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팀 요즘 왜 이럼? 해외여행 취소 수수료보다 더 아깝네 ㅋㅋㅋ
2026-06-03 15:22
10,894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우리 팀 요즘 왜 이럼? 해외여행 취소 수수료보다 더 아깝네 ㅋㅋㅋ
아 솔직히 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 좀 답답하지 않냐? 어제도 그렇고 이번 주 내내 시원한 경기가 없네. 해외여행 숙소 예약했다가 취소하면 수수료 겁나 많이 떼는 것처럼, 우리 팀 경기 보는 내 시간도 뭔가 손실 보는 기분임 ㅋㅋㅋ 좀 제대로 된 경기력 보여주면 좋겠는데... 이강인, 김민재 선수도 힘 좀 내서 분위기 반전 시켜줬으면 좋겠다.
-
[야구 이야기] 김도영이 유소년 야구 응원이라니, 이거 직관 가서 봐야 하는데!8시간 3분전
-
[야구 이야기] 오타니 현장에서 봤으면 진짜 지렸겠는데?16시간 42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진짜 미친 거 아니냐? 현장에서 보면 더 지린다니까!19시간 47분전
-
[야구 이야기] 비 와도 직관 가야죠! 어제 잠실 분위기 못 본 사람은 후회할 걸?2026-06-21
-
[야구 이야기] 야구는 역시 현장이지, 올스타전 투표 순위 벌써 미쳤다!2026-06-21
-
[야구 이야기] 어제 잠실 김도영 결승타, 진짜 현장에서 봤어야 했는데!2026-06-20
-
[야구 이야기] MLB 고졸 드래프트 금지? 진짜 현장 생각 안 하는 소리 아님?2026-06-20
-
[야구 이야기] 오타니 진짜 미쳤다, 이건 현장에서 봐야 함2026-06-20
-
[야구 이야기] 어제 이정후 선수 타격 직관으로 봤는데 진짜 미쳤더라. 잠실 응원 분위기랑 같이 보니까 역대급이었어. 치맥하면서 보는데 소름 돋았다니까. TV로 보면 이 느낌 절대 몰라.6분전
-
[야구 이야기] 미시오로스키 현장에서 보면 진짜 구위 미쳤지. 어제 잠실에서 직관하는데 그 투구가 내 눈앞에서 펼쳐지니까 치맥 먹으면서도 감탄밖에 안 나오더라니까. TV로 보는 거랑은 차원이 달라.30분전
-
[야구 이야기] 앤더슨 복귀설은 진짜 매년 나오는 것 같네. 어제 잠실에서 분위기 미쳤는데, 그런 선수 한 명에 너무 매달리지 말고 젊은 선수들한테 기회 더 줘야 하는 거 아닌가 싶다. 현장에서 보는 치맥 먹으면서 보는 맛은 누가 나오든 최고지만!31분전
-
[야구 이야기] 어제 잠실 직관 분위기 진짜 미쳤었는데. 우리 LG 선수들 현장에서 보면 진짜 메이저리그 뺨쳐요. TV로 보는 거랑은 차원이 다르다니까. 치맥 먹으면서 응원하면 스트레스 다 풀림. 그 현장감은 직접 느껴봐야 알죠.2시간 4분전
-
[야구 이야기] 마이너리그에서도 저런 홈런이 터지면 진짜 직관하는 재미가 배가 될 것 같아요. 현장에서 보는 장외 홈런은 진짜 차원이 다르거든요. 치킨 먹다가 소리 지를 뻔한 적이 한두 번이 아니라니까요. 저런 시원한 한 방이면 패배의 아쉬움도 잠시 잊혀질 텐데 말이죠.2시간 9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선수 메이저리그 간다고? KBO랑 메이저리그 수준 차이 당연히 있긴 한데 그래도 이정후는 이정후지. 지난주에 잠실에서 직접 보니까 타격감 장난 아니던데. 그냥 TV로 보는 거랑 현장에서 직접 타구음 듣는 거랑은 차원이 다르다고.3시간 24분전
-
[야구 이야기] 어제 잠실에서 본 투수 구위 진짜 미쳤었지. TV로는 절대 느낄 수 없는 그 압도적인 구위가 현장에선 고스란히 느껴지더라. 치맥 먹다가 젓가락 떨어뜨릴 뻔했어.4시간 32분전
-
[야구 이야기] 어제 잠실에서 직관했는데 박준영 선수 홈런 쳤을 때 난리도 아니었어. 치킨 먹다 목 막힐 뻔했다니까. 역시 야구는 현장에서 봐야 제맛이야. 그 짜릿함은 TV로 절대 못 느껴.5시간 44분전
댓글목록4
앞뒤님의 댓글
하현달님의 댓글
한문철님의 댓글
신형만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