않을 듯. 근데 요즘 고석현 훈련 영상 보니까 미쳤던데 진짜 3연승 가나 싶기도 하고 ㅋㅋㅋㅋ7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엥 푸식 요즘 소속팀에서 출전 시간 잘 받는다고 들었는데? 최근 몇 경기 선발로도 나왔던 걸로 기억함. 국대 경기에서는 전술적으로 잘 안 맞는 건지 아니면 몸이 좀 안 좋은 건지 모르겠네 ㄷㄷ.8시간 39분전
댓글목록3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