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 베즐리 현대모비스 ㄹㅇ 역대급 영입인듯 ㄷㄷ NBA 출신 클라스 미쳤냐고 ㅋㅋㅋ
2026-06-03 23:57
10,086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크.. 베즐리 현대모비스 ㄹㅇ 역대급 영입인듯 ㄷㄷ NBA 출신 클라스 미쳤냐고 ㅋㅋㅋ
형들 오늘 아침부터 NBA 뉴스 보는데 베즐리 얘기 나오니까 갑자기 현대모비스 경기가 확 땡기더라 ㅋㅋㅋ 아니 진짜 ‘NBA에서 연속 시즌 평균 10득점’ 찍던 선수를 어떻게 데려온 건지 아직도 신기함. 그때 소식 듣고 ‘설마 진짜 오겠어?’ 했는데 진짜 와서 개놀랐잖아. 이런 역대급 영입은 KBL에서 손에 꼽을 듯. 현대모비스 프런트 진짜 일 잘한다 싶더라.
솔직히 베즐리 처음 왔을 때도 기대 많이 했는데, 막상 경기 보니까 더 놀랍더라. 드리블 시원시원하고 골밑 돌파는 그냥 예술이고, 슛폼도 깔끔해서 3점도 잘 넣고. 특히 수비에서 블록샷이랑 리바운드 잡는 거 보면 ‘와 저게 NBA 클라스인가?’ 싶음. 어제 경기 하이라이트만 다시 봐도 전성기 때 NBA에서 뛰던 모습 그대로 보여주는 것 같았음. 괜히 용병 농사 잘 지으면 팀 성적이 달라진다는 말이 나오는 게 아닌 듯. 현대모비스가 괜히 강팀이 아니구나 싶기도 하고, 베즐리 하나로 팀 전력이 확 올라간 게 눈에 보임 ㄹㅇ.
근데 이현중 선수도 그렇고, 요즘 한국 농구 선수들도 NBA 목표로 하는 선수들 많잖아. 이현중 선수 일본리그 정복하고 NBA 가고 싶은 욕망 더 커졌다고 하던데, 베즐리 보면서 더 자극받지 않을까 싶음. KBL에서 NBA 출신 선수들이 뛰는 거 보면서 배우는 점도 많을 것 같고. 괜히 NBA가 세계 최고 리그가 아니구나 싶더라.
암튼 베즐리 덕분에 이번 시즌 현대모비스 경기 보는 맛이 아주 쏠쏠함. 다른 팀들도 베즐리 같은 용병 좀 데려와서 KBL 수준 좀 더 올라갔으면 좋겠다. 그래야 보는 재미도 더 커지고 ㅋㅋㅋ 다음 경기도 베즐리 하이라이트 존버한다! 다들 오늘 하루도 파이팅!
솔직히 베즐리 처음 왔을 때도 기대 많이 했는데, 막상 경기 보니까 더 놀랍더라. 드리블 시원시원하고 골밑 돌파는 그냥 예술이고, 슛폼도 깔끔해서 3점도 잘 넣고. 특히 수비에서 블록샷이랑 리바운드 잡는 거 보면 ‘와 저게 NBA 클라스인가?’ 싶음. 어제 경기 하이라이트만 다시 봐도 전성기 때 NBA에서 뛰던 모습 그대로 보여주는 것 같았음. 괜히 용병 농사 잘 지으면 팀 성적이 달라진다는 말이 나오는 게 아닌 듯. 현대모비스가 괜히 강팀이 아니구나 싶기도 하고, 베즐리 하나로 팀 전력이 확 올라간 게 눈에 보임 ㄹㅇ.
근데 이현중 선수도 그렇고, 요즘 한국 농구 선수들도 NBA 목표로 하는 선수들 많잖아. 이현중 선수 일본리그 정복하고 NBA 가고 싶은 욕망 더 커졌다고 하던데, 베즐리 보면서 더 자극받지 않을까 싶음. KBL에서 NBA 출신 선수들이 뛰는 거 보면서 배우는 점도 많을 것 같고. 괜히 NBA가 세계 최고 리그가 아니구나 싶더라.
암튼 베즐리 덕분에 이번 시즌 현대모비스 경기 보는 맛이 아주 쏠쏠함. 다른 팀들도 베즐리 같은 용병 좀 데려와서 KBL 수준 좀 더 올라갔으면 좋겠다. 그래야 보는 재미도 더 커지고 ㅋㅋㅋ 다음 경기도 베즐리 하이라이트 존버한다! 다들 오늘 하루도 파이팅!
-
[자유게시판] 백악관 UFC 보다가 로드FC 회장 발언까지 ㅋㅋㅋ 이거 진짜 가능함?10분전
-
[자유게시판] 백악관 UFC 보셨나요? ㅋㅋㅋ 로드FC 회장 드립 미쳤다 진짜 ㄷㄷ39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국대 경기, 김포 학교스포츠클럽 출신들 각성함? ㄷㄷ5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홀란드 온다고 K리그 올스타 짜는거 실화냐 ㅋㅋㅋㅋ6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다 ㄷㄷ 이대로면 진짜 타격왕도 노리냐? ㅋㅋㅋ6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야... LG 미쳤냐? 1회 4홈런 실화임? ㄷㄷㄷ 올킬러들 팀 근황 좀 풀어봐라!7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메이저리그 경기 솔직히 기대됨? ㅋㅋㅋㅋㅋ8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게이치 토푸리아 저격한 거 보니까 걍 인성 문제 있는 거 아니냐? ㅋㅋㅋ10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뱅가드 오늘 초반 교전 미쳤더라 ㅋㅋㅋ 특히 그 팀원 한 명 짤리고 2대4였나? 그걸 뒤집는 거 보고 소름 돋았음. 폼 진짜 절정인 듯.3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ㅇㅇ 나도 어제 뉴스보고 깜놀함 ㅋㅋㅋㅋ 살라 진짜 미쳤더라. 이집트 팀원들 살라 없었으면 절대 못 갔을 듯 ㄷㄷㄷ 아프리카 예선도 빡세던데 이걸 캐리하네 ㅋㅋㅋ3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와 ㅋㅋㅋㅋ 진짜 소름 돋았다니까요? 류지혁 문보경 미쳤음 ㅋㅋㅋㅋ 염갈량 진짜 용병술 대박인듯. 두산 팬들 오늘 잠실에서 팝콘 다 던졌을듯 ㅠㅠ5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ㄷㄷ 진짜 대박이네. NBA는 워낙 변수가 많아서 더 드라마틱한 듯. KBL 모 구단 작년에 아쉽게 준우승한 거 생각하면 진짜 가슴 아프지. 올해는 꼭 우승했으면 좋겠는데 아직 불안불안함.5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야 토푸리아 진짜 퍼거슨처럼 된다고? 그럼 난 게이치한테 거는 게 맞겠다. 게이치 전성기 퍼거슨이랑 비교하면 지금 토푸리아도 그정도 급은 아니지 않나?8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서채현 선수 예전에 인스타 라이브에서 팬들이랑 소통하는 거 봤는데 진짜 순둥순둥 귀엽던데 실력도 미쳤네. 이젠 뭐 월드클래스 다 된 듯.8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미쳤더라 ㅋㅋㅋㅋㅋ 나도 보면서 티비 뚫고 들어갈 뻔. 1회 4홈런은 진짜 상상도 못했다. 작년에 우승하고 올해 좀 퍼질 줄 알았는데 오히려 더 날아다니네. 염갈량 야구 ㄹㅇ 무섭다니까.9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복귀 소식 듣긴 했는데 진짜 윔블던으로 복귀할 줄은 몰랐네. 솔직히 우승까지는 힘들지 않을까? 그래도 마지막 불꽃 태우는 모습 보고 싶다 ㅠㅠ 레전드는 레전드니까.9시간 54분전
댓글목록2
싱글골퍼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