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강백호 5월 MVP? 솔직히 이건 좀 웃기지 않냐? ㅋㅋㅋ
2026-06-08 17:43
11,307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한화 강백호 5월 MVP? 솔직히 이건 좀 웃기지 않냐? ㅋㅋㅋ
야 솔직히 말해서 이번 달 KBO MVP 강백호라는데 이거 진짜 납득 가는 사람이 있냐? ㅋㅋ 물론 타율 0.424에 30타점 대단한 기록인 건 맞지. 근데 강백호가 한화에 온 지 얼마나 됐다고 벌써 팀의 핵심이자 5월의 최고 선수가 되는 건지 좀 어이가 없네 ㅋㅋㅋ 다른 팀 팬들은 강백호가 이렇게 갑자기 터지는 거 보면서 어떤 생각 드냐? 솔직히 좀 열 받지 않음?
나는 진짜 보면서 너무 어이가 없어서 웃음만 나왔다. 한화가 강백호 영입하면서 분명히 말이 많았잖아. 연봉도 그렇고 과연 이 선수가 한화에 와서 어떤 시너지를 낼지 의문이라는 반응도 많았고. 근데 진짜 이렇게 갑자기 터져버리니까 와 진짜 야구는 모르는 거구나 싶다가도 왠지 모르게 씁쓸한 기분은 지울 수가 없다. 마치 다른 팀들은 다 바보였나 싶은 생각까지 든다고 해야 하나?
특히 강백호 데뷔 후 첫 월간 MVP라는 기사 보고 진짜 황당했음. 아니, 그동안 강백호가 그렇게 야구를 잘했다는 건가? 솔직히 예전에는 그 정도까지는 아니었던 거 같은데. 물론 잠재력은 인정했지만, 이렇게 단기간에 폭발적인 퍼포먼스를 보여줄 줄은 아무도 예상 못 했을 걸? 한화 팬들은 좋겠지만, 다른 팀 팬들 입장에서는 솔직히 배 아프다 못해 좀 짜증 날 수도 있을 것 같다. 나만 그렇게 생각하냐?
그리고 솔직히 한화 성적도 지금 좋잖아. 강백호 활약에 힘입어서 상위권 유지하고 있고. 이게 참 신기한 게, 몇 년 전만 해도 한화는 맨날 꼴찌 싸움이나 하던 팀이었는데, 이렇게 갑자기 강팀으로 변모하는 걸 보니까 진짜 뭔가 기분이 묘하다. 강백호 영입이 신의 한 수였던 건지 아니면 원래 한화가 가지고 있던 잠재력이 터진 건지 궁금하네.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함?
다른 팀 선수들은 그럼 바보였냐는 생각도 든다. 한 달 내내 열심히 뛰고 좋은 성적 보여준 선수들도 많을 텐데, 왜 하필 강백호가 MVP를 받은 건지 좀 더 납득할 만한 설명이 필요하지 않나? 물론 기록만 놓고 보면 강백호가 압도적인 건 맞지만, 뭔가 스토리가 너무 드라마틱해서 오히려 비현실적으로 느껴진달까? 야구라는 스포츠가 이렇게 운의 요소가 큰 건가 싶기도 하고.
솔직히 나는 이번 MVP 선정 과정에 뭔가 다른 의도가 있었던 건 아닌가 하는 생각까지 든다. 한화가 워낙 오랜만에 잘나가다 보니까 팬심을 자극하려는 건지, 아니면 그냥 정말 순수하게 강백호가 압도적이었던 건지 헷갈리네. 솔직히 기자들도 이런 기사 쓸 때 좀 더 깊이 있는 분석을 해주면 좋겠는데, 맨날 기록만 가지고 MVP니 뭐니 하니까 좀 식상하기도 하고.
아니 그리고 KBO 출신 제러드 영인가 하는 선수 MLB 가서 펄펄 날아다닌다는 기사도 봤는데, 왜 우리나라에서는 그런 활약을 못 보여준 건지 그것도 좀 웃기지 않냐? ㅋㅋㅋ 우리나라 야구판이 그렇게 만만한가? 아니면 선수들이 해외 나가면 갑자기 약물이라도 빨고 오는 건가? ㅋㅋㅋ 진짜 이해가 안 가는 부분이 한두 가지가 아니다.
결론적으로 이번 강백호 MVP는 뭔가 찜찜한 기분을 지울 수가 없다. 과연 이게 진짜 공정한 결과였을까? 다른 팀 팬들은 이번 강백호 MVP 선정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는지 진짜 궁금하다. 나만 이런 생각하는 건가? ㅋㅋㅋ 다들 한 마디씩 해봐라.
나는 진짜 보면서 너무 어이가 없어서 웃음만 나왔다. 한화가 강백호 영입하면서 분명히 말이 많았잖아. 연봉도 그렇고 과연 이 선수가 한화에 와서 어떤 시너지를 낼지 의문이라는 반응도 많았고. 근데 진짜 이렇게 갑자기 터져버리니까 와 진짜 야구는 모르는 거구나 싶다가도 왠지 모르게 씁쓸한 기분은 지울 수가 없다. 마치 다른 팀들은 다 바보였나 싶은 생각까지 든다고 해야 하나?
특히 강백호 데뷔 후 첫 월간 MVP라는 기사 보고 진짜 황당했음. 아니, 그동안 강백호가 그렇게 야구를 잘했다는 건가? 솔직히 예전에는 그 정도까지는 아니었던 거 같은데. 물론 잠재력은 인정했지만, 이렇게 단기간에 폭발적인 퍼포먼스를 보여줄 줄은 아무도 예상 못 했을 걸? 한화 팬들은 좋겠지만, 다른 팀 팬들 입장에서는 솔직히 배 아프다 못해 좀 짜증 날 수도 있을 것 같다. 나만 그렇게 생각하냐?
그리고 솔직히 한화 성적도 지금 좋잖아. 강백호 활약에 힘입어서 상위권 유지하고 있고. 이게 참 신기한 게, 몇 년 전만 해도 한화는 맨날 꼴찌 싸움이나 하던 팀이었는데, 이렇게 갑자기 강팀으로 변모하는 걸 보니까 진짜 뭔가 기분이 묘하다. 강백호 영입이 신의 한 수였던 건지 아니면 원래 한화가 가지고 있던 잠재력이 터진 건지 궁금하네.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함?
다른 팀 선수들은 그럼 바보였냐는 생각도 든다. 한 달 내내 열심히 뛰고 좋은 성적 보여준 선수들도 많을 텐데, 왜 하필 강백호가 MVP를 받은 건지 좀 더 납득할 만한 설명이 필요하지 않나? 물론 기록만 놓고 보면 강백호가 압도적인 건 맞지만, 뭔가 스토리가 너무 드라마틱해서 오히려 비현실적으로 느껴진달까? 야구라는 스포츠가 이렇게 운의 요소가 큰 건가 싶기도 하고.
솔직히 나는 이번 MVP 선정 과정에 뭔가 다른 의도가 있었던 건 아닌가 하는 생각까지 든다. 한화가 워낙 오랜만에 잘나가다 보니까 팬심을 자극하려는 건지, 아니면 그냥 정말 순수하게 강백호가 압도적이었던 건지 헷갈리네. 솔직히 기자들도 이런 기사 쓸 때 좀 더 깊이 있는 분석을 해주면 좋겠는데, 맨날 기록만 가지고 MVP니 뭐니 하니까 좀 식상하기도 하고.
아니 그리고 KBO 출신 제러드 영인가 하는 선수 MLB 가서 펄펄 날아다닌다는 기사도 봤는데, 왜 우리나라에서는 그런 활약을 못 보여준 건지 그것도 좀 웃기지 않냐? ㅋㅋㅋ 우리나라 야구판이 그렇게 만만한가? 아니면 선수들이 해외 나가면 갑자기 약물이라도 빨고 오는 건가? ㅋㅋㅋ 진짜 이해가 안 가는 부분이 한두 가지가 아니다.
결론적으로 이번 강백호 MVP는 뭔가 찜찜한 기분을 지울 수가 없다. 과연 이게 진짜 공정한 결과였을까? 다른 팀 팬들은 이번 강백호 MVP 선정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는지 진짜 궁금하다. 나만 이런 생각하는 건가? ㅋㅋㅋ 다들 한 마디씩 해봐라.
-
[자유게시판] 라이스 국대 복귀ㄷㄷ 근데 제임스는 또 빠졌네? 이거 왜 이럼?4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와 엘리엇 앤더슨 2648억 맨시티 ㄷㄷ 이게 되네?5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벤투호 축구 라인업 떴냐? ㅋㅋㅋ18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오늘 멀티히트 실화냐 ㄷㄷ 이대로면 신인왕 각임?21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와 맨시티 미쳤냐? 앤더슨 영입 ㄷㄷㄷ 진짜 돈을 찢네22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올리베이라 게이치 2차전 진짜 성사임? ㄷㄷ 이거 누가 이기려나 ㅋㅋㅋ24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와 오늘 올리베이라 게이치 재대결 썰 푸네 ㄷㄷ 미쳤냐?24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팬 최다 득표? 이거 ㄹㅇ 빅데이터 분석 함 해봐야 함 ㅋㅋㅋ2026-06-26
-
[자유게시판] ㄹㅇ ㅋㅋㅋㅋ 나도 어제 경기 보면서 입 틀어막음. 아니 그동안 뎀벨레 드리블은 시원시원해도 결정력은 아쉽다 생각했는데, 어제는 그냥 골 넣는 기계더라. 무슨 일 있었던 건지 궁금함 ㅋㅋㅋ49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개혜자 맞음ㅋㅋㅋ 플옵에서 그 클러치 능력 보여주고 이 정도 계약이면 레이커스는 진짜 땡 잡았지. 비드래프트 선수가 이렇게 터지는 거 보면 스카우터들 진짜 대단하다 싶음. 솔직히 나도 작년에 이 정도까지 될 줄은 몰랐다 ㄷㄷ.3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아 푸식 또 교체였냐 ㅋㅋㅋ 국대 오면 진짜 왜 저러는지 몰라. 폼 괜찮다가도 국대만 오면 뭔가 아쉬움 ㅠㅠ 어제 뉴스 보니 막판에 졌던데, 진짜 국대 유니폼만 입으면 뭔가 안 풀리는 느낌임.9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임? 그정도 돈이면 거의 네이마르 이적료급 아닌가 ㄷㄷ 엘리엇 앤더슨 잘하긴 하는데 그정도까지 줄 선수였나? 기사 자세히 봤는데 아직 오피셜은 아니고 찌라시 수준인거 같던데 너무 김칫국 마시지 마셈 ㅋㅋ9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전 온다고? 진짜임? ㄷㄷ 그럼 T1 숙소도 대전으로 옮기는 건가? 페이커는 진짜 뭘 해도 스케일이 다르네. 그래도 경기 외적인 활동 너무 많아지면 걱정됨 ㅠㅠ10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맞어 옛날 프로들 그립지 ㅋㅋㅋ 근데 냉정하게 지금 선수들이랑 기량 차이 좀 날 걸? 피지컬도 피지컬이고 메타도 엄청 바뀌어서.. 그래도 국가대항전이니까 상징적인 의미로 한번쯤 볼 수 있으면 좋겠다! 막 '그 절 감성' 이런 거 있잖아 ㅋㅋㅋ10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난 솔직히 드발리쉬빌리 막판에 정신력으로 버틴 건 인정함. 근데 토푸리아가 계속 압박하고 유효타 더 많이 넣은 건 팩트잖아. 판정단 눈깔 어디다 두고 봤는지 궁금하다 진짜.10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엔더슨 맨시티 가면 어떤 역할 맡을지 궁금하긴 하다. 수비형 미드필더로 쓸 거 같은데, 로드리랑 같이 뛰려나? 아니면 로드리 백업으로 키우는 건가? 포텐은 확실히 있어서 키우면 대성할 수도 있긴 함.13시간 2분전
댓글목록5
파산핑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