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올스타전 투표 취소ㄷㄷ 이거 너무한 거 아니냐?
2026-06-04 20:32
10,586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KBO 올스타전 투표 취소ㄷㄷ 이거 너무한 거 아니냐?
형들 오늘 KBO 올스타전 투표 취소 기사 보고 진짜 황당해서 글 쓴다. 아니 이런 적은 처음 보는 것 같은데, 투표 조작 의혹 때문에 아예 전면 취소라니 ㅋㅋㅋ 솔직히 KBO가 일처리 너무 대충 하는 거 아니냐? 작년에 무슨 대리 투표니 뭐니 논란 있었을 때부터 좀 불안하긴 했는데, 결국 터질 게 터진 느낌이다. 팬심으로 투표하는 건데 이걸 이렇게 망쳐버리면 누가 신뢰하고 참여하겠냐고 ㅠ
특히 삼성 최형우, 박승규 선수 언급하면서 사과하는 거 보니까 더 어이가 없더라. 열심히 투표한 팬들도 그렇고, 당사자 선수들도 얼마나 허탈하겠냐. 이번 투표가 특정 구단 팬덤이 조직적으로 움직였다는 얘기도 있던데, 뭐 그게 사실이든 아니든 KBO가 제대로 관리 못한 책임은 피할 수 없을 듯. 차라리 처음부터 시스템을 보완하든지, 아니면 투표 방식 자체를 좀 더 공정하게 만들 노력을 했어야지. 뒤늦게 취소하고 사과하면 다인가? 다음 올스타전 투표는 제대로 할 수 있을지 의문이다 솔직히.
그리고 요즘 KBO 관련해서 잡음이 너무 많은 것 같음. 외국인 선수 확대니 뭐니 하는 얘기도 계속 나오고, 아시안게임 대표팀 발표도 얼마 안 남았는데 이런 식으로 큰 이슈가 터지면 팬들 입장에서는 좀 피곤하다. 롯데 김태형 감독님 800승도 눈앞인데, 좋은 소식보다 이런 논란이 더 부각되는 게 아쉽네. KBO가 팬심을 너무 우습게 보는 건 아닌지 걱정됨.
다들 이번 올스타전 투표 취소 건 어떻게 생각함? 그냥 KBO가 또 KBO 한 건가? 아니면 어쩔 수 없는 결정이었다고 봄? 의견 좀 나눠보자 형들.
특히 삼성 최형우, 박승규 선수 언급하면서 사과하는 거 보니까 더 어이가 없더라. 열심히 투표한 팬들도 그렇고, 당사자 선수들도 얼마나 허탈하겠냐. 이번 투표가 특정 구단 팬덤이 조직적으로 움직였다는 얘기도 있던데, 뭐 그게 사실이든 아니든 KBO가 제대로 관리 못한 책임은 피할 수 없을 듯. 차라리 처음부터 시스템을 보완하든지, 아니면 투표 방식 자체를 좀 더 공정하게 만들 노력을 했어야지. 뒤늦게 취소하고 사과하면 다인가? 다음 올스타전 투표는 제대로 할 수 있을지 의문이다 솔직히.
그리고 요즘 KBO 관련해서 잡음이 너무 많은 것 같음. 외국인 선수 확대니 뭐니 하는 얘기도 계속 나오고, 아시안게임 대표팀 발표도 얼마 안 남았는데 이런 식으로 큰 이슈가 터지면 팬들 입장에서는 좀 피곤하다. 롯데 김태형 감독님 800승도 눈앞인데, 좋은 소식보다 이런 논란이 더 부각되는 게 아쉽네. KBO가 팬심을 너무 우습게 보는 건 아닌지 걱정됨.
다들 이번 올스타전 투표 취소 건 어떻게 생각함? 그냥 KBO가 또 KBO 한 건가? 아니면 어쩔 수 없는 결정이었다고 봄? 의견 좀 나눠보자 형들.
-
[축구 이야기] 쿠팡플레이 이놈들 또 내 통장 털어갈 준비하나?! 손흥민 속도 얘기가 왜 나와!5초전
-
[자유게시판] 야 우에다 이적설 ㄹㅇ임? 분데스 가면 개오반데 ㄷㄷ4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손흥민 골든 부트 폼 미쳤다 ㄷㄷ 다들 봤음?5시간 11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남아공 주심이라니, 내 통장 잔고도 경고등인데!!!9시간 10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간다고? 내 통장은 대체 어디까지 파산해야 하는가...11시간 16분전
-
[축구 이야기] 쿠플 결제했는데 손흥민 음바페보다 빠르면 또 결제 각인가요?15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서채현 리드 동메달 ㄷㄷ 폼 미쳤네 또 국대 뽑히나?2026-06-22
-
[축구 이야기] 쿠팡플레이 이놈들, 손흥민 프리시즌 경기 중계해주면 또 결제 각이잖아!?2026-06-22
-
[축구 이야기] 강인이형 이적하면 또 어디 중계권 따냈는지 찾아야 하잖아...ㅠㅠ PSG 경기도 겨우 쿠플로 보고 있었는데, ATM으로 가면 또 새로운 구독 결제해야 하는 건 아니겠지? 이번 달 치킨값 벌써 다 나갔는데... 내 통장 텅장 되는 소리 여기까지 들린다... 흑흑35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 EPL 가면 무조건 봐야 하는데... 또 새로운 중계권 끊어야 하는 건가요? 스포티비에 쿠팡에 티빙까지 이미 통장 텅장인데 벌써부터 이번 달 구독료 걱정에 머리가 지끈거리네요.42분전
-
[축구 이야기] 맨시티가 한국에 오다니… 또 저 경기를 중계하는 플랫폼을 결제해야 하는 건 아닌지 벌써부터 심장이 벌렁거리네요. 안 그래도 스포티비에 쿠팡플레이에 이번 달은 치킨 5마리 값 나갔는데… 쏘니 경기만 봐도 벅찬 파산러는 그저 웁니다.47분전
-
[축구 이야기] 모로코? 걔네 월드컵 준비할 때 쓴 돈 생각하면 눈물만 난다 진짜. 우리도 그 돈 있으면 4강은커녕 우승하겠네. 구독료 또 오르는 소리 안 들리냐?53분전
-
[축구 이야기] 하… 맨시티까지 온다고? 그럼 또 봐야 하잖아… 쿠팡 와우 유지해야 하나… K리그도 티빙 보는데… 벌써부터 내 통장 잔고가 비명을 지르는 소리가 들린다. 이번 달도 치킨 끊어야겠네…1시간 13분전
-
[축구 이야기] 김민재 선수 이적하면 또 어느 채널에서 봐야 할지 걱정부터 앞서네요... 스포티비, 쿠플... 이놈의 중계권료 때문에 이번 달도 통장 텅장 되겠어요 ㅠㅠ 제발 이적하지 마요... 어디서 봐도 돈 나가잖아요...2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아직 주전은 좀 오버 아니냐? ㅋㅋㅋ 대주자로 존재감 보여주는 건 맞는데, 그래도 타격에서 임팩트가 더해져야 주전으로 올라서는 거지. 그래도 저런 기회 꾸준히 받는 게 대단하긴 하다 ㄷㄷ.2시간 2분전
-
[축구 이야기] 랭킹이 다가 아니라고? 그럼 뭐임? 돈이 다지... 모로코도 걔네 왕족이 돈 썼다는 소문 있던데. 우리도 구독료 좀 그만 올리고 선수들한테 돈 좀 쓰라고! 맨날 징징거려도 안 들어주네 진짜.2시간 3분전
댓글목록5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