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후 지금 이정돈데, 국대 오면 우승 가능? ㅋㅋ
2026-06-09 22:06
11,316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정후 지금 이정돈데, 국대 오면 우승 가능? ㅋㅋ
형들 오늘 이정후 경기 보셨음? 미쳤더라 진짜 ㄷㄷ 연속 안타 기록 이어가면서 타율 0.333 찍었다는 뉴스 보니까 어이가 없네. 심지어 MLB 타격 공동 2위라니 이게 말이 됨? 그냥 우리 리그에서 뛰던 애가 미국 가서 이러고 있으니 솔직히 좀 충격이다. 아니 뭐 잘할 거라고 예상은 했지만 이 정도일 줄은 누가 알았겠냐고 ㅋㅋㅋ 샌프란시스코가 지금 이정후빨로 제대로 꿀 빠는 중인 것 같은데, 이러다 진짜 타격왕까지 가는 거 아니냐? 슬슬 기대감이 폭발하네 ㄹㅇ.
근데 문득 드는 생각이, 지금 이정후가 이정도로 미쳐 날뛰는 중인데, 만약 얘가 국대 경기에서 이 기세 그대로 보여주면 어떨까 싶음. 물론 국대야 다들 쟁쟁한 선수들이지만, 이정후가 지금 미국에서 보여주는 퍼포먼스면 그냥 게임 체인저 아니냐? 솔직히 최근 국대 경기들 좀 답답한 순간 많았잖아. 타선 터져줘야 할 때 침묵하고 막... 근데 이정후가 클린업에 딱 박히면 상대 투수들 멘탈 나갈 듯. 메이저리그 타격 2위 선수가 국대 유니폼 입고 있으면 위압감 장난 아닐 것 같은데 ㅋㅋ.
물론 국대 경기는 또 다른 문제라는 거 나도 알지. 팀워크도 중요하고 상대팀 전력도 봐야 하고. 근데 솔직히 이정후 지금 컨디션이면 어디 가서도 깡패짓 할 것 같다는 생각이 지워지질 않는다. 이정후 지금 이 기세로 국대 오면 진짜 월드컵이든 올림픽이든 우승 한 번 시원하게 해줄 수 있을 것 같지 않음? 아니면 그래도 아직 부족한가? 형들 생은 어떰? 궁금하다 진짜.
근데 문득 드는 생각이, 지금 이정후가 이정도로 미쳐 날뛰는 중인데, 만약 얘가 국대 경기에서 이 기세 그대로 보여주면 어떨까 싶음. 물론 국대야 다들 쟁쟁한 선수들이지만, 이정후가 지금 미국에서 보여주는 퍼포먼스면 그냥 게임 체인저 아니냐? 솔직히 최근 국대 경기들 좀 답답한 순간 많았잖아. 타선 터져줘야 할 때 침묵하고 막... 근데 이정후가 클린업에 딱 박히면 상대 투수들 멘탈 나갈 듯. 메이저리그 타격 2위 선수가 국대 유니폼 입고 있으면 위압감 장난 아닐 것 같은데 ㅋㅋ.
물론 국대 경기는 또 다른 문제라는 거 나도 알지. 팀워크도 중요하고 상대팀 전력도 봐야 하고. 근데 솔직히 이정후 지금 컨디션이면 어디 가서도 깡패짓 할 것 같다는 생각이 지워지질 않는다. 이정후 지금 이 기세로 국대 오면 진짜 월드컵이든 올림픽이든 우승 한 번 시원하게 해줄 수 있을 것 같지 않음? 아니면 그래도 아직 부족한가? 형들 생은 어떰? 궁금하다 진짜.
-
[자유게시판] 트럼프 생일 UFC 관람 ㅋㅋㅋ 이거 뭐냐 진짜?5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클라크 스코틀랜드 감독 사임 ㄷㄷ 월드컵 여파인가?8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이번 월드컵 우승? ㅋㅋㅋ 꿈도 야무지네 ㄷㄷ12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백악관 UFC 보면서 문득 든 생각인데 우리나라는 어떠냐? ㄷㄷ16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첼시 팬들 진심으로 샤카 영입 기대함? ㅋㅋㅋ17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노시환 5연홈런 미쳤네 ㄷㄷ 이 기세 쭉 가냐?24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한화 네일 등판 ㄹㅇ 대박 아님? ㄷㄷ24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메츠 이 팀은 대체 뭐냐 진짜 ㅋㅋㅋ 돈 쳐바르고 이 꼴 나는게 말이 됨?2026-06-27
-
[자유게시판] 난 오히려 신선하던데? 옛날처럼 딱딱하게 굴기만 하는 것보다 저렇게 인간적인 모습 보여주는 게 더 좋음. 어차피 취미생활인데 백악관에서 본다고 뭐가 그렇게 문제인가 싶다 ㅋㅋㅋ13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선수 진짜 대단하다. 예전에 내가 고교야구 보러 갔을 때 직관했는데 그때 홈런 치는 거 보고 기립박수쳤잖아. 그 파워는 진짜 전국구 탑이었음. KBO 오면 프로에서도 바로 통할 거 같은데 당장 신인왕 노려볼만할 듯?43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잉글 국대 우측 걱정은 좀 오바 아니냐 ㅋㅋㅋ 워커 트리피어에 라이트백으로 사카도 보고 아놀드도 있는데? 클럽이야 뭐... 맨유 우측은 진짜 답 없긴 한데 국대랑 엮는 건 좀 과한듯. 투헬도 맨유 오면 선수진 싹 갈아엎으려고 하겠지.55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불스 최근 몇 년간 삽질한 건 맞는데 그렇다고 갑자기 돈 많은 구단주 온다고 바로 우승 전력 되겠냐? 선수단 물갈이도 하루아침에 되는 것도 아니고. 이현중 선수도 미국에서 계속 도전하는 건 응원하지만 불스가 당장 로스터 자리 만들어줄 팀은 아닐 것 같은데. 일단 지분 인수 오피셜부터 봐야지.1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나이도 있고 슬슬 고민할 때 되긴 했지. 그래도 국대에 손흥민 없는 건 상상도 안 감 ㄷㄷ 다음 월드컵까진 힘들어도 아시안컵이나 친선경기 정도는 더 뛰어줬으면 좋겠음.4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난 개인적으로 리세가 너무 스타성 빵이라 좀 아쉽긴 함. 다른 선수들도 잘하는데 다 리세한테만 스포트라이트 가는 거 보면 ㅠㅠ 그래도 뭐 리세가 재밌는 건 인정!5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이현중 선수 진짜 대단함 ㄷㄷ 솔직히 국내에서 편하게 뛸 수도 있었을 텐데 저렇게 계속 부딪히는 거 보면 박수 쳐주고 싶음. 언젠가 한 번은 진짜 터질 거 같은 느낌임. 닉스 파이널 볼은 ㅋㅋㅋㅋ 진짜 누가 사는 거냐 저거 ㅋㅋㅋ 개웃기네.9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ㄷ 형들 다들 너무 비관적인 거 아니냐 ㅋㅋㅋ 아직 시즌 초반인데 벌써부터 타격왕 포기함? 작년에도 전반기에 좀 주춤하다 후반기에 미친듯이 몰아쳐서 결국 3할 넘겼던 거 기억 안 남? 아직 희망은 있다!9시간 11분전
댓글목록2
도라방스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