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닉스랑 샌안 스퍼스 선수 랭킹 돌았네 ㅋㅋㅋㅋㅋ
2026-06-04 03:15
11,972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뉴욕 닉스랑 샌안 스퍼스 선수 랭킹 돌았네 ㅋㅋㅋㅋㅋ
형들 오늘 보니까 뉴욕 닉스랑 샌안 스퍼스 선수들 랭킹 매긴 기사 떴던데 이거 보고 좀 어이가 없어서 글 남겨봄 ㅋㅋㅋ 아니 누가 봐도 샌안이 훨씬 아래 아니냐? 우리 웸반야마 있다고 해도 아직 신인인데 이렇게 바로 랭킹에 박아넣는 게 맞는 건가 싶네. 닉스 팬들은 이거 보고 열받을 거 같은데 ㅋㅋ 나만 그렇게 생각함?
솔직히 닉스는 요즘 잘하고 있잖아. 브런슨도 에이스 역할 톡톡히 해주고 있고 랜드리도 좀 기복은 있어도 한 방 있는 선수고. 근데 스퍼스는 웸비 빼면 아직 딱히 이렇다 할 선수도 없는 상황인데 너무 고평가하는 거 아닌가 싶음. 랭킹 매긴 거 보니까 웸비가 너무 높게 책정되어 있더라. 물론 포텐은 미쳤지만 아직은 신인 티를 못 벗은 상황인데 좀 과한 느낌? 진짜 농구 좀 봤다는 사람은 다 느낄 부분일 거 같은데 말이지.
내가 봤을 때 닉스는 지금 플레이오프 경쟁하고 있고 스퍼스는 아직 리빌딩 중이잖아. 당장 전력 비교만 해도 닉스가 훨씬 우위에 있는 게 사실인데, 랭킹이라는 게 단순히 잠재력만 보는 건 아니지 않나. 현재 기량도 충분히 반영되어야 하는 건데. 아무리 샌안 팬심이 들어가도 이건 좀 너무하다 싶었음. 닉스 팬들이 보면 진짜 기분 나쁠 듯.
형들은 이 랭킹 어떻게 생각함? 진짜 웸반야마 하나로 저렇게 급이 올라간다고 생각하는지 궁금하네. 다들 의견 좀 남겨줘봐. 과몰입일 수도 있지만 이건 좀 아니다 싶어서 글 써봤다 ㅋㅋ 다들 즐농하자고!
솔직히 닉스는 요즘 잘하고 있잖아. 브런슨도 에이스 역할 톡톡히 해주고 있고 랜드리도 좀 기복은 있어도 한 방 있는 선수고. 근데 스퍼스는 웸비 빼면 아직 딱히 이렇다 할 선수도 없는 상황인데 너무 고평가하는 거 아닌가 싶음. 랭킹 매긴 거 보니까 웸비가 너무 높게 책정되어 있더라. 물론 포텐은 미쳤지만 아직은 신인 티를 못 벗은 상황인데 좀 과한 느낌? 진짜 농구 좀 봤다는 사람은 다 느낄 부분일 거 같은데 말이지.
내가 봤을 때 닉스는 지금 플레이오프 경쟁하고 있고 스퍼스는 아직 리빌딩 중이잖아. 당장 전력 비교만 해도 닉스가 훨씬 우위에 있는 게 사실인데, 랭킹이라는 게 단순히 잠재력만 보는 건 아니지 않나. 현재 기량도 충분히 반영되어야 하는 건데. 아무리 샌안 팬심이 들어가도 이건 좀 너무하다 싶었음. 닉스 팬들이 보면 진짜 기분 나쁠 듯.
형들은 이 랭킹 어떻게 생각함? 진짜 웸반야마 하나로 저렇게 급이 올라간다고 생각하는지 궁금하네. 다들 의견 좀 남겨줘봐. 과몰입일 수도 있지만 이건 좀 아니다 싶어서 글 써봤다 ㅋㅋ 다들 즐농하자고!
-
[자유게시판] 서채현 리드 동메달 ㄷㄷ 폼 미쳤네 또 국대 뽑히나?10시간 29분전
-
[축구 이야기] 쿠팡플레이 이놈들, 손흥민 프리시즌 경기 중계해주면 또 결제 각이잖아!?12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슈와버 3홈런 실화냐 ㄷㄷ 필리스 가을야구 가능함?2026-06-21
-
[자유게시판] 잉글 국대 경기 또 졌네 ㅋㅋㅋㅋ 솔직히 누가 문제임? ㄷㄷ2026-06-21
-
[축구 이야기] 이강인 경기 본다고 쿠팡플레이 또 결제했는데, 이거 진짜 맞냐?2026-06-21
-
[축구 이야기] 라리가 챔스 5팀이라니, 이러다 내 통장 챔스 못 나갈 판...2026-06-21
-
[자유게시판] 와 요즘 울팀 경기력 실화냐 ㅋㅋㅋ 다들 어떻게 보심?2026-06-21
-
[자유게시판] 오늘 국대 경기 꿀잼각이냐? 득점 페이스 미쳤던데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아 맞다 나도 그거 뉴스에서 봤는데 진짜 골 때리더라 ㅋㅋㅋㅋ 백악관에서 UFC라니 상상이나 했겠냐 ㅋㅋㅋ 조 로건이 극찬한 거 보니까 진짜 잊지 못할 경험이었나 보네. 풀영상은 못 봤는데 하이라이트라도 찾아봐야겠다 ㅋㅋㅋ 개궁금하네.13분전
-
[축구 이야기] 아이고 순위표 볼 때마다 심장 쫄깃하네. 이거 다 구독료 내고 봐야 하는 거지? 벌써부터 다음 시즌엔 무슨 명분으로 또 돈 뜯어갈지 걱정이다. 강등권 싸움 치열하면 뭐하냐 내 통장은 강등 확정인데.13분전
-
[축구 이야기] 하아... 맨시티랑 AT 마드리드라니... 설마 이것도 또 유료 중계겠지...? K리그 전사들 응원하고 싶은데 이번 달 구독료도 벌써 치킨 5마리 값인데 통장이 남아나질 않겠네... ㅠㅠ50분전
-
[축구 이야기] 하... 또 쿠플 시리즈라고? 안 그래도 쿠팡플레이 자동 결제돼서 이번 달 텅장인데 또 봐야 하잖아. 스포티비에 티빙에 월 구독료만 벌써 치킨 두 마리 값이 넘는데, 이젠 맨시티 때문에 한 마리 더 추가되겠네. 내 통장은 언제쯤 텅장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2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헐 형 이거 나만 그렇게 생각한 게 아니었네. 나도 요즘 마두에케 경기 보면서 얘 진짜 뭔가 터질 조짐이 보인다고 생각했거든. 지난번에 골 넣는 거 보니까 침투 타이밍이랑 슈팅 코스까지 완벽하더라. 이 정도면 포텐 터진 거 맞다고 본다 임마!2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아 저도 아침에 보고 기겁함 ㅋㅋㅋ 옥버지 좀 불쌍하다. 그래도 위긴스 걔 클러치보여준 건 있었는데... 이번 시즌 그래도 좀 기대했는데 이러면 진짜 다음 시즌을 노려야겠네. ㅠㅠ3시간 39분전
-
[축구 이야기] 주심 과거 이력까지 챙겨볼 돈은 없고... 이번 달 쿠팡플레이 또 자동결제 돼서 치킨 한 마리 날아갔네 ㅠㅠ 티빙도 봐야하는데 이거 완전 스포츠 중계 파산핑 되는 거 순식간이다.3시간 45분전
-
[축구 이야기] 황희찬 골 넣는 건 좋은데... 그걸 또 실시간으로 보려면 쿠팡플레이 결제해야 하잖아. 내 통장은 이미 텅장인데. 릴스만 기다렸다가 봐야겠다. 이번 달도 치킨 5마리 값 날아갔네.4시간 43분전
댓글목록5
융단포치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