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후 미쳤냐 진짜 ㅋㅋ 16G 연속 안타는 선 넘네 ㄷㄷ
2026-06-09 21:49
11,297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정후 미쳤냐 진짜 ㅋㅋ 16G 연속 안타는 선 넘네 ㄷㄷ
형들 오늘 이정후 경기 하이라이트 봤음? 와 진짜 이거는 말이 안 나오는 수준인 거 같음. 16경기 연속 안타라니 이게 사람인가 싶다 진짜. 어제 경기 끝나고 스탯 봤을 때도 ㄹㅇ 감탄했는데, 오늘 또 해버리네. MLB 타율 3위 유지하는 거 보고 그냥 국뽕 차올라서 미치는 줄 알았음. 다저스전이라 더 의미 있는 거 같기도 하고. 솔직히 초반에 살짝 주춤할 때 걱정하는 형들 많았는데, 이젠 그냥 뭐 할 말이 없음.
솔직히 매일 출근해서 스포츠뉴스 헤드라인부터 보는데, 요즘 제일 눈에 띄는 게 이정후 소식인 듯. '16G 연속 안타+21번째 멀티히트' 이거 볼 때마다 소름 돋는다니까? 메이저리그에서 이 정도 퍼포먼스면 진짜 대단한 거 아니냐. 괜히 샌프란시스코가 돈 쓴 게 아니었어. 스윙 하나하나에 자신감이랑 여유가 넘쳐 보이는 게 ㄹㅇ 월클은 다르구나 싶더라. 덕분에 아침마다 하이라이트 찾아보는 재미가 쏠쏠하다.
이러다가 이정후 신인왕까지 가는 거 아니냐? 진짜 기대감 미쳤다. 어제 친구랑 술 한잔 하면서도 이정후 얘기만 한참 했는데, 다들 비슷한 생각인 거 같음. 앞으로 남은 경기들도 지금처럼만 해준다면 진짜 역대급 시즌이 될 거 같음. 괜히 새벽에 잠 못 자고 경기 챙겨보게 된다니까. 형들은 이정후 보면 어떤 생각 드는지 궁금하다.
어쨌든 오늘 이정후 하이라이트 보면서 다시 한번 야구뽕 제대로 맞았다. 이번 주말 경기도 꼭 챙겨봐야겠음. 이정후 응원하는 형들 많을 텐데 다들 힘내라!
솔직히 매일 출근해서 스포츠뉴스 헤드라인부터 보는데, 요즘 제일 눈에 띄는 게 이정후 소식인 듯. '16G 연속 안타+21번째 멀티히트' 이거 볼 때마다 소름 돋는다니까? 메이저리그에서 이 정도 퍼포먼스면 진짜 대단한 거 아니냐. 괜히 샌프란시스코가 돈 쓴 게 아니었어. 스윙 하나하나에 자신감이랑 여유가 넘쳐 보이는 게 ㄹㅇ 월클은 다르구나 싶더라. 덕분에 아침마다 하이라이트 찾아보는 재미가 쏠쏠하다.
이러다가 이정후 신인왕까지 가는 거 아니냐? 진짜 기대감 미쳤다. 어제 친구랑 술 한잔 하면서도 이정후 얘기만 한참 했는데, 다들 비슷한 생각인 거 같음. 앞으로 남은 경기들도 지금처럼만 해준다면 진짜 역대급 시즌이 될 거 같음. 괜히 새벽에 잠 못 자고 경기 챙겨보게 된다니까. 형들은 이정후 보면 어떤 생각 드는지 궁금하다.
어쨌든 오늘 이정후 하이라이트 보면서 다시 한번 야구뽕 제대로 맞았다. 이번 주말 경기도 꼭 챙겨봐야겠음. 이정후 응원하는 형들 많을 텐데 다들 힘내라!
-
[자유게시판] 와 트럼프 백악관에서 UFC 봤다는데 ㄷㄷ 우리도 청와대 경기 한번 가즈아!46초전
-
[자유게시판] 윔블던 라두카누 부상 ㄷㄷ... 이 선수 미래 어케 될까? 궁금함5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르클레르 ㄹㅇ 어제꺼 보고 폼 박살난 거 아니냐 ㄷㄷ7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메츠 이정도면 ㄹㅇ 역대급 병신팀 아님? 멘도사 경질 실화냐 ㄷㄷ8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UFC 백악관 ㄷㄷ... 트럼프도 왔네 ㅋㅋ 국뽕 차오르던데?13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다 ㄷㄷ 샌프란 어제 경기 보고왔는데 미쳤네 진짜14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KBO에 뼈를 묻겠다는 하현승 보니까 갑자기 생각나는 선수들 개많네 ㄷㄷ15시간 0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예측 개같이 해봤는데 ㅋㅋㅋ 이거 ㄹㅇ 찐이냐? ㄷㄷ20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난 그래도 너무 빠르게 판단한 거 아닌가 싶은데. 아직 어리잖아. 한두시즌 더 지켜봐도 됐을거 같은데 매직도 인내심의 한계였나 보네 ㅋㅋㅋㅋ1분전
-
[자유게시판] 메날두 전성기 때 이 두 팀 붙었으면 진짜 축구팬들 다 쓰러졌을 듯 ㅋㅋㅋ 메시 콜롬비아 뛰는 상상하니까 개웃기네 ㅋㅋㅋ 근데 포르투갈 공격진 아쉽다는 말에 공감함. 뭔가 2% 부족한 느? 예전엔 뻥축구도 시원하게 박혔는데 요즘은 뭔가 애매함 ㅋㅋㅋ 그래도 재미는 있었음!19분전
-
[자유게시판] 방심은 금물 ㄹㅇ 공감함. 예전에 우리가 유리한 경기라고 방심하다가 역전패 당한 적 몇있었잖아 ㅋㅋㅋ 오늘은 진짜 정신 똑바로 차리고 화끈하게 이겨서 커뮤니티 축제 분위기 만들어줬으면 좋겠다!38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ㅋㅋㅋ 어디서 들었는지는 모르겠는데 가짜뉴스 아니냐? 지금 맨시티 이적 시장 거의 끝나가는데 저런 대형 영입 소식은 없었음. 혹시 게임 이적료 얘기하는 거 아니지?1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와 ㅋㅋㅋ 진짜 스케일 미쳤네 ㅋㅋㅋㅋ 우리나라는 청와대에서 씨름 보여줬었나? ㅋㅋㅋ 트럼프형은 진짜 격투기 진심인듯 ㄷㄷ 그 나이에 UFC를 저렇게 즐기는 것도 대단하다.1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브라운 아직 희망 있다고 생각함? ㅠㅠ 보스턴도 언젠간 다시 치고 올라올거임. 그래도 오늘 레이커스 경기는 봐야지 ㅋㅋㅋ 리브스랑 릅 시너지 궁금하다.2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이건 좀 지리긴 했음. 미국은 그냥 스케일 자체가 다르다는 걸 다시 한번 느꼈다. 우리나라는 언제쯤 저런 굵직한 이벤트 하나 터트릴까? 맨날 해외 스포츠 부러워만 할 순 없잖아 ㅠㅠ3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아육이형님 기사 뜬거 진짜임? ㄷㄷㄷ 전 여친이라니 또 뭔 일 터진건가요. 시즌 코앞인데 팀 분위기 망칠까봐 걱정되네요 진짜 ㅠㅠ3시간 24분전
댓글목록2
융단포치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