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후 폼 미쳤는데 타격왕 함 가나 ㄷㄷ 예측해봄
2026-06-09 09:36
12,741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정후 폼 미쳤는데 타격왕 함 가나 ㄷㄷ 예측해봄
형들 오늘 뉴스 보다가 이정후 선수 기사 보고 뽕 차올라서 글 좀 써봄. 'MLB 타격왕 경쟁' 한복판에 선 이정후 기사인데, 초반에 좀 주춤하는가 싶더니 요즘 미친듯이 치고 올라오는 거 보면 진짜 타격왕도 꿈은 아닌 거 같음. 솔직히 첨엔 적응기간 좀 걸릴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훨씬 빠르게 자기 페이스 찾은 거 보면 역시 월클은 다르다는 걸 다시 한번 느끼게 됨. 오늘 헤드라인만 봐도 분위기가 심상치 않데, 내가 한번 이정후 타격왕 가능성 예측 분석 좀 해볼게 ㅋㅋ
일단 이정후 선수의 강점은 선구안이랑 컨택 능력이라고 생각함. 메이저리그 투수들 구위가 다르다고 해도, 공을 잘 보고 배트에 맞추는 능력은 진짜 탑급인 거 같음. 게다가 멘탈도 강해서 압박감 속에서도 자기 스윙을 가져가는 모습이 인상적임. 타격왕 경쟁에서 중요한 건 꾸준함인데, 이정후 선수는 기복 없이 꾸준히 안타를 생산해내는 능력이 ㄹㅇ 대단한 거 같음. 물론 아직 시즌 초반이라 단정하긴 이르지만, 지금 페이스만 유지한다면 충분히 노려볼만하다고 봄. 근데 변수는 분명히 존재함. 상대 투수들이 이정후 선수 약점을 분석하고 들어올 거고, 부상 위험도 항상 도사리고 있으니까 말이지. 그래도 지금은 희망회로 돌려도 될 것 같음 ㅋㅋㅋ
물론 오타니 같은 GOAT들이랑 비교하는 건 좀 그렇지만, 그래도 이정후 선수는 충분히 자기만의 길을 걷고 있다고 생각함. 김혜성 선수도 다저스 트리플A에서 주목하는 선수라고 기사 떴던데, 우리 한국 선수들 메이저리그에서 활약하는 거 보면 괜히 내가 다 뿌듯하고 자랑스러움 ㅋㅋㅋ 이정후 선수도 지금처럼만 잘 해준다면 진짜 시즌 끝까지 타격왕 경쟁 뜨겁게 가져가지 않을까 싶음.
결론적으로 이정후 선수의 타격왕 가능성은 지금 이대로라면 충분히 높다고 본다. 물론 넘어야 할 산이 많겠지만, 이정후라면 해낼 수 있다고 믿음! 형들은 어떻게 생각함? 이정후 타격왕 ㄹㅇ 가능하다고 봄? 아니면 아직 좀 이르다고 봄? 댓글로 의견 남겨주면 좋겠음 ㅋㅋ
일단 이정후 선수의 강점은 선구안이랑 컨택 능력이라고 생각함. 메이저리그 투수들 구위가 다르다고 해도, 공을 잘 보고 배트에 맞추는 능력은 진짜 탑급인 거 같음. 게다가 멘탈도 강해서 압박감 속에서도 자기 스윙을 가져가는 모습이 인상적임. 타격왕 경쟁에서 중요한 건 꾸준함인데, 이정후 선수는 기복 없이 꾸준히 안타를 생산해내는 능력이 ㄹㅇ 대단한 거 같음. 물론 아직 시즌 초반이라 단정하긴 이르지만, 지금 페이스만 유지한다면 충분히 노려볼만하다고 봄. 근데 변수는 분명히 존재함. 상대 투수들이 이정후 선수 약점을 분석하고 들어올 거고, 부상 위험도 항상 도사리고 있으니까 말이지. 그래도 지금은 희망회로 돌려도 될 것 같음 ㅋㅋㅋ
물론 오타니 같은 GOAT들이랑 비교하는 건 좀 그렇지만, 그래도 이정후 선수는 충분히 자기만의 길을 걷고 있다고 생각함. 김혜성 선수도 다저스 트리플A에서 주목하는 선수라고 기사 떴던데, 우리 한국 선수들 메이저리그에서 활약하는 거 보면 괜히 내가 다 뿌듯하고 자랑스러움 ㅋㅋㅋ 이정후 선수도 지금처럼만 잘 해준다면 진짜 시즌 끝까지 타격왕 경쟁 뜨겁게 가져가지 않을까 싶음.
결론적으로 이정후 선수의 타격왕 가능성은 지금 이대로라면 충분히 높다고 본다. 물론 넘어야 할 산이 많겠지만, 이정후라면 해낼 수 있다고 믿음! 형들은 어떻게 생각함? 이정후 타격왕 ㄹㅇ 가능하다고 봄? 아니면 아직 좀 이르다고 봄? 댓글로 의견 남겨주면 좋겠음 ㅋㅋ
-
[자유게시판] 어제 UFC 백악관 ㄷㄷ... 트럼프도 왔네 ㅋㅋ 국뽕 차오르던데?5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다 ㄷㄷ 샌프란 어제 경기 보고왔는데 미쳤네 진짜6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KBO에 뼈를 묻겠다는 하현승 보니까 갑자기 생각나는 선수들 개많네 ㄷㄷ6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예측 개같이 해봤는데 ㅋㅋㅋ 이거 ㄹㅇ 찐이냐? ㄷㄷ11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UFC 250 논란 ㄷㄷ 드발리쉬빌리가 이겼다고 봄?2026-06-27
-
[자유게시판] 오타니는 진짜 신이냐? ㅋㅋㅋㅋ 역대급 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PNC 2026 벌써부터 기대되는데, 옛날 배그 프로들 근황 아는 사람 있냐? ㅋㅋㅋ2026-06-26
-
[자유게시판] 어제 UFC 프리덤 250 논란 ㄷㄷ 토푸리아 실화임?2026-06-26
-
[자유게시판] 와 진짜 노시환 미쳤지 ㅋㅋㅋㅋㅋ 나 어제 직관 갔는데 타구 소리부터가 다르더라. 솔직히 작년에 좀 아쉬운 부분 있었던 건 맞는데 올해는 진짜 각성한 듯. 저 기세면 홈런왕도 노려볼 만 할 것 같은데 형들 생각은 어떰?37분전
-
[자유게시판] 흠... 데뷔전이라 버프 받은 것도 있을 걸? 물론 잘 던진 건 맞는데 벌써부터 가을야구 얘기는 너무 이른거 아니냐 ㅋㅋㅋ 다른 팀 타자들이 분석하고 나오면 또 달라질 수도 있음. 그래도 첫 등판은 인정한다.45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진짜 엄청나네 ㅋㅋㅋ 근데 솔직히 메이저리그 유망주들도 마이너에서 몇 년씩 썩는 거 보면 KBO에서 바로 1군 뛰는 게 더 이득일 수도 있지 않나? 국내에서 성공해서 나중에 역수출 노리는 그림도 괜찮을 듯. 근데 양키스 마이너도 시설은 오진다고 하던데 좀 아쉽긴 함 ㅋㅋㅋ2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노시환 미쳤음 ㅋㅋㅋㅋ 어제 홈런보고 소름 돋았다. 이 기세면 40개는 그냥 넘을듯. 한화 가을야구 가즈아!3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작년에 벌랜더랑 슈어저 데려올 때까지만 해도 혹시 했었는데 이게 뭐냐 진짜 ㅋㅋㅋ 작년에 FA 대어들 줄줄이 영입했다고 난리였는데 결국 다 망했쥬? ㅠㅠ3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복귀 소식 나도 봤음 ㅋㅋ 근데 12월은 너무 빠른 거 아니냐? 부상 회복 제대로 안 되면 또 다칠 수도 있는데 ㅠㅠ 솔직히 탑랭커랑 붙어서 이기는 거 보고 싶긴 한데, 본인이 괜찮다고 판단했으니 복귀하는 거겠지 뭐. 상대는 아직 얘기 없는 거 같고. 난 차라리 한 칸 아래 애랑 붙어서 화끈하게 이기는 거 보고 싶다.3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와 ㅋㅋㅋㅋ 진짜 하현승 미쳤네 ㄷㄷ 양키스 거절이라니 배짱 장난 아니다. 근데 솔직히 메이저리그 바로 가면 마이너리그에서 몇 년 썩을 수도 있는데, KBO에서 실력 확실히 키우고 가는 전략일 수도 있음. 그럼 나중에 포스팅으로 돈 더 크게 벌 수도 있지 않겠냐?3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아직 좀 더 봐야함. 물론 구속은 엄청나지만 제구가 좀 불안해서 볼넷도 많고 그랬잖아? 그래도 이 정도 포텐이면 잘 다듬으면 진짜 에이스 될 듯. 계속 지켜보는 재미가 있겠네.3시간 17분전
댓글목록5
도라방스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