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왕 샌안 토니오도 무너지네 ㄷㄷ 플옵 13연승 뉴욕 머냐?
2026-06-08 16:13
11,776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산왕 샌안 토니오도 무너지네 ㄷㄷ 플옵 13연승 뉴욕 머냐?
어제 샌안토니오 경기 보신 분들? 와 진짜 산왕도 이제 힘든 건가 싶더라. 뉴욕이 플옵 13연승이라니 솔직히 좀 무서움. 올 시즌 우승 후보는 뉴욕으로 봐야 하는 거 아님?
-
[자유게시판] 어제 UFC 백악관 ㄷㄷ... 트럼프도 왔네 ㅋㅋ 국뽕 차오르던데?27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다 ㄷㄷ 샌프란 어제 경기 보고왔는데 미쳤네 진짜2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KBO에 뼈를 묻겠다는 하현승 보니까 갑자기 생각나는 선수들 개많네 ㄷㄷ2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예측 개같이 해봤는데 ㅋㅋㅋ 이거 ㄹㅇ 찐이냐? ㄷㄷ7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UFC 250 논란 ㄷㄷ 드발리쉬빌리가 이겼다고 봄?20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는 진짜 신이냐? ㅋㅋㅋㅋ 역대급 ㄷㄷ21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PNC 2026 벌써부터 기대되는데, 옛날 배그 프로들 근황 아는 사람 있냐? ㅋㅋㅋ23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UFC 프리덤 250 논란 ㄷㄷ 토푸리아 실화임?23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헐 토푸리아 벌써 복귀한다고? 얼굴 그렇게 됐다고 난리였는데 회복력 미쳤네 ㄷㄷ 솔직히 오르테가랑 다시 붙는 건 좀 에바 아니냐? 이번엔 오르테가가 또 당할 것 같은데.33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오버페이 맞는 거 같음 ㄷㄷ 물론 잘하긴 하는데 2800억은 좀... 다른 FA 데려올 돈으로 리브스 잡는다고? 좀 더 지켜봐야 할듯. 이정도면 레이커스 제대로 배팅한 거라 결과에 따라 평가 갈릴 듯.1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는 솔직히 아직 좀 더 지켜봐야 한다고 봄. 어제 경기는 좋았지만 그 전에도 기복 좀 있었잖? 그래도 계속 이렇게 쳐주면 좋긴 하겠다만 아직 가을야구는 좀 오바임.2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미쳤다 ㅋㅋㅋㅋㅋ 105마일이면 그냥 벽돌 날아오는 수준 아니냐? 타자들이 진짜 공 보고 치는 게 아니라 그냥 방망이 휘두르는 느낌일 듯 ㄷㄷㄷ3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님 저도 그 기사 봤는데 진짜 토푸리아 보통내기 아닌듯 ㄷㄷ 솔직히 드발리시빌리랑 경기 끝나고 얼굴 보고 와 얘는 한동안 못 나오겠다 싶었거든요. 근데 벌써 복귀라니 진짜 멘탈이 강철이 아니라 다이아몬드 급인듯 ㅋㅋㅋ4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성공신화 ㄷㄷ 진짜 대박이지. 근데 레이커스 저 돈 주고 잡은게 잘한건지는 좀 봐야될듯. 난 오늘 느바 말고 국농 개막전 KCC랑 SK 경기 보려고 ㅋㅋㅋ 최준용 이적하고 첫 경기라 기대됨.5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ㄷ 결국 경질됐네요. 메츠는 진짜 이해가 안 감. 돈은 돈대로 쓰고 성적은 안 나오고. 멘도사도 불쌍하긴 함. 저 연봉 가지고 그 정도 성적이면 감독 탓만 하기도 뭐하고. 투수진이 개판이라 뭘 할 수가 없었을 듯.5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와 ㅋㅋㅋㅋ 진짜 미친 거 아님? 105.5마일이 말이 되냐 ㄷㄷㄷ 아니 아무리 약물 의심 있어도 저 정도는 진짜 처음 보는 거 같은데? MLB는 진짜 차원이 다르긴 하네 ㅋㅋㅋ KBO는 160만 던져도 다들 호들갑인데 저긴 뭐 괴물만 있나 ㅋㅋㅋ6시간 53분전
댓글목록4
물떡콩떡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