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안 역대급 반전 아닌가요? 파이널 진출 예측 돌려봤는데 ㄷㄷ
2026-06-09 14:08
11,897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샌안 역대급 반전 아닌가요? 파이널 진출 예측 돌려봤는데 ㄷㄷ
형님들 오늘 샌안 경기 보셨습니까? 와 진짜 MSG에서 닉스를 그렇게 잡을 줄은 상상도 못했습니다. 어제까지만 해도 솔직히 샌안 파이널 진출은 거의 불가능하다는 여론이었잖아요. 근데 오늘 경기 보니까 또 모르겠네요. 이거 예측 툴 돌려봐야 하는 거 아닌가 싶을 정도입니다. 갑자기 분위기 확 바뀌어버린 느낌이라 솔직히 좀 놀랐습니다 ㅋㅋ
제가 간단하게 시뮬레이션 돌려봤는데, 샌안이 이 기세로 다음 경기까지 잡으면 갑자기 파이널 진출 확률이 20%까지 떡상하더라구요. 물론 여전히 닉스가 유리한 건 맞지만, 그 전에는 거의 한 자릿수 확률이었거든요. 닉스가 안일하게 생각하다가 분위기 완전히 내준 거 같아요. 샌안이 오늘 수비랑 공격 밸런스가 미쳤던데, 특히 웬반야마가 미들레인지 슛 성공률 70% 넘게 기록한 게 ㄹㅇ 대박이었습니다. 이 정도 퍼포먼스면 닉스도 긴장 좀 해야 할 듯.
솔직히 저도 샌안이 이길 거라고는 예상 못했는데, 이런 역배가 터져주니 스포츠 보는 맛이 나는 거 아니겠습니까? 어제까지만 해도 다들 샌안은 끝났다, 다음 시즌 기약해야 한다 이랬는데, 오늘 보니 또 다른 얘기네요. 닉스 입장에선 홈에서 이렇게 허무하게 지는 건 타격이 클 거예요. 특히 4쿼터 역전패는 멘탈적으로도 영향이 없을 수가 없죠. 다음 경기 닉스가 어떻게 나올지 진짜 궁금합니다.
이번 시리즈 예측이 완전히 뒤집힌 상황이라 다음 경기까지는 봐야겠지만, 샌안이 이게 반전 드라마 쓸 수 있다는 걸 보여준 것만으로도 대단한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은 샌안 다음 경기까지 잡을 수 있다고 보십니까? 저는 오늘 경기 보고 갑자기 기대감이 확 올라버렸네요. ㅋㅋㅋ 다들 의견 좀 남겨주세요!
제가 간단하게 시뮬레이션 돌려봤는데, 샌안이 이 기세로 다음 경기까지 잡으면 갑자기 파이널 진출 확률이 20%까지 떡상하더라구요. 물론 여전히 닉스가 유리한 건 맞지만, 그 전에는 거의 한 자릿수 확률이었거든요. 닉스가 안일하게 생각하다가 분위기 완전히 내준 거 같아요. 샌안이 오늘 수비랑 공격 밸런스가 미쳤던데, 특히 웬반야마가 미들레인지 슛 성공률 70% 넘게 기록한 게 ㄹㅇ 대박이었습니다. 이 정도 퍼포먼스면 닉스도 긴장 좀 해야 할 듯.
솔직히 저도 샌안이 이길 거라고는 예상 못했는데, 이런 역배가 터져주니 스포츠 보는 맛이 나는 거 아니겠습니까? 어제까지만 해도 다들 샌안은 끝났다, 다음 시즌 기약해야 한다 이랬는데, 오늘 보니 또 다른 얘기네요. 닉스 입장에선 홈에서 이렇게 허무하게 지는 건 타격이 클 거예요. 특히 4쿼터 역전패는 멘탈적으로도 영향이 없을 수가 없죠. 다음 경기 닉스가 어떻게 나올지 진짜 궁금합니다.
이번 시리즈 예측이 완전히 뒤집힌 상황이라 다음 경기까지는 봐야겠지만, 샌안이 이게 반전 드라마 쓸 수 있다는 걸 보여준 것만으로도 대단한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은 샌안 다음 경기까지 잡을 수 있다고 보십니까? 저는 오늘 경기 보고 갑자기 기대감이 확 올라버렸네요. ㅋㅋㅋ 다들 의견 좀 남겨주세요!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솔직히 기대 안했는데 리브스 계약 오피셜 뜨니깐 갑자기 확 기대되네 ㅋㅋ3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오늘 무안타라던데 타율 2위 뺏겼네 ㄷㄷ5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와 오늘 레이커스 경기 ㄷㄷ 리브스 계약 오피셜 떴나?7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재계약 오피셜 떴냐? 레이커스 혜자 계약 같은데? ㄷㄷ9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 메츠 멘도사 감독 결국 경질했네요? 5600억 쓰고 이게 맞나.. ㅠ24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맨시티 중원 보강 미쳤네요 ㄷㄷ 엘리엇 앤더슨 진짜 오는거임?2026-06-27
-
[자유게시판] 리브스 2800억? ㅋㅋ 이건 솔직히 너무 오바 아니냐? ㄷㄷ2026-06-27
-
[자유게시판] 리브스 재계약 오지네 ㄷㄷ 이거 레이커스 완전 혜자 계약 아니냐? ㅋㅋ2026-06-27
-
[자유게시판] 엌ㅋㅋㅋ 맨시티가 엘리엇 앤더슨을 2600억에? ㄷㄷㄷ 진짜 그만큼 가치가 있나? 우리 팀은 그 돈이면 선수 3명은 데려올 수 있을 것 같은데. 물론 실력은 모르겠지만. 아무튼 형네 팀 요즘 분위기 안 좋은 건 알겠는데, 원래 강팀은 한 번씩 이러다가 또 치고 올라오더라. 존버가 답임.1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예전에 박근혜 대통령도 무슨 스포츠 경기 시구 했던 거 기억나네 ㅋㅋㅋㅋ 그때도 정치쇼라고 말 많았는데, 스포츠가 은근 정치랑 엮이는 경우가 많은 거 같음. 근데 UFC를 백악관에서 보는 건 진짜 상상도 못했다 ㄷㄷ2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아 우리 팀 얘기 하지 마라 진짜... 어제 역전패 당하고 술 마셨다 ㅠㅠㅠ 제발 감독님 정신 차리고 불펜 운용 좀 제대로 했으면 좋겠음. 이러다 진짜 염경엽 감독님 시절 엘지처럼 될까 봐 무섭다.3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ㅋㅋㅋㅋ 트럼프 형님도 오 지져스 왓더 헬 했을듯 ㅋㅋㅋㅋ 나도 (선수이름)이랑 (선수이름) 매치업은 진짜 세기의 대결이라고 본다. 서브미션 명장면 하나 터지면 바로 짤방으로 박제다 ㅋㅋㅋ4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국대 경기는 못 참지 ㅋㅋㅋㅋ 점심 먹고 나니까 나도 괜히 설렘 ㅋㅋㅋ 오늘 진짜 좋은 쪽으로 들썩였으면 좋겠다 ㅠㅠ 괜히 기대감만 높여놓고 실망 시키지 말자 우리 선수들!6시간 60분전
-
[자유게시판] 헐 백악관 UFC라니 ㅋㅋㅋㅋㅋ 상상도 못했다 ㅋㅋㅋㅋㅋ 근데 트럼프면 ㄹㅇ 그럴만함 ㅋㅋㅋ 예전에 WWE 나왔을 때도 진짜 쇼맨십 지리긴 했지 ㅋㅋㅋ 국빈 행사급 격투쇼라니 웃기면서도 부럽네.7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2648억은 좀 오바 아니냐 ㅋㅋㅋㅋ 아무리 맨시티라도 그렇게까지 쓸까 싶다. 그 정도 돈이면 차라리 몇 명 더 영입하는 게 낫지 않음? 기레기가 또 기레기 한 거 아닐까?7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맞아 나도 그렇게 생각함ㅋㅋ8시간 43분전
댓글목록5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