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느바 경기, 닉스 2연승 가즈아ㅋㅋㅋ 과연?
2026-06-06 13:26
11,446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느바 경기, 닉스 2연승 가즈아ㅋㅋㅋ 과연?
형들 오늘 느바 경기 다들 기대하고 있겠지? 어제 닉스랑 스퍼스 경기 보면서 진짜 심장 쫄깃했다. 닉스가 스퍼스 맹추격 겨우 막아내고 2연승 챙기는 거 보면서 아... 역시 동부는 닉스인가 싶더라. 물론 아직 시즌 초반이긴 한데, 벌써부터 이런 경기력 보여주면 플레이오프 기대감 완전 폭발하는 거 아니냐. 특히 브런슨 폼 미쳤던데, 오늘도 기대해도 되는 부분? 솔직히 닉스 팬으로서 살짝 설레발 치고 싶다ㅋㅋ
근데 또 한편으로는 걱정되는 게, 어제 스퍼스가 너무 쉽게 내준 경기가 아니라서 다음 경기도 만만치 않을 것 같음. 스퍼스가 분명 뭔가 준비해올 거고, 닉스도 방심하면 안 된다고 봄. 특히 벤치 싸움에서 밀리면 진짜 답 없어지는 거 알지? 어제도 브런슨이 캐리하긴 했지만, 다른 선수들 지원이 좀 아쉽다는 생각도 들었음. 오늘 닉스 벤치 선수들 활약 여부가 진짜 중요할 것 같다. 주전들 체력 안배도 해야 하고, 후반 가서 집중력 유지하는 게 관건일 듯.
그리고 갑자기 카와이 얘기 나와서 말인데, NBA에서 카와이 에이전트 인터뷰했다는 뉴스 보니까 예전 트레이드 이슈 다시 생각나네. 진짜 NBA는 시즌 중에도 떡밥이 끊이질 않는다니까. 농구 팬으로서 이런 비하인드 스토리 보는 재미도 쏠쏠한 것 같음. 물론 경기 자체에 집중하는 게 맞지만, 이런 소식들이 또 팬들끼리 수다 떨고 분석하는 재미 아니겠냐ㅋㅋㅋ
아무튼 오늘 경기 닉스가 무난하게 이겨줬으면 좋겠는데, 또 의외 변수 터지는 게 스포츠의 묘미 아니겠냐? 다들 치킨 시키고 맥주 준비해서 본방사수할 준비 완료했겠지? 나는 오늘 닉스 승리에 한 표 던진다. 다들 즐거운 농구 관람 되길 바란다!
근데 또 한편으로는 걱정되는 게, 어제 스퍼스가 너무 쉽게 내준 경기가 아니라서 다음 경기도 만만치 않을 것 같음. 스퍼스가 분명 뭔가 준비해올 거고, 닉스도 방심하면 안 된다고 봄. 특히 벤치 싸움에서 밀리면 진짜 답 없어지는 거 알지? 어제도 브런슨이 캐리하긴 했지만, 다른 선수들 지원이 좀 아쉽다는 생각도 들었음. 오늘 닉스 벤치 선수들 활약 여부가 진짜 중요할 것 같다. 주전들 체력 안배도 해야 하고, 후반 가서 집중력 유지하는 게 관건일 듯.
그리고 갑자기 카와이 얘기 나와서 말인데, NBA에서 카와이 에이전트 인터뷰했다는 뉴스 보니까 예전 트레이드 이슈 다시 생각나네. 진짜 NBA는 시즌 중에도 떡밥이 끊이질 않는다니까. 농구 팬으로서 이런 비하인드 스토리 보는 재미도 쏠쏠한 것 같음. 물론 경기 자체에 집중하는 게 맞지만, 이런 소식들이 또 팬들끼리 수다 떨고 분석하는 재미 아니겠냐ㅋㅋㅋ
아무튼 오늘 경기 닉스가 무난하게 이겨줬으면 좋겠는데, 또 의외 변수 터지는 게 스포츠의 묘미 아니겠냐? 다들 치킨 시키고 맥주 준비해서 본방사수할 준비 완료했겠지? 나는 오늘 닉스 승리에 한 표 던진다. 다들 즐거운 농구 관람 되길 바란다!
-
[자유게시판] ㅋㅋㅋ 손흥민 빼고 황희찬한테 화내는 홍명보 감독 이거 ㄹㅇ임?2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마이애미 아데토쿤보 영입 ㄷㄷ 이거 ㄹㅇ임?2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존나 기대된다 진짜 ㅋㅋㅋ 이정후 이새끼 요즘 미쳤던데?3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지금 타격폼 유지하면 ㄹㅇ 타격왕도 가능함? ㄷㄷ4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올리베이라 게이치 2차전 썰 돌던데 ㄹㅇ임? ㄷㄷ4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ㄷㄷ 미쳤냐고 ㅋㅋㅋㅋ20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위저즈 디반차 1픽 지명 이거 ㄹㅇ임? 개오바 아니냐 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ㄷㄷ 요즘 야구 왜케 막장임?2026-06-24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암 걸린다는 표현에 개공감함. 근데 솔직히 시즌 초반에 반짝 잘했던 것도 용병빨 좀 있었던 거 같고 국내 선수들 기량은 계속 이랬던 거 아님? 특히 타선은 작년부터 말이 많았는데 아직도 해결책이 없는 게 더 문제듯. 코치진도 좀 바꿔야 하는 거 아냐?19초전
-
[자유게시판] 진짜 공감합니다 ㅋㅋㅋ 매년 헛된 희망회로 돌리는 것도 이젠 지쳤어요 ㅠㅠ 어제 경기는 진짜 보다 던질 뻔... 차라리 져도 시원하게 지면 모르겠는데 이건 뭐 답답해서 미치겠네요 ㄷㄷ18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이정후 요즘 미쳤음 ㅋㅋㅋㅋ 어제도 솔직히 홈런 한두개 쳐줄 줄 알았는데 아쉽. 그래도 2안타면 선방했지 ㄷㄷ 오늘 kt전이라 또 잘할듯?1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나 솔직히 처음엔 메이저 가서 국대에서처럼 막 날아다니진 못할 줄 알았거든? 근데 타율 2위는 진짜 미친 거 아니냐 ㅋㅋㅋ 괜히 바람의 손자가 아님. 형은 기억할지 모르겠는데, 넥센 때도 얘가 신인치곤 진짜 잘했었잖아.3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저는 좀 다르게 봐요. 사실 감독 전술이 문제 아닐까요? 선수들 개개인 기량은 괜찮은데 뭔가 팀워크가 안 맞는 느낌이 강해요. 특히 수비 라인이 너무 불안한데도 똑같은 포메이션 고집하는 거 보면 답답합니다 ㄷㄷ 다음 경기는 좀 달라지길 기대해 봅니다.6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요즘 경기 너무 노잼이었잖아. 기대감을 내려놔야 실망도 없다고... 근데 또 형 글 보니까 혹하네 ㅋㅋㅋㅋ 홍명보 감독님 비책이 뭔데? 궁금해서 미치겠네. 괜히 기대했다가 또 똥줄 타는 경기할까봐 무섭다 ㄷㄷ 그래도 응원은 해야지!6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 대전에서 함? ㄷㄷ 대박이네 ㅋㅋㅋㅋㅋ 롤드컵 서울에서 할 때도 난리였는데 MSI도 장난 아닐 듯. 그때 진짜 경기장 주변에서 피파하는 애들까지 롤 얘기만 하던 거 생각난다 임.7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정경호 감독님 빠지는 건 아쉽긴 한데, 그래도 팀K리그 코치면 좋은 자리잖아. 뭐 강원이 당장 망할 팀도 아니고, 선수들 폼이 워낙 좋으니 후임 감독만 잘 뽑으면 괜찮을 수도 있음. 너무 걱정만 하지 말자고 ㅋㅋ10시간 39분전
댓글목록5
파산핑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