첼시 이번 시즌 ㄹㅇ 역대급 망하는 거 아니냐? ㅋㅋㅋ
2026-06-07 07:28
11,476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첼시 이번 시즌 ㄹㅇ 역대급 망하는 거 아니냐? ㅋㅋㅋ
형들 오늘 뉴스 보니까 첼시 진짜 심각하더라. 아니 작년부터 삽질하더니 이번 시즌도 시작부터 삐걱거리는게 심상치 않아. 라커룸 분위기 개판이라는 썰부터 선수들 불화설까지 난리도 아니더만. 진짜 이 정도면 감독 책임론 안 나올 수가 없지 않냐? 포체티노가 뭘 할 수 있겠냐는 의견도 많던데, 내가 보기엔 그냥 총체적 난국 그 자체임. 맨날 돈만 쓰고 성적은 안 나오는거 보면 팬들 속 터지는 소리가 여기까지 들리는 것 같음 ㅋㅋㅋㅋ
특히 러셀이 모나코에서 마인드 게임 펼치면서 고군분투하는 거 보다가 첼시 상황 보니까 더 답답하다. 러셀은 적어도 뭔가 해보려는 의지라도 보이지, 첼시는 지금 의지조차 안 보이는 것 같음. 선수단 문제는 진짜 심각한 수준 같던데, 솔직히 이 정도면 감독 교체한다고 해결될 문제도 아닌 것 같고. 그냥 팀 자체가 붕괴 직전으로 가는 느낌이라 너무 불안함. 팬들 사이에서도 이제는 응원하기도 지친다는 얘기까지 나오더라. 이러다 진짜 강등권까지 가는 거 아닌가 걱정됨.
맨날 영입만 주구장창 해놓고 팀워크는 개나 줘버린 수준인데, 도대체 구단주는 뭘 생각하고 있는건지 모르겠다. 이 정도면 그냥 돈만 지르는 걸 좋아하는 건가? 싶을 정도임. 선수들 몸값은 비싼데 경기력은 동네 축구보다 못하고, 팬들은 비싼 돈 주고 경기 보러 갔다가 욕만 하고 오고. 이러다 진짜 첼시 팬들 다 떨어져 나가는 거 아니냐? 예전의 강팀 첼시는 어디로 간건지... 진짜 안타깝다.
솔직히 첼시 이번 시즌 희망이 있긴 함? 형들이 보기엔 어떠냐? 이대로 가면 진짜 다음 시즌에 챔스 구경도 못 하고 유로파도 못 가는 거 아니냐? 내 생각엔 그냥 이번 시즌은 망했다고 보고 다음 시즌 리빌딩 제대로 해야 할 것 같은데. 물론 리빌딩 한다고 다 되는 건 아니겠지만, 지금처럼 아무것도 안 하고 손 놓고 있는 것보단 낫지 않겠냐? 진짜 속상하다. 첼시 팬들 힘내라 ㅠㅠ
특히 러셀이 모나코에서 마인드 게임 펼치면서 고군분투하는 거 보다가 첼시 상황 보니까 더 답답하다. 러셀은 적어도 뭔가 해보려는 의지라도 보이지, 첼시는 지금 의지조차 안 보이는 것 같음. 선수단 문제는 진짜 심각한 수준 같던데, 솔직히 이 정도면 감독 교체한다고 해결될 문제도 아닌 것 같고. 그냥 팀 자체가 붕괴 직전으로 가는 느낌이라 너무 불안함. 팬들 사이에서도 이제는 응원하기도 지친다는 얘기까지 나오더라. 이러다 진짜 강등권까지 가는 거 아닌가 걱정됨.
맨날 영입만 주구장창 해놓고 팀워크는 개나 줘버린 수준인데, 도대체 구단주는 뭘 생각하고 있는건지 모르겠다. 이 정도면 그냥 돈만 지르는 걸 좋아하는 건가? 싶을 정도임. 선수들 몸값은 비싼데 경기력은 동네 축구보다 못하고, 팬들은 비싼 돈 주고 경기 보러 갔다가 욕만 하고 오고. 이러다 진짜 첼시 팬들 다 떨어져 나가는 거 아니냐? 예전의 강팀 첼시는 어디로 간건지... 진짜 안타깝다.
솔직히 첼시 이번 시즌 희망이 있긴 함? 형들이 보기엔 어떠냐? 이대로 가면 진짜 다음 시즌에 챔스 구경도 못 하고 유로파도 못 가는 거 아니냐? 내 생각엔 그냥 이번 시즌은 망했다고 보고 다음 시즌 리빌딩 제대로 해야 할 것 같은데. 물론 리빌딩 한다고 다 되는 건 아니겠지만, 지금처럼 아무것도 안 하고 손 놓고 있는 것보단 낫지 않겠냐? 진짜 속상하다. 첼시 팬들 힘내라 ㅠㅠ
-
[자유게시판] 와 맨시티 미쳤냐? 앤더슨 영입 ㄷㄷㄷ 진짜 돈을 찢네23분전
-
[자유게시판] 올리베이라 게이치 2차전 진짜 성사임? ㄷㄷ 이거 누가 이기려나 ㅋㅋㅋ2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와 오늘 올리베이라 게이치 재대결 썰 푸네 ㄷㄷ 미쳤냐?2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팬 최다 득표? 이거 ㄹㅇ 빅데이터 분석 함 해봐야 함 ㅋㅋㅋ6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이번 발롱도르 푸테야스 또 받는 거 좀 웃기지 않음? ㅋㅋㅋ6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ㄹㅇ 개실망... 이거 맞냐? ㄷㄷ7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득표율 실화냐? KBO 인기투표 이대로 괜찮음? ㄷㄷ7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라멜로 볼 미네소타 진짜 가버리네 ㄷㄷ 역대급 트레이드 아님?7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흠 저는 좀 다르게 보는데. 물론 아쉬운 부분도 있지만, 그래도 선수들이 부상 없이 꾸준히 뛰어주는 것만으로도 대단하다고 생각함. 그리고 솔직히 감독 전술 문제가 더 큰 거 아님? 선수들 개인 기량은 충분하다고 봄.2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역대 최다 득표는 진짜 지리긴 함 ㅋㅋㅋ 괜히 국대 포수가 아니지. 오늘 우리 팀 경기 졌다... 하 진짜 열받아 죽겠네 ㅠㅠ3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아 진짜 그거 뉴스 봤는데 열받더라 ㅋㅋㅋㅋ 32강 때도 조별리그 지막 경기는 경기력 개판인 경우 많았는데 48강 되면 볼 거 없는 경기 더 많아질듯. 옛날 24강인가 할 때도 막 3위팀도 올라가고 그랬던 거 같은데 그런 혼돈의 카오스 다시 오려나 ㄷㄷ3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와 어제 경기 하이라이트 봤는데 수비 미친거 보고 감탄했다 ㄹㅇ. 타격도 타격인데 수비까지 저렇게 잘하면 다른 팀 투수들은 진짜 답이 없겠다 싶더라 ㅋㅋㅋ 이 정도면 MVP 예약 아닌가?3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근데 잉글랜드가 요즘 가나 상대로 그렇게 약한가? 최근 몇 년간 붙으면 항상 무승부나 한 점 차 승리였던 걸로 기억하는데. 의외로 상성이 안 좋은 팀인가 싶기도 함.5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형들 나만 그런 줄 알았네. 나도 어제 밤새고 출근했는데 상사한테 졸다가 딱 걸림 ㅠㅠ. 그래도 고석현 선수 진짜 자랑스럽다. 8개월 만에 복귀전이라 감 찾기 힘들었을 텐데 바로 명경기 만들어버리네. 마지막 역전극은 진짜 름 쫙 돋았음.5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어제 뉴스 보고 눈을 의심함. 백악관에 옥타곤이라니 진짜 트럼프형 아니면 못 할 일이다 ㅋㅋㅋㅋ 근데 솔직히 좀 웃기긴 했음. 오히려 기존 보수적인 백악관 이미지를 확 깨버린 거 같아서 신선하기도 하고 ㅋㅋㅋ6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안정환 말이 딱 맞지 ㅋㅋㅋ 어제 경기 보면서 진짜 혈압 올라서 뒤지는 줄 알았다. 유럽에서 뛰는 애들이 이 정도로 못하나 싶기도 하고, 김승규 인터뷰는 또 뭔 소리냐? 훈련 때 제대로 안 한다는 소리임?8시간 48분전
댓글목록5
유펜투스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