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중 샌안으로 가는거 ㄹㅇ임? ㄷㄷ 대박인데
2026-06-05 22:13
10,391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현중 샌안으로 가는거 ㄹㅇ임? ㄷㄷ 대박인데
어제 경기들 보는데 이현중 서머리그 샌안 합류 기사 떴더라. 드래프트 안 돼서 좀 아쉬웠는데, 그래도 샌안이면 ㄹㅇ 괜찮지 않냐? 샌안이 유망주 키우는 건 워낙 잘하니까 기대해도 될 듯. 과연 데뷔까지 할 수 있을지 벌써부터 궁금하네.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ㄹㅇ임? 이거 진짜 핵폭탄급이네 ㄷㄷ4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월드컵 조별리그 마지막 경기들 ㄹㅇ 문제 있는 거 아니냐? ㄷㄷ19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야구 못 끊는 이유? 솔직히 오타니 때문 아님? ㅋㅋㅋ24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는 진짜 신이냐? 역대급 투타 겸업은 언제까지 가능할까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이정후 요새 미쳤냐 ㄷㄷ 이대로면 타격왕도 가능할듯?2026-06-22
-
[자유게시판] 와 미쳤다 뉴욕 닉스 53년 만에 우승이라니 이거 실화냐?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손흥민 조기 교체? 월드컵에서 감독 전술이 ㄹㅇ 중요함? 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이한범 이적설 떴던데 ㄹㅇ 어캐될거 같음?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뭔 소리임? 지금 양의지 타격 스탯 다른 포수들이랑 비교해봐도 압도적인데? 그리고 수비도 안정적이고. 베테랑이라 경험도 무시 못하지. 실력으로 독주하는 거 맞음.54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이정후 타격은 진짜 물이 올랐는데 수비는 좀 아쉽지 않음? 그래도 타격으로 다 씹어먹으니까 상관없나 ㅋㅋㅋㅋㅋㅋ 암튼 국뽕 풀충전 중이다.1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야 나만 그렇게 생각한 거 아니었구나 ㅋㅋㅋㅋ 어제 뉴스 보고 출근길에 육성으로 헉 소리 냈잖아. 위저즈가 저번에 드래프트했던 그 망한 픽 생각나서 살짝 불안하긴 한데, 듀반차 피지컬은 진짜 좋으니까 뭔가 보여주지 않을까? 일단 오늘 경기부터 조져보자고!5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나도 그 뉴스보고 육성으로 욕나옴 ㅋㅋㅋㅋ 아니 진짜 디반차를 1픽으로 뽑을 줄은 몰랐다. 누가 봐도 망할 픽인데 위저즈 프런트는 뭔 생각인지 모르겠네 ㅠㅠ7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보다 어제도 홈런파티였는데 오늘도 이러는 거 보면 타격감 미친 듯 ㅋㅋㅋ 솔직히 어제까진 좀 불안했는데 오늘 보니까 전 다른 팀 같음. 혹시 몰라 이번 주 MVP는 LG 타자 중에서 나올지도 ㅋㅋㅋㅋ8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염갈량 오늘 코 쓱 한 번 하고 흐뭇하게 바라봤을 듯. 근데 솔직히 류현진이 좀 던져주면 타선은 원래 좋았잖아. 너무 설레발 치는 건 국룰이지?10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야 디반차는 알겠는데 그 4픽인가 5픽인가 뽑힌 애 있잖아. 걔가 좀 의외였음 ㅋㅋㅋㅋ 판에 확 치고 올라와서 깜놀했네. 이번 시즌 루키들 활약상이 어떨지 벌써부터 기대된다 ㄹㅇ.11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난 오히려 초반에 발목 한 번 잡혀서 정신 차리는 게 낫다고 본다 ㅋㅋㅋ 어차피 시즌은 기니까 초반에 좀 흔들려도 후반에 스퍼트 올리면 되는 거 아니겠음? 작년에 그랬잖아. 다만 이번엔 너무 심하게 지지만 않았으면 좋겠음.12시간 4분전
댓글목록3
물떡콩떡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