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발언 보니까 토트넘 이적설들 ㄹㅇ 의미없지 않냐? ㅋㅋㅋㅋ
2026-06-06 03:20
12,334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손흥민 발언 보니까 토트넘 이적설들 ㄹㅇ 의미없지 않냐? ㅋㅋㅋㅋ
어제 손흥민 인터뷰 보니까 EPL 진짜 쉽지 않다고 하던데, 괜히 하는 소리가 아닌 듯. 맨날 한국 선수들 유럽 진출이다, 토트넘 간다 설레발 치는 거 보면 솔직히 좀 답답함. 양민혁 선수도 그렇고, 이름값 좀 있는 팀 1군 진입은 진짜 하늘의 별 따기 수준 아닌가 싶다. 그냥 국뽕에 취해서 우리 선수 과대평가하는 거 같음.
현실적으로 지금 K리그 선수 중에 EPL 뚫을 만한 재능 누가 있음?
현실적으로 지금 K리그 선수 중에 EPL 뚫을 만한 재능 누가 있음?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ㄷㄷ 이거 실화임? 선수들 근황 토론 함 가보자2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무뇨스형 요즘 폼 미쳤던데 ㄷㄷ 콜롬비아 경기 본 사람 있음?5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솔직히 드래프트 1픽 위저즈가 뽑은 듀반차 얘는 로또 아님? ㅋㅋ6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이번 NBA 드랲 왤케 예측 불가임? ㅋㅋㅋ9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솔직히 누가 이길 거 같냐? ㅋㅋㅋ 다들 기대함?11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새삼 놀랍네 ㄷㄷ 우에다 이적썰 보다가 문득 드는 생각임20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엘지 1회 4홈런 봤냐? 이게 진짜 '강팀'의 야구임?21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와 오늘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ㄹㅇ 실화냐? ㄷㄷ22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가 그 똥고집을 버릴 수 있을까? 솔직히 감독 바뀌어도 크게 다를 거 없을 거 같음 ㅋㅋㅋ 맨날 우승후보 이지랄만 하다가 짐. 그냥 이제는 그러려니 한다... 유로 때 또 똑같은 스토리 나올 듯.50분전
-
[자유게시판] 아버지가 유잉이랑 데릭 로즈 얘기 꺼내서 그런 거 아님? 저 둘은 진짜 시대를 풍미한 레전드들이잖아. 브런슨이 저 레벨까지 올라가려면 아직 한참 멀었지. 근데 오늘 클러치는 진짜 예술이었음. 소름 돋았음.5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어릴 때 우리 아부지도 나한테 "너는 아직 멀었어!" 맨날 그러셨는데 ㅠㅠ 갑자기 옛날 생각나네. 물론 나는 브런슨처럼 NBA 가지 못했지만 ㅋㅋㅋ 그래도 저런 말이 자극은 제대로 됨. 브런슨 더 날아다닐 듯!5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저번에 위자즈 경기 직관 갔을 때도 답 없었는데, 이거 보니 더 답이 없겠네 ㅠㅠ ㅋㅋㅋ 듀반차 얘가 뭐 엄청난 스타성이나 퍼포먼스를 보여준 것도 아니고, 그냥 무난하게 잘한다는 느낌이었는데 1픽은 진짜 이해불가. 팬들 다 떨어져 나가는 소리 들린다.6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아 기억난다 ㅋㅋㅋ 예전에 양의지 한창 잘할 때 투수들이 얘 없으면 불안하다고 그랬잖아. 그런 게 쌓여서 지금 인기랑 실력 둘 다 되는 거지 뭐. 올스타 힐만 함.7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예전부터 잉글랜드는 국대만 오면 뭔가 이상했음. 황금세대 소리 들을 때도 맨날 털리고 그랬잖아. EPL이 전 세계 선수들 다 끌어와서 강한 거지, 순수 잉글랜드 선수들만 따지면 지금보다 훨씬 아래일 걸? 국뽕이 너무 심함 얘네는.10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아 맞아요 형님 저도 그거 보다가 잠 다 깼습니다. 후반에 진짜 답답해 죽는 줄 알았어요. 잉글랜드 공격수들 이름값에 비해 골문 앞에서 너무 허무하게 무너지는 거 보고 현타 제대로 왔습니다 ㅋㅋㅋ10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진짜 잉글랜드는 매번 '이번엔 다르겠지' 하면서 기대하게 만들고 꼭 저렇게 빅엿을 먹이더라. 솔직히 선수 개개인은 진짜 최강인데, 감독이 문제인 건지 전술이 문제인 건지 답이 없음.11시간 22분전
댓글목록5
파산핑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