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국대 새 BI, 솔직히 좀 아쉽지 않음? ㄷㄷ
2026-06-09 23:31
10,790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구 국대 새 BI, 솔직히 좀 아쉽지 않음? ㄷㄷ
형들 오늘 KBO-KBSA 야구 국대 새 BI 공개된거 봤음? 2026 아이치 아시안게임부터 적용된다는데 개인적으로는 좀 아쉬움이 남네요. 기존에 태극기 베이스 디자인도 나쁘지 않았는데 뭔가 더 멋있게 바뀔 줄 알았는데… 흠. 뭔가 너무 심플해진 느낌이랄까. 다들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궁금하네요. 뭐 어차피 선수들이 잘하면 다 멋있어 보이는 법이지만요 ㅋㅋ
그래도 이번 아시안게임 기대되는건 저뿐임? 부산고 오타로 불리는 애도 병역 혜택 노리고 KBO 왔다던데, 이 친구까지 국대 합류하면 ㄹㅇ 볼만할듯. 솔직히 병역 혜택이 진짜 크긴 한 것 같아요. 이번에 KIA 김민재랑 최강야구 출신 고양 원성준도 퓨처스 루키상 받았다던데, 이런 친구들도 나중에 국대에서 볼 수 있으면 좋겠네요. 퓨처스 리그도 요새 재밌는 경기 많아서 챙겨보고 있는데, 미래 스타들 미리 점찍어두는 재미가 쏠쏠함.
요즘 야구 소식들 보면 확실히 미래가 밝다는 생각이 드는 건 저뿐만은 아닐 거임. 어린 선수들이 치고 올라오는 것도 보이고, 티볼교실 같은 유소년 프로그램도 꾸준히 진행되는 거 보면 야구 인기가 계속 이어질 것 같아서 좋네요. 헐크 이만수 감독님이 직접 참여해서 아이들 가르치는 모습 보니까 괜히 뭉클하기도 하고 말이죠.
아무튼 새 BI는 좀 아쉽지만, 국대 선수들이 좋은 경기력으로 디자인까지 멋있게 만들어줬으면 좋겠네요. 다들 이번 주말 야구 경기 뭐 볼 예정임? 추천 좀 해주세요! ㅋㅋ
그래도 이번 아시안게임 기대되는건 저뿐임? 부산고 오타로 불리는 애도 병역 혜택 노리고 KBO 왔다던데, 이 친구까지 국대 합류하면 ㄹㅇ 볼만할듯. 솔직히 병역 혜택이 진짜 크긴 한 것 같아요. 이번에 KIA 김민재랑 최강야구 출신 고양 원성준도 퓨처스 루키상 받았다던데, 이런 친구들도 나중에 국대에서 볼 수 있으면 좋겠네요. 퓨처스 리그도 요새 재밌는 경기 많아서 챙겨보고 있는데, 미래 스타들 미리 점찍어두는 재미가 쏠쏠함.
요즘 야구 소식들 보면 확실히 미래가 밝다는 생각이 드는 건 저뿐만은 아닐 거임. 어린 선수들이 치고 올라오는 것도 보이고, 티볼교실 같은 유소년 프로그램도 꾸준히 진행되는 거 보면 야구 인기가 계속 이어질 것 같아서 좋네요. 헐크 이만수 감독님이 직접 참여해서 아이들 가르치는 모습 보니까 괜히 뭉클하기도 하고 말이죠.
아무튼 새 BI는 좀 아쉽지만, 국대 선수들이 좋은 경기력으로 디자인까지 멋있게 만들어줬으면 좋겠네요. 다들 이번 주말 야구 경기 뭐 볼 예정임? 추천 좀 해주세요! ㅋㅋ
-
[자유게시판] 클라크 스코틀랜드 감독 사임 ㄷㄷ 후임 누가 적당함?12분전
-
[자유게시판] 레이커스 리브스 이 계약 진짜 맞냐? ㄷㄷ51분전
-
[자유게시판] 한일전 진심... 이번 월드컵 예선에서 졌으면 좋겠는데, 나만 이상함? ㅋㅋㅋ8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미시 오로스키 105마일 실화임? ㄷㄷㄷ14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복귀각 잡혔다는 거 ㄹㅇ임? ㄷㄷ15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오퍼 거절 ㄷㄷ... KBO픽 예측해봄 ㅋㅋㅋ19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국대 경기 어케 보심? 홀란드 빠진 노르웨이 땜에 갑자기 머리 복잡 ㅋㅋㅋ2026-06-27
-
[자유게시판] UFC 250 토푸리아 경기 논란 이거 ㄹㅇ 할 말 많지 않음? ㅋㅋ2026-06-26
-
[자유게시판] 나도 그 기사 봤는데 찌라시 아닐까? 첼시가 지금 급하긴 해도 자카는 좀... 그래도 혹시 모르지, 포터가 자카 쓰는 법을 찾으면 대박일 수도 있고 ㅋㅋㅋ 근데 아무리 생각해도 좀 의외의 영입이긴 함.3시간 60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근데 이정후 슬럼프는 없다고 보는 게 맞지 않음? 초반에 좀 조용하다고 슬럼프 운운하더니 바로 잠재력 폭발 시켜버리네 역시 괜히 국대 4번 타자가 아님7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뭔 소리야 ㅋㅋㅋ 아직 오피셜 안 떴어. 걍 찌라시거나 어디 기자가 오보 낸 거 아님? 포체티노가 미국 국대 감독 관심 있다는 말은 있었는데 오피셜은 못 봤는데.9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릅갈통 다음 리브스는 좀 아니지 않냐? ㅋㅋㅋㅋㅋ 물론 벤치에서 저렇게 크는 거 대단한데, 그 돈으로 다른 S급 선수 데려오는 게 맞는 판단 아닌가 싶음. 레이커스 프런트 요즘 하는 거 보면 답답해 죽겠음 ㅠㅠ10시간 60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네일 어제 미쳤더라 ㅋㅋㅋ 스위퍼 떨어지는거 보고 개소름 돋았음. 근데 제구도 좋고 구위도 안정적인거 보니 진짜 물건인듯. 다치지만 않으면 한화 가을야구 가능성 충분히 높아진거 같음 ㄷㄷ11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노시환 타격폼 좀 교정하고 나서 완전 다른 사람 된 거 같음. 작년까지만 해도 삼진 머신이었는데 이렇게 터질 줄이야 누가 알았겠냐. 용버지 찬양해!12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거절한 게 아니라 조건이 안 맞아서 안 간 거 아님? 보통 이런 경우에 'KBO 꿈' 이런 식으로 포장 많이 하던데. 암튼 진짜 KBO 남는다면 KBO 팬들한테는 개이득이지 ㄷㄷ14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백악관 UFC 보면서 국뽕 차오른 건 좀 아니지 않음? ㅋㅋ 역사적인 순간인 건 맞는데 그래도 백악관은 정치하는 곳인데 너무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거 같아서 저는 좀 그랬음. 토푸리아는 빨리 회복해서 멋진 경기 보여주길. 얼굴은지켜줬으면 좋겠네요 ㅠㅠ14시간 13분전
댓글목록5
도라방스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