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안 역대급 반전 아닌가요? 파이널 진출 예측 돌려봤는데 ㄷㄷ
2026-06-09 14:08
11,896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샌안 역대급 반전 아닌가요? 파이널 진출 예측 돌려봤는데 ㄷㄷ
형님들 오늘 샌안 경기 보셨습니까? 와 진짜 MSG에서 닉스를 그렇게 잡을 줄은 상상도 못했습니다. 어제까지만 해도 솔직히 샌안 파이널 진출은 거의 불가능하다는 여론이었잖아요. 근데 오늘 경기 보니까 또 모르겠네요. 이거 예측 툴 돌려봐야 하는 거 아닌가 싶을 정도입니다. 갑자기 분위기 확 바뀌어버린 느낌이라 솔직히 좀 놀랐습니다 ㅋㅋ
제가 간단하게 시뮬레이션 돌려봤는데, 샌안이 이 기세로 다음 경기까지 잡으면 갑자기 파이널 진출 확률이 20%까지 떡상하더라구요. 물론 여전히 닉스가 유리한 건 맞지만, 그 전에는 거의 한 자릿수 확률이었거든요. 닉스가 안일하게 생각하다가 분위기 완전히 내준 거 같아요. 샌안이 오늘 수비랑 공격 밸런스가 미쳤던데, 특히 웬반야마가 미들레인지 슛 성공률 70% 넘게 기록한 게 ㄹㅇ 대박이었습니다. 이 정도 퍼포먼스면 닉스도 긴장 좀 해야 할 듯.
솔직히 저도 샌안이 이길 거라고는 예상 못했는데, 이런 역배가 터져주니 스포츠 보는 맛이 나는 거 아니겠습니까? 어제까지만 해도 다들 샌안은 끝났다, 다음 시즌 기약해야 한다 이랬는데, 오늘 보니 또 다른 얘기네요. 닉스 입장에선 홈에서 이렇게 허무하게 지는 건 타격이 클 거예요. 특히 4쿼터 역전패는 멘탈적으로도 영향이 없을 수가 없죠. 다음 경기 닉스가 어떻게 나올지 진짜 궁금합니다.
이번 시리즈 예측이 완전히 뒤집힌 상황이라 다음 경기까지는 봐야겠지만, 샌안이 이게 반전 드라마 쓸 수 있다는 걸 보여준 것만으로도 대단한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은 샌안 다음 경기까지 잡을 수 있다고 보십니까? 저는 오늘 경기 보고 갑자기 기대감이 확 올라버렸네요. ㅋㅋㅋ 다들 의견 좀 남겨주세요!
제가 간단하게 시뮬레이션 돌려봤는데, 샌안이 이 기세로 다음 경기까지 잡으면 갑자기 파이널 진출 확률이 20%까지 떡상하더라구요. 물론 여전히 닉스가 유리한 건 맞지만, 그 전에는 거의 한 자릿수 확률이었거든요. 닉스가 안일하게 생각하다가 분위기 완전히 내준 거 같아요. 샌안이 오늘 수비랑 공격 밸런스가 미쳤던데, 특히 웬반야마가 미들레인지 슛 성공률 70% 넘게 기록한 게 ㄹㅇ 대박이었습니다. 이 정도 퍼포먼스면 닉스도 긴장 좀 해야 할 듯.
솔직히 저도 샌안이 이길 거라고는 예상 못했는데, 이런 역배가 터져주니 스포츠 보는 맛이 나는 거 아니겠습니까? 어제까지만 해도 다들 샌안은 끝났다, 다음 시즌 기약해야 한다 이랬는데, 오늘 보니 또 다른 얘기네요. 닉스 입장에선 홈에서 이렇게 허무하게 지는 건 타격이 클 거예요. 특히 4쿼터 역전패는 멘탈적으로도 영향이 없을 수가 없죠. 다음 경기 닉스가 어떻게 나올지 진짜 궁금합니다.
이번 시리즈 예측이 완전히 뒤집힌 상황이라 다음 경기까지는 봐야겠지만, 샌안이 이게 반전 드라마 쓸 수 있다는 걸 보여준 것만으로도 대단한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은 샌안 다음 경기까지 잡을 수 있다고 보십니까? 저는 오늘 경기 보고 갑자기 기대감이 확 올라버렸네요. ㅋㅋㅋ 다들 의견 좀 남겨주세요!
-
[자유게시판] ㄷㄷ 메츠 멘도사 감독 결국 경질했네요? 5600억 쓰고 이게 맞나.. ㅠ12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맨시티 중원 보강 미쳤네요 ㄷㄷ 엘리엇 앤더슨 진짜 오는거임?13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2800억? ㅋㅋ 이건 솔직히 너무 오바 아니냐? ㄷㄷ18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재계약 오지네 ㄷㄷ 이거 레이커스 완전 혜자 계약 아니냐? ㅋㅋ23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 개미쳤네ㅋㅋ 덕켓 스토크스 보면 국대 레벨은 역시 다르다2026-06-27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 이적ㄷㄷ 펩 떠나면 개꿀 아님? ㅋㅋ2026-06-26
-
[자유게시판] 고석현 오늘 경기 ㄹㅇ 기대되네 ㄷㄷ 3연승 가나?2026-06-26
-
[자유게시판] 오늘 믈브 경기들 ㄹㅇ 기대되는데 님들은 뭐봄? 오타니 또 홈런침? ㅋㅋ2026-06-26
-
[자유게시판] 솔직히 초반에 좀 부진해서 기대 안 했는데 갑자기 치고 올라오네 ㄷㄷㄷ 근데 또 무리하다가 부상당할까봐 걱정됨. 작년에도 잘하다가 다쳐서 아쉬웠잖아 ㅠㅠ31분전
-
[자유게시판] 헐 르클레르 폼 박살났다기엔 어제 베르스타펜이랑 부딪힌 건 좀 운이 없었던 거 같기도 함. 원래 예선 때부터 페라리 차가 좀 흔들렸잖아. 멘탈 문제보다는 차 컨디션이 안 좋았을 수도 있지 않겠냐? 다음 경기 봐야 알 듯 ㄷㄷ5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토푸리아 진짜 미친놈인가 ㅋㅋㅋㅋㅋ 얼굴 망가져도 좋다고 싸우는거 보면 ㄹㅇ 광인임. 근데 또 이런 놈들이 격투기 보는 맛 살려주는거 아니겠냐 ㅋㅋㅋㅋ 볼카랑 다시 붙으면 무조건 본다 이건.2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생해보면 월드컵에 그런 골키퍼 실수 한두 번 있었던 것도 아닌 거 같음. 예전에 브라질 골키퍼도 진짜 어이없는 실수 한 번 했었는데 그거랑 비슷하다고 봄 난. 멘탈 나가면 저렇게 되는 건가.2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근데 이거 소더비가 장난칠 수준은 아닐텐데. 혹시 미래에서 온 사람이 경매에 내놓은 거 아니냐?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면 닉스 구단에서 자신감 넘치게 홍보하는 방식인가? 진짜 흥미진진하네.4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야 근데 하현승 쟤 어릴 때부터 인터뷰 보면 맨날 KBO에서 뛰고 싶다고 했었음. 꿈을 쫓는 것도 대단한 선택인 거 같음. 물론 양키스는 좀 아쉽지만 그래도 KBO에서 저런 대형 신인 볼 수 있다는 게 어디냐 ㅋㅋㅋ 당장 다음 시즌부터 기대된다 진짜.4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5경기 연속 홈런은 진짜 역대급 기록 아니냐? ㄷㄷ 근데 솔직히 국대 4번은 아직 좀 이른 감이 있지 않나? 다른 선수들도 워낙 쟁쟁해서... 그래도 기대되는 건 사실임.5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난 솔직히 좀 이해 감. KBO에서 레전드 찍고 싶다는 의지가 강한 선수들도 많잖아. 괜히 MLB 가서 백업 뛰느니 KBO에서 에이스 하는 게 더 만족스러울 수도 있음. 물론 돈은 좀 아쉽겠지만 ㅋㅋㅋ7시간 30분전
댓글목록5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