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경기들 보신 분? 미쳤다 진짜 ㅋㅋㅋㅋ
2026-06-07 19:32
10,465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어제 경기들 보신 분? 미쳤다 진짜 ㅋㅋㅋㅋ
형들 어제 경기 다들 보셨음? 진짜 하루 종일 일하느라 못 보고 퇴근하고 하이라이트 몰아봤는데 와... 야구는 무슨 103마일 투수가 나왔다던데 실화임? ㄷㄷㄷㄷ 그거 던지는 투수 공은 그냥 눈으로 쫓기도 힘들겠던데. 저 정도면 타자들 눈 야구해야 하는 거 아니냐? 미시오로프스키라고 하던데 이 정도면 진짜 괴물 아니냐? 솔직히 100마일도 엄청난 건데 103마일은 무슨 상상 속의 수치인 줄 알았음. 저런 투수가 KBO 으면 리그 다 씹어먹었을 듯 ㄹㅇ. 그만큼 어제 경기들 재밌는 거 많았던 거 같아서 새벽까지 하이라이트만 돌려봤네 ㅋㅋㅋㅋㅋ
그리고 북미 스포츠도 난리났던데 마너 해트트릭 미쳤던데요? 컵 역사상 가장 빠른 해트트릭이라니 그냥 입이 떡 벌어짐. 이런 거 보면 괜히 북미 스포츠가 인기가 많은 게 아닌 거 같음. 보는 내내 지루할 틈이 없다니까. 농구도 경기 중에 선수 퇴장 당해서 경찰까지 왔다던데 이건 또 무슨 일이래? 기사 제목만 봐서는 정확히 뭔 일인지 모르겠던데 혹시 자세히 아는 형들 있음? ㅋㅋㅋ 뭔가 어제부터 오늘 아침까지 스포츠계는 진짜 사건 사고가 끊이질 않는 느낌임.
하긴 어제 경기들 중에 명승부도 많았던 거 같고. NHL은 무슨 연장까지 가고 난리도 아니던데. 그냥 어제는 스포츠팬들한테는 진짜 잠 못 이루는 밤이었을 거 같음. 나도 하이라이트 보느라 새벽까지 잠을 못 잤는데, 직관 간 형들은 얼마나 더 심장이 쫄깃했을까 싶다. 이번 주 스포츠 진짜 재밌는 경기들 많던데 주말엔 또 어떤 명승부가 펼쳐질지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형들은 어제 경기 중에 어떤 경기가 제일 기억에 남으세요? 아니면 혹시 오늘 경기 중에 꼭 봐야 할 만한 거 있음 추천 좀 해줘요! 같이 얘기 좀 해봅시다 ㅋㅋㅋ
그리고 북미 스포츠도 난리났던데 마너 해트트릭 미쳤던데요? 컵 역사상 가장 빠른 해트트릭이라니 그냥 입이 떡 벌어짐. 이런 거 보면 괜히 북미 스포츠가 인기가 많은 게 아닌 거 같음. 보는 내내 지루할 틈이 없다니까. 농구도 경기 중에 선수 퇴장 당해서 경찰까지 왔다던데 이건 또 무슨 일이래? 기사 제목만 봐서는 정확히 뭔 일인지 모르겠던데 혹시 자세히 아는 형들 있음? ㅋㅋㅋ 뭔가 어제부터 오늘 아침까지 스포츠계는 진짜 사건 사고가 끊이질 않는 느낌임.
하긴 어제 경기들 중에 명승부도 많았던 거 같고. NHL은 무슨 연장까지 가고 난리도 아니던데. 그냥 어제는 스포츠팬들한테는 진짜 잠 못 이루는 밤이었을 거 같음. 나도 하이라이트 보느라 새벽까지 잠을 못 잤는데, 직관 간 형들은 얼마나 더 심장이 쫄깃했을까 싶다. 이번 주 스포츠 진짜 재밌는 경기들 많던데 주말엔 또 어떤 명승부가 펼쳐질지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형들은 어제 경기 중에 어떤 경기가 제일 기억에 남으세요? 아니면 혹시 오늘 경기 중에 꼭 봐야 할 만한 거 있음 추천 좀 해줘요! 같이 얘기 좀 해봅시다 ㅋㅋㅋ
-
[자유게시판] 푸식 교체투입 됐는데도 진거 실화냐 ㅋㅋㅋ 국대 경기 감상 후기49분전
-
[자유게시판] UFC 이번 백악관 쇼 실화냐? ㄷㄷ 트럼프 팔순잔치였음?19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올스타 최다득표 ㄹㅇ 밈인가? ㅋㅋㅋㅋ20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 MLB 신인왕 유력한 한국계 선수 나오는데…국대 차출, 현실적으로 가능함?21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호 0대1 충격패? 에휴 진짜 월드컵 가는 길 험난하네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아 우리 팀 요즘 왜 이러냐 ㅋㅋㅋ 진짜 현타 오네 ㅠㅠ2026-06-25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진짜 개꿀잼 각인데 다들 어케 생각함? ㅋㅋ2026-06-25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 팀 경기력 실화냐? ㄷㄷㄷ 올리베이라 도발 각인데?2026-06-25
-
[자유게시판] 튀르키예 진짜 막판에 불타오른 거 보면 드라마가 따로 없었지 ㅋㅋㅋ 마지막까지 누가 이길지 몰라서 진짜 심장 쫄깃했다. 이런 게 월드컵이지 ㄹㅇ.3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헐 고석현 복귀전 잡혔냐? 대박 미쳤네. 레보스노야니도 만만치 않은 놈인데, 석현이가 운영 잘하면 충분히 이길듯? 3연승 가즈아 ㄷㄷ4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야야 롯데 또 망할라나는 너무했다 ㅋㅋㅋ 그래도 부산고인데 롯데 가도 잘 할 수 있지 않겠냐? 물론 롯데 가면 왠지 모르게 불안한건 사실이지만.. 다른 팀 갔으면 좋겠긴 하다.5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ㅋㅋㅋㅋ 2800억 실화냐고 ㅋㅋㅋ 나도 보고 내 눈을 의심했네. 아무리 레이커스라도 이건 좀 너무한 거 아니냐? 리브스 잘하는 건 맞는데 저 정도는 진짜 아닌데... 거품 제대로 꼈다 이건 진짜.6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엥 득점률 5퍼는 너무 갔네 ㅋㅋㅋ 오늘 경기 봤는데 그 정도까진 아니었음. 골은 못 넣었지만 움직임은 좋았고 기회 자체는 많이 만들었잖아. 곧 터질 거 같던데 다음 경기 한번 지켜보자고6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맨유 경기 왠지 불안하다는 사람 많네. 앤더슨 영입 때문에 더 그렇게 느끼는 건가? 맨유도 분명 준비 많이 했을 거임. 텐하흐 믿고 가자. 오늘 제발 깔끔하게 승리 좀 해주라!7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5년 제한이면 오타니도 꼼짝 못 할 거라는 건 좀 오바 아니냐? 오타니는 그냥 존재 자체가 치트키인데 ㅋㅋㅋㅋ 그래도 지금처럼 10년 넘는 계약은 보기 힘들어지긴 할 듯.7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난 오타니가 역대급인건 인정하는데, 투표가 인기투표 성격이 강하긴 해서 최다 득표는 좀 거품 끼지 않았나 싶기도 함. 솔직히 다른 포지션에도 진짜 잘하는 선수들 많은데 오타니가 워낙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니 다들 오타니만 보는 경향이 있는 것 같 ㄷㄷ8시간 31분전
댓글목록2
네이년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