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대 BI 18년만에 바뀐거 실화냐 ㄷㄷ
2026-06-09 18:04
11,479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국대 BI 18년만에 바뀐거 실화냐 ㄷㄷ
오늘 KBO에서 야구 국가대표팀 BI 새로 공개했네. 18년만에 바뀐거라는데 솔직히 좀 충격이다. 지금까지 쓰던거 너무 익숙해서 뭔가 어색하기도 하고... 2026 아시안게임부터 적용이라는데 다들 새 로고 어떠냐? 난 아직 좀 적응 안되는데 ㅋㅋ
-
[자유게시판] 어제 아르헨티나 메시 없이 이긴 거 보고 뼈저리게 느낀 점 ㅋㅋㅋ34분전
-
[자유게시판] 메츠 돈지랄하고도 최하위 ㅋㅋ 감독 경질이 답이냐?1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메시형 또 골 넣었네 ㄷㄷ;; 이게 맞냐?3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이정후 타율 2위 뺏긴거 봤음? 이거 좀 아쉽네 ㅠ5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와 오늘경기 ㄹㅇ 백악관 UFC급 아님? ㄷㄷ7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첼시 이적시장 ㄹㅇ 역대급 아니냐 이번엔 또 누구 낚아올지 궁금 ㄷㄷ11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야 진짜 요즘 팀들 폼 미쳤냐?? ㅋㅋㅋ 다들 이젠 로또픽도 아니네 ㄷㄷ11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국대 근황 ㄷㄷ 미국전 개같이 멸망한거 실화냐 ㅋㅋㅋ19시간 6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어제 송성문 선수가 샌디 4연승 만든 거 보니까 진짜 국뽕 차오르던데요? 와 마지막 적시타는 진짜 지렸음. 오늘 김하성 이정후도 좀 분발했으면 좋겠네요.4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진짜 어제 경기 보다가 티비 던질 뻔 했음. 이현중 NBA는커녕 우리팀 먼저 좀 살려내라 ㅠㅠ 이젠 하다하다 기대하는 내가 바보 같다 진짜.2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닉스 파이널 공 립은 진짜 미쳤다 ㅋㅋㅋㅋ 무슨 미래에서 온 물건이냐고. 그거 사는 사람이 찐 부자 인증 아니냐? 이현중 선수도 비슷한 느낌임. 언젠가 터트릴 거라는 믿음으로 계속 도전하는 거 같음.2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어제 그 기사 봤는데 진짜 공감함. 하현승 당장 선발은 아니더라도 대타로라도 한 번 나왔으면 좋겠다. 투수들 긴장 좀 타게 해줘야지! 김지우도 수비는 좀 아쉬워도 타격은 확실히 보여주긴 하더라 ㄷㄷ3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나도 예전에 박찬호 마지막 시즌에 KBO 왔을 때 생각나네. 엄청 기대했는데 생각보다 그랬잖아. 최지만도 딱 그 짝 날 거 같다. ㅋㅋㅋ 세월엔 장사 없지.4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카와무라 너무 올려치는 거 같음 ㅋㅋㅋ 이현중이랑 비교하는 거 보고 진짜 어이없어서 웃음만 나옴. 이현중은 심지어 그래도 드래프트 도전이라도 했지 카와무라는 아직 너무 멀어보이는데.5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아 진짜 트럼프는 못말린다니까. 80살 생일에 종전 선물은 커녕 UFC 관람이라니 ㅋㅋㅋ 근데 솔직히 트럼프라면 그럴 거 같긴 함. 백악관에서 UFC 보는 게 자기 이미지에 딱이잖아.6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거품 논란이야 늘 있던거 아님? ㅋㅋㅋ 예전에 누구더라 걔도 엄청난 계약 받았는데 나중에 먹튀 소리 들었잖아. 리브스도 잘하면 다행인데 만약에 못하면 욕 엄청 먹을듯. 맘고생 심할듯 ㅠㅠ.8시간 43분전
댓글목록3
야핏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