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닉스랑 샌안 스퍼스 선수 랭킹 돌았네 ㅋㅋㅋㅋㅋ
2026-06-04 03:15
11,973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뉴욕 닉스랑 샌안 스퍼스 선수 랭킹 돌았네 ㅋㅋㅋㅋㅋ
형들 오늘 보니까 뉴욕 닉스랑 샌안 스퍼스 선수들 랭킹 매긴 기사 떴던데 이거 보고 좀 어이가 없어서 글 남겨봄 ㅋㅋㅋ 아니 누가 봐도 샌안이 훨씬 아래 아니냐? 우리 웸반야마 있다고 해도 아직 신인인데 이렇게 바로 랭킹에 박아넣는 게 맞는 건가 싶네. 닉스 팬들은 이거 보고 열받을 거 같은데 ㅋㅋ 나만 그렇게 생각함?
솔직히 닉스는 요즘 잘하고 있잖아. 브런슨도 에이스 역할 톡톡히 해주고 있고 랜드리도 좀 기복은 있어도 한 방 있는 선수고. 근데 스퍼스는 웸비 빼면 아직 딱히 이렇다 할 선수도 없는 상황인데 너무 고평가하는 거 아닌가 싶음. 랭킹 매긴 거 보니까 웸비가 너무 높게 책정되어 있더라. 물론 포텐은 미쳤지만 아직은 신인 티를 못 벗은 상황인데 좀 과한 느낌? 진짜 농구 좀 봤다는 사람은 다 느낄 부분일 거 같은데 말이지.
내가 봤을 때 닉스는 지금 플레이오프 경쟁하고 있고 스퍼스는 아직 리빌딩 중이잖아. 당장 전력 비교만 해도 닉스가 훨씬 우위에 있는 게 사실인데, 랭킹이라는 게 단순히 잠재력만 보는 건 아니지 않나. 현재 기량도 충분히 반영되어야 하는 건데. 아무리 샌안 팬심이 들어가도 이건 좀 너무하다 싶었음. 닉스 팬들이 보면 진짜 기분 나쁠 듯.
형들은 이 랭킹 어떻게 생각함? 진짜 웸반야마 하나로 저렇게 급이 올라간다고 생각하는지 궁금하네. 다들 의견 좀 남겨줘봐. 과몰입일 수도 있지만 이건 좀 아니다 싶어서 글 써봤다 ㅋㅋ 다들 즐농하자고!
솔직히 닉스는 요즘 잘하고 있잖아. 브런슨도 에이스 역할 톡톡히 해주고 있고 랜드리도 좀 기복은 있어도 한 방 있는 선수고. 근데 스퍼스는 웸비 빼면 아직 딱히 이렇다 할 선수도 없는 상황인데 너무 고평가하는 거 아닌가 싶음. 랭킹 매긴 거 보니까 웸비가 너무 높게 책정되어 있더라. 물론 포텐은 미쳤지만 아직은 신인 티를 못 벗은 상황인데 좀 과한 느낌? 진짜 농구 좀 봤다는 사람은 다 느낄 부분일 거 같은데 말이지.
내가 봤을 때 닉스는 지금 플레이오프 경쟁하고 있고 스퍼스는 아직 리빌딩 중이잖아. 당장 전력 비교만 해도 닉스가 훨씬 우위에 있는 게 사실인데, 랭킹이라는 게 단순히 잠재력만 보는 건 아니지 않나. 현재 기량도 충분히 반영되어야 하는 건데. 아무리 샌안 팬심이 들어가도 이건 좀 너무하다 싶었음. 닉스 팬들이 보면 진짜 기분 나쁠 듯.
형들은 이 랭킹 어떻게 생각함? 진짜 웸반야마 하나로 저렇게 급이 올라간다고 생각하는지 궁금하네. 다들 의견 좀 남겨줘봐. 과몰입일 수도 있지만 이건 좀 아니다 싶어서 글 써봤다 ㅋㅋ 다들 즐농하자고!
-
[자유게시판] 손흥민 골든 부트 폼 미쳤다 ㄷㄷ 다들 봤음?52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남아공 주심이라니, 내 통장 잔고도 경고등인데!!!5시간 51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간다고? 내 통장은 대체 어디까지 파산해야 하는가...7시간 57분전
-
[축구 이야기] 쿠플 결제했는데 손흥민 음바페보다 빠르면 또 결제 각인가요?11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서채현 리드 동메달 ㄷㄷ 폼 미쳤네 또 국대 뽑히나?2026-06-22
-
[축구 이야기] 쿠팡플레이 이놈들, 손흥민 프리시즌 경기 중계해주면 또 결제 각이잖아!?2026-06-22
-
[자유게시판] 슈와버 3홈런 실화냐 ㄷㄷ 필리스 가을야구 가능함?2026-06-21
-
[자유게시판] 잉글 국대 경기 또 졌네 ㅋㅋㅋㅋ 솔직히 누가 문제임?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우에다 분데스 가면 진짜 대박이긴 하겠다. 작년에 페예노르트에서 골 엄청 박던데 이적설 도는게 당연한듯. 일본 애들 솔직히 부럽다, 재능 풀이 우리랑 차원이 다른 느낌임.15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그래도 포텐은 확실히 있음! 오늘 경기 보니까 패스 미스 몇 개 있었지만 대담하게 전진 패스 시도하는 거나 태클 타이밍은 좋더라. 김민재도 어릴 때부터 완벽하진 않았잖아? 꾸준히 기회 받으면 김민재처럼 월클 수비수로 성장할 수도 있다고 본 ㄹㅇ.57분전
-
[축구 이야기] 흥민이형 스피드 미쳤다 진짜! 저 경기는 무조건 봐야 하는데… 이번 달도 스포츠 중계 구독료 때문에 통장이 텅장될 예정. 쿠팡플레이, 스포티비, 티빙 다 구독하면 치킨 5마리 값인데… 흐읍.59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제주SK랑 뮌헨 경기? 나도 김민재 보려고 쿠팡플레이 결제해야 하나 고민 중인데. 안 그래도 스포티비에 티빙까지 중계권 때문에 통장 텅장인데, 이번 달도 치킨 5마리 값 날아가겠네. 이런 친선전 한 번 보려고 또 돈 쓰는 게 맞나 싶다 진짜.1시간 13분전
-
[축구 이야기] 맨시티가 한국에 온다고?? 헐… 직관이면 또 티켓값 장난 아닐 텐데. 안 그래도 이번 달 스포티비, 쿠팡플레이 구독료에 통장 텅장인데… 하아, 스포츠 중계권 파산러는 웁니다 ㅠㅠ3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은 ㄹㅇ 레전드였음. 근데 솔직히 우리 팀은 아직 멀었지 않냐 ㅋㅋㅋ 핵심 선수들 컨디션 올라온다고 해봐야 수비가 여전히 구멍인데… 지난 경기들 면 상대팀 슛 존나 쉽게 허용하는 거 한두 번이 아님. 오늘 상대팀 부상자가 많아서 좀 희망 보이긴 하는데 그래도 불안한 건 어쩔 수 없다 ㄷㄷ3시간 29분전
-
[축구 이야기] 2026시즌도 구독료는 똑같이 낼 텐데 아쉽긴 하네요. 저 돈이면 치킨이 몇 마리야… 흑흑.4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헐 님네 팀 어디임? 혹시 내가 생각하는 그 팀인가? ㄷㄷ 요즘 보면 진짜 감독 문제인지 선수 멘탈 문제인지 모르겠음. 작년에 잘했던 선수들도 갑자기 부진하고 이러면 답 없지 않나?5시간 7분전
댓글목록5
융단포치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