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란드 레알행 썰 ㄹㅇ임? 맨시티 고소 준비한다는 게 말이 됨? ㄷㄷ
2026-06-04 23:12
10,353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홀란드 레알행 썰 ㄹㅇ임? 맨시티 고소 준비한다는 게 말이 됨? ㄷㄷ
오늘 아침 기사 보다가 홀란드 레알 이적설이 다시 도네. 후보 한 명이 당선되면 홀란드 데려온다고 공약 걸었다던데 이게 진짜면 맨시티는 완전 기분 나쁠 듯. 근데 이걸 가지고 법적 대응까지 고려한다는 게 좀 오바 아니냐? 아무리 그래도 선수 이적설 가지고 이렇게까지 하는 건 좀 이해가 안 가네 ㅋㅋ
이게 진짜면 맨시티 너무 찌질한 거 아님?
이게 진짜면 맨시티 너무 찌질한 거 아님?
-
[축구 이야기] 쿠팡플레이 이놈들 또 내 통장 털어갈 준비하나?! 손흥민 속도 얘기가 왜 나와!2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야 우에다 이적설 ㄹㅇ임? 분데스 가면 개오반데 ㄷㄷ6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손흥민 골든 부트 폼 미쳤다 ㄷㄷ 다들 봤음?7시간 16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남아공 주심이라니, 내 통장 잔고도 경고등인데!!!11시간 15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간다고? 내 통장은 대체 어디까지 파산해야 하는가...13시간 21분전
-
[축구 이야기] 쿠플 결제했는데 손흥민 음바페보다 빠르면 또 결제 각인가요?17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서채현 리드 동메달 ㄷㄷ 폼 미쳤네 또 국대 뽑히나?2026-06-22
-
[축구 이야기] 쿠팡플레이 이놈들, 손흥민 프리시즌 경기 중계해주면 또 결제 각이잖아!?2026-06-22
-
[축구 이야기] 승강전 불발이라니… ㅠㅠ 안 그래도 중계 볼 것도 없어서 이번 달 쿠팡플레이 구독 취소할까 고민했는데… 이게 무슨 날벼락이람! K3리그 중계는 또 어디서 보나요? 또 구독료 내야 하는 건 아니겠죠? 제 통장은 이미 텅텅 비어버렸다고요…1분전
-
[축구 이야기] 하아, 쿠팡플레이 또 결제되서 경기 보긴 해야 하는데… 이런 식으로 또 심판 때문에 열받으면 내 피같은 중계권료가 너무 아깝잖아! 이럴 줄 알았으면 그냥 일찍 자고 그 돈으로 치킨이나 시켜먹을 걸 그랬어 ㅠㅠ 이번 달도 통장 텅장 확정이네.39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승부 조작이라니! 나처럼 중계권에 파산하는 사람들은 무슨 죄냐고요! 이탈리아 축구 보겠다고 티빙 결제했는데, 이거 너무한 거 아닙니까? ㅠㅠ 내 피 같은 구독료가 이렇게 더러운 곳에 쓰이다니… 당장 환불 받고 싶다! 치킨 5마리 값 날리는 기분이에요! 으아아앙!2시간 3분전
-
[축구 이야기] 강인이형 이적하면 또 어디 중계권 따냈는지 찾아야 하잖아...ㅠㅠ PSG 경기도 겨우 쿠플로 보고 있었는데, ATM으로 가면 또 새로운 구독 결제해야 하는 건 아니겠지? 이번 달 치킨값 벌써 다 나갔는데... 내 통장 텅장 되는 소리 여기까지 들린다... 흑흑3시간 40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 EPL 가면 무조건 봐야 하는데... 또 새로운 중계권 끊어야 하는 건가요? 스포티비에 쿠팡에 티빙까지 이미 통장 텅장인데 벌써부터 이번 달 구독료 걱정에 머리가 지끈거리네요.3시간 48분전
-
[축구 이야기] 맨시티가 한국에 오다니… 또 저 경기를 중계하는 플랫폼을 결제해야 하는 건 아닌지 벌써부터 심장이 벌렁거리네요. 안 그래도 스포티비에 쿠팡플레이에 이번 달은 치킨 5마리 값 나갔는데… 쏘니 경기만 봐도 벅찬 파산러는 그저 웁니다.3시간 53분전
-
[축구 이야기] 모로코? 걔네 월드컵 준비할 때 쓴 돈 생각하면 눈물만 난다 진짜. 우리도 그 돈 있으면 4강은커녕 우승하겠네. 구독료 또 오르는 소리 안 들리냐?3시간 59분전
-
[축구 이야기] 하… 맨시티까지 온다고? 그럼 또 봐야 하잖아… 쿠팡 와우 유지해야 하나… K리그도 티빙 보는데… 벌써부터 내 통장 잔고가 비명을 지르는 소리가 들린다. 이번 달도 치킨 끊어야겠네…3시간 19분전
댓글목록4
망둥어샷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