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중계 티빙 이건 진짜 선 넘는거 아니냐? ㅋㅋㅋ
2026-06-07 00:16
12,685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구 중계 티빙 이건 진짜 선 넘는거 아니냐? ㅋㅋㅋ
형들 오늘 야구 보다가 진짜 너무 열받아서 글 올림. 어제 뉴스에도 계속 나오던데 티빙 중계 문제 심각한 거 다들 알지? KBO 독점 중계하면서 처음부터 말 많았는데, 지금은 진짜 총체적 난국인 거 같음. 나도 오늘 경기 보는데 진짜 한숨만 나오더라. 중계 끊기고 화질 구린 건 기본이고, 어쩌다 한번씩 정보 유출이니 뭐니 말도 안 되는 이야기까지 나오는데 이거 진짜 괜찮은 건가 싶다 ㅋㅋㅋㅋ. 대체 티빙은 뭐하는 건데?
솔직히 돈 내고 보는 건데, 이 정도 서비스는 너무한 거 아니냐. 예전에는 다른 플랫폼에서도 볼 수 있었고, 그렇게 불편한 거 못 느꼈는데 이번 시즌부터는 답이 없어 보임. 삼성 경기 보는데 중요한 순간에 렉 걸리면 진짜 노트북 던지고 싶음 ㅋㅋㅋㅋ. 게다가 KBO에서 2026년 가을 리그 운영사업자 재입찰 공고 낸 거 보니까, 이건 티빙도 다음엔 장담 못 한다는 거 아닌가 싶고. 근데 중요한 건 지금 당장 문제 해결이 안 된다는 거임.
그리고 [포토S] 조수행 선수 믿기지 않는 결승타 기사 본 형들은 알겠지만, 이렇게 중요한 경기 명장면들도 제대로 못 즐기면 진짜 너무 아깝잖아. 어제 두산 경기 보는데 조수행 선수 진짜 미쳤더라 ㅋㅋㅋ. 이런 경기 제대로 즐기고 싶으면 결국 티빙 써야 하는데, 서비스 품질은 엉망이고. 야구팬들 진짜 호구로 보는 건가? 우리 같은 팬들 의견은 귓등으로도 안 듣는 것 같아서 더 화가 난다.
솔직히 우리 같은 팬들이 할 수 있는 게 많지 않겠지만, 그래도 이런 문제가 계속되면 결국 야구 인기도 떨어질 거 아니냐. KBO랑 티빙 측에서 제발 좀 제대로 된 해결책을 내놓았으면 좋겠음. 아니면 차라리 다른 중계 플랫폼 열어주든가. 형들은 이 문제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함? 혹시 다른 불편한 점이나 해결책 같은 거 생각해 본 형들 있으면 댓글 좀 달아줘. 진짜 답답하다 ㅠㅠ.
솔직히 돈 내고 보는 건데, 이 정도 서비스는 너무한 거 아니냐. 예전에는 다른 플랫폼에서도 볼 수 있었고, 그렇게 불편한 거 못 느꼈는데 이번 시즌부터는 답이 없어 보임. 삼성 경기 보는데 중요한 순간에 렉 걸리면 진짜 노트북 던지고 싶음 ㅋㅋㅋㅋ. 게다가 KBO에서 2026년 가을 리그 운영사업자 재입찰 공고 낸 거 보니까, 이건 티빙도 다음엔 장담 못 한다는 거 아닌가 싶고. 근데 중요한 건 지금 당장 문제 해결이 안 된다는 거임.
그리고 [포토S] 조수행 선수 믿기지 않는 결승타 기사 본 형들은 알겠지만, 이렇게 중요한 경기 명장면들도 제대로 못 즐기면 진짜 너무 아깝잖아. 어제 두산 경기 보는데 조수행 선수 진짜 미쳤더라 ㅋㅋㅋ. 이런 경기 제대로 즐기고 싶으면 결국 티빙 써야 하는데, 서비스 품질은 엉망이고. 야구팬들 진짜 호구로 보는 건가? 우리 같은 팬들 의견은 귓등으로도 안 듣는 것 같아서 더 화가 난다.
솔직히 우리 같은 팬들이 할 수 있는 게 많지 않겠지만, 그래도 이런 문제가 계속되면 결국 야구 인기도 떨어질 거 아니냐. KBO랑 티빙 측에서 제발 좀 제대로 된 해결책을 내놓았으면 좋겠음. 아니면 차라리 다른 중계 플랫폼 열어주든가. 형들은 이 문제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함? 혹시 다른 불편한 점이나 해결책 같은 거 생각해 본 형들 있으면 댓글 좀 달아줘. 진짜 답답하다 ㅠㅠ.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실화냐 ㄷㄷ NBA 판도 개박살 예상함6분전
-
[자유게시판] 안정환 형님 말대로 국대 경기 참혹한거 맞지 않냐 ㄷㄷ1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오늘 또 멀티히트? ㄷㄷㄷ 미쳤네 진짜7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 오늘 경기 이정후 또 기대되네 ㅋㅋㅋㅋ11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호 남아공전 실화냐 ㅋㅋㅋㅋ13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농구 경기 개꿀잼 각인데 다들 뭐 봄? ㅋㅋㅋ20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위자즈 1픽 듀반차 뽑은 거 ㄹㅇ 실화냐? ㄷㄷ 이거 성공할 거 같음?2026-06-24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 좀 답답하지 않음? ㅋㅋ 다들 어케 생각함? ㅠ2026-06-24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나만 그런 생각 한 게 아니었네. 감독님 특유의 그 뚝심이 이번엔 독이 된 듯? 전반에 이강인 김민재가 진짜 다했는데, 그걸 못 살리는 게 아쉬웠다. 다음 경기엔 좀 더 공격적으로 갔으면 좋겠음.2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어? 레보스노야니? 그 스피닝 백 피스트로 KO 시켰던 선수 맞지? 와 진짜 무서운 선수인데 고석현이 붙네 ㄷㄷ. 고석현이 옛날에 플라이급에서 한 번 미끄러졌던 기억이 있는데, 이번에 만회할 수 있을지 궁금하다.2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300만 달러면 무조건 가야지 ㅋㅋㅋㅋㅋ 물론 국대에서 볼 수 있는 건 아쉽지만 선수 인생 한 번인데 저런 기회 잡아야지. KBO 잔류 선언했어도 저건 못 참지 ㄹㅇ4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브라운 트레이드 썰은 진짜 매년 연례행사 아니냐? 보스턴은 팀이 잘 돌아가도 항상 뭔가 불만족스러운 게 있는 것 같음 ㅋㅋㅋ 파이널까지 갔는데도 이러는 거 보면 뭔가 있긴 한가봐. 근데 솔직히 브라운 없으면 셀틱스 공격력 반토막 날텐데 쉽게 트레이드 못할 걸?6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스코틀랜드가 그 정도 비빈 것도 대단한 거 아니냐? 솔직히 전력 차이 생각하면 털릴 줄 알았는데, 막판까지 희망고문 제대로 당했음 ㅠㅠ 비니시우스 드리블은 진짜 미쳤더라.13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아 맞다 나도 그 기사 봤음 ㄷㄷ 근데 정감독님 원래 좀 큰물에서 놀고 싶어하는 스일이긴 했잖아. 솔직히 강원 성적도 잘 냈겠다, 자기 커리어에도 좋고 서로 윈윈 아닐까? 강원이 이번 시즌에 후임 잘 뽑아서 이 기세 쭉 이어가면 좋겠다!19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아 형들 나만 못 봤네 ㅠㅠ 어제 여자친구랑 데이트하느라 본방 놓쳤는데 그렇게 재밌었음? 하이라이트라도 찾아봐야겠다. 혹시 다시보기 링크 아는 사람 있음?22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나는 위즈가 다이반차 뽑은 거 잘한 거라고 봄. 어차피 리빌딩 팀인데 확실한 스타성 가진 애를 데려와야 팬심도 잡고 흥행도 할 거 아님? 솔직히 걔 플레이 스타일 보면 진짜 눈이 즐겁긴 함 ㅋㅋ 수비만 좀 다듬으면 진짜 물건 될 거 같다.2026-06-25
댓글목록4
망둥어샷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