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날 크루피 아클리우슈 디오망데 얘기 많던데 이거 ㄹㅇ임?
2026-06-06 10:43
11,481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스날 크루피 아클리우슈 디오망데 얘기 많던데 이거 ㄹㅇ임?
형들 오늘 보니까 아스날이 공격수 영입 관련해서 얘기가 엄청 많던데, 크루피나 아클리우슈, 디오망데 같은 10대 유망주들 얘기도 많고 PSG가 영입 방향 선회해서 아스날이 기회 잡았다는 기사도 보이더라고. 솔직히 난 최근 우리 팀 성적 보면서 공격진 보강이 제일 시급하다고 생각했거든. 득점력도 좀 아쉽고 결정적인 순간에 한 방 터뜨려줄 선수가 부족해서 중요한 경기들 놓친 적도 많잖아. 래서 이런 공격수 영입설이 더 눈에 들어오네.
물론 10대 유망주들이 당장 팀에 얼마나 큰 영향을 줄지는 미지수지만, 장기적인 관점에서 보면 분명 좋은 선택일 수 있다고 봄. 특히 아스날이 어릴 때부터 키워서 대박 터뜨린 선수들도 많았고, 포텐 터지면 진짜 미친 활약 보여줄 수도 있으니까 기대는 됨. 근데 또 당장 다음 시즌 우승 경쟁하려면 검증된 선수도 필요하지 않나 싶기도 하고. 며칠 전부터 이런저런 선수들 이름 오르내리는 거 보니까 이번 이적 시장도 엄청 뜨거울 거 같더라.
개인적으로는 크루피가 좀 더 끌리긴 함. 득점 감각이 좋다니까 혹하고. 물론 아직 확정된 건 아무것도 없지만, 이런 이적설만으로도 벌써 설레는 건 어쩔 수 없는 듯ㅋㅋ PSG가 방향 바꿨다는 건 진짜 호재인데, 아스날이 과연 이 기회를 제대로 잡을 수 있을지 궁금하네. 우리 팀 스카우터들이 과연 어떤 결정을 내릴지, 또 어떤 선수가 우리 팀 유니폼을 입게 될지 매일 기사 찾아보고 있음.
형들은 이 선수들 중에 누가 제일 괜찮다고 생각함? 아니면 혹시 다른 선수 중에 아스날에 더 필요한 선수가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 있음? 같이 정보 공유 좀 하자 ㅋㅋ 솔직히 요즘 우리 팀 경기력 때문에 좀 답답했는데, 이런 이적설 보면서 희망 회로 돌리는 중이다 ㅠ
물론 10대 유망주들이 당장 팀에 얼마나 큰 영향을 줄지는 미지수지만, 장기적인 관점에서 보면 분명 좋은 선택일 수 있다고 봄. 특히 아스날이 어릴 때부터 키워서 대박 터뜨린 선수들도 많았고, 포텐 터지면 진짜 미친 활약 보여줄 수도 있으니까 기대는 됨. 근데 또 당장 다음 시즌 우승 경쟁하려면 검증된 선수도 필요하지 않나 싶기도 하고. 며칠 전부터 이런저런 선수들 이름 오르내리는 거 보니까 이번 이적 시장도 엄청 뜨거울 거 같더라.
개인적으로는 크루피가 좀 더 끌리긴 함. 득점 감각이 좋다니까 혹하고. 물론 아직 확정된 건 아무것도 없지만, 이런 이적설만으로도 벌써 설레는 건 어쩔 수 없는 듯ㅋㅋ PSG가 방향 바꿨다는 건 진짜 호재인데, 아스날이 과연 이 기회를 제대로 잡을 수 있을지 궁금하네. 우리 팀 스카우터들이 과연 어떤 결정을 내릴지, 또 어떤 선수가 우리 팀 유니폼을 입게 될지 매일 기사 찾아보고 있음.
형들은 이 선수들 중에 누가 제일 괜찮다고 생각함? 아니면 혹시 다른 선수 중에 아스날에 더 필요한 선수가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 있음? 같이 정보 공유 좀 하자 ㅋㅋ 솔직히 요즘 우리 팀 경기력 때문에 좀 답답했는데, 이런 이적설 보면서 희망 회로 돌리는 중이다 ㅠ
-
[자유게시판] 릅신 은퇴하면 느바 진짜 재미 반토막 나는 거 아니냐 ㅠ16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투헬vs사우스게이트 전술 비교 드가자~ㅋㅋ 솔직히 투헬이 더 낫지 않음?16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축구 꿀잼각인데, 잉글랜드 가나전 보니까 불안함 ㄷㄷ2026-06-24
-
[자유게시판] 김지우 국내 잔류? ㅋㅋㅋ 두산이 웃어? 웃기고 있네 진짜 ㅋ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이한범 EPL ㄷㄷ 김민재 짝꿍 가능성 실화임?2026-06-23
-
[자유게시판] 오늘 야구 좀 볼만한 경기 있냐? 스코틀랜드 팬들 밈 보다가 궁금해짐 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롯데 요즘 왜 이러냐 진짜 ㅋㅋㅋㅋ 돌겠네2026-06-23
-
[자유게시판] 클락 우승 썰 푼다 ㅋㅋㅋ 멘탈 ㄹㅇ 지리네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양키스 300만 달러 제안이 진짜 실화임? 와 미쳤네. 근데 하현승 이번 시즌 성적보면 충분히 받을 만 하지 않나? 작년에 비해 훨씬 성장한 모습이었는데.2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오늘 뭔가 다를 것 같다고 생각한 게 아니었네 ㅋㅋㅋ 어제 감독 인터뷰에서 살짝 흘린 말 있는데 그거 보니까 진짜 오늘 뭔가 보여줄 것 같음. 하이드레이션 때 선수들한테 따로 지시하는 거 맨날 궁금했는데 오늘 카메라가 잡아주면 좋겠다. 나도 치킨 각이다 오늘!3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벤치 손흥민은 좀 오바 아니냐? 아무리 기싸움이라고 해도 월드컵 예선이라는 중요한 시점에 저러는 건 좀 무리수 같음. 괜히 선수단 분위기만 더 안 좋아질까봐 걱정이다 진짜 ㅠㅠ5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그거 아세요? 잉글랜드가 친선전에서 약한 건 하루 이틀 일이 아님 ㅋㅋㅋ 예전에 아이슬란드한테도 진 적 있는 거 기억하시는 분? 그때도 진짜 축구 종가 맞냐고 난리났었는데 가나 무승부는 그나마 양반임 ㅋㅋㅋ 진짜 잉글랜드는 대회만 나가면 다른 팀 되는 듯.5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신인왕은 좀 오버임. 아직 시즌 초반인데 벌써 김칫국 마시네 ㅋㅋㅋㅋ 메이저리그 베테랑들 기량 생각하면 이정후도 지금 잘하는 건 맞는데, 꾸준함이 중요한 거 아니겠냐? 나중에 주춤하면 또 다들 욕할 거면서 ㅉㅉ8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튜헬이 오면 뭐 좀 달라지긴 하겠지. 사우스게이트는 선수 좋은 거 다 떠나서 전술 자체가 너무 한계가 명확했음. 튜헬이 와서 선수단 장점 좀 살리는 축구 했으면 좋겠다.10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김민솔 서교림 결승 진짜 지렸지 ㅋㅋㅋ 나도 초반에 서교림이 치고 나가는 거 보고 와 오늘은 서교림이 우승 하나 했는데 막판에 김민솔 몰아치는 거 보고 소름 돋았음. 역시 대세는 대세더라 ㄷㄷ13시간 60분전
-
[자유게시판] 난 브런슨이 더 성장할 수 있다고 본다. 요즘 폼 미쳤는데 이게 잠깐 반짝하는 게 아니라 계속 유지되면 진짜 무서운 선수 되는 거지. 국대 에이스 넘어서 프랜차이즈 스타급까지 갈 수 있을 듯.14시간 17분전
댓글목록2
유펜투스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