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팀들 분위기 어떰? UFC 소식 듣고 문득 궁금해짐 ㅋㅋ
2026-06-04 06:32
12,140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요즘 팀들 분위기 어떰? UFC 소식 듣고 문득 궁금해짐 ㅋㅋ
형들 오늘 트럼프 백악관 UFC 소기 들었음? ㄷㄷ 생일에 백악관에서 UFC를 개최한다는데 ㅋㅋㅋ 뭔가 미국이라 가능한 일인가 싶기도 하고 좀 신기하더라. 그거 보다가 문득 요즘 우리 스포츠팀들 분위기는 어떤가 궁금해졌음. 다들 자기가 응원하는 팀들 이번 주 성적 어땠는지 좀 공유해줄 수 있나? 나는 요즘 우리 팀 성적 때문에 스트레스 좀 받아서 다른 팀들은 어떤지 궁금하네.
솔직히 우리 팀은 번 주 좀 망했음 ㅠ 지난주에 기세 좋다가 갑자기 확 꺾이더라. 주말 경기만이라도 좀 잡아줬으면 했는데, 그것마저 미끄러져서 어휴... 특히 에이스 선수가 요즘 너무 부진한 게 눈에 띄게 보여서 걱정이 많다. 부상인지 슬럼프인지 모르겠지만, 얼른 예전 기량 되찾았으면 좋겠음. 다른 팀들 잘 나가는 거 보면 부럽기도 하고, 우리 팀도 좀 분발했으면 좋겠는데 말이야. 특히 최근에 분위기 좋은 팀들 보면 어떤 점이 다른가 싶기도 하고...
아 그리고 UFC 얘기 나온 김에, 맥그리거 복귀한다던데 이거 진짜임? 홀러웨이랑 붙는다고 하던데, 예전만큼의 포스는 아니겠지만 그래도 기대는 좀 된다. ㅋㅋㅋ 개인적으로 맥그리거 예전 경기들 엄청 좋아했어서, 다시 링에 선다는 것만으로도 뭔가 전율이 느껴지는 거 같음. 혹시 격투기 덕후 형들 있으면 맥그리거 경기 분석이나 예상 같은 거 좀 올려주면 좋을 듯! 아님 요즘 잘 나가는 다른 격투기 선수들 얘기도 환영함.
다들 응원하는 팀들 이번 성적 어땠음? 잘 나가는 팀들은 어떤 점이 좋은지, 힘든 팀들은 뭐가 문제인지 서로 정보 공유 좀 해보자. 혼자 끙끙 앓는 것보다 같이 이야기하면 좀 나을 거 같기도 하고 ㅋㅋ. 댓글로 자유롭게 이야기해보자고!
솔직히 우리 팀은 번 주 좀 망했음 ㅠ 지난주에 기세 좋다가 갑자기 확 꺾이더라. 주말 경기만이라도 좀 잡아줬으면 했는데, 그것마저 미끄러져서 어휴... 특히 에이스 선수가 요즘 너무 부진한 게 눈에 띄게 보여서 걱정이 많다. 부상인지 슬럼프인지 모르겠지만, 얼른 예전 기량 되찾았으면 좋겠음. 다른 팀들 잘 나가는 거 보면 부럽기도 하고, 우리 팀도 좀 분발했으면 좋겠는데 말이야. 특히 최근에 분위기 좋은 팀들 보면 어떤 점이 다른가 싶기도 하고...
아 그리고 UFC 얘기 나온 김에, 맥그리거 복귀한다던데 이거 진짜임? 홀러웨이랑 붙는다고 하던데, 예전만큼의 포스는 아니겠지만 그래도 기대는 좀 된다. ㅋㅋㅋ 개인적으로 맥그리거 예전 경기들 엄청 좋아했어서, 다시 링에 선다는 것만으로도 뭔가 전율이 느껴지는 거 같음. 혹시 격투기 덕후 형들 있으면 맥그리거 경기 분석이나 예상 같은 거 좀 올려주면 좋을 듯! 아님 요즘 잘 나가는 다른 격투기 선수들 얘기도 환영함.
다들 응원하는 팀들 이번 성적 어땠음? 잘 나가는 팀들은 어떤 점이 좋은지, 힘든 팀들은 뭐가 문제인지 서로 정보 공유 좀 해보자. 혼자 끙끙 앓는 것보다 같이 이야기하면 좀 나을 거 같기도 하고 ㅋㅋ. 댓글로 자유롭게 이야기해보자고!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ㄷㄷ 솔직히 이건 좀 너무한 거 아니냐?8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봤냐? 이거 진짜 야구임? ㅋㅋㅋㅋㅋㅋㅋ9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지금 MLB 갔으면 타격왕은 못해도 OPS 0.8은 찍었을까? ㅋㅋㅋ11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야음마.. 음바페 월드컵 골 기록 진짜 미쳤냐 ㄷㄷㄷ12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야 이번 유로 보고 손흥민 국대 은퇴 마렵다는 애들 제정신임? ㅋㅋㅋ15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UFC 백악관 대회, 이게 진짜 역대급 경기임? ㄷㄷ20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살라 이집트 월드컵 진출 ㄷㄷ 이거 진짜 역대급 아님?24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실화냐 ㄷㄷㄷ 오늘 경기 레전드네2026-06-22
-
[자유게시판] 뭔 소리야 또? 그거 이미 며칠 전에 뻥이라고 결론 난 얘긴데 아직도 믿는 사람이 있네 ㅋㅋㅋ 야니스 마이애미 가는 사가 어디 떴다는 건지 링크 좀 줘봐. 아니면 누가 단톡방에 이상한 거 퍼다 나른 거 아님? ㅋㅋㅋ50초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엘지 타선 물 오른 게 아니라 그냥 잠자던 용이 깨어난 거임 ㅋㅋㅋ 작년에도 이랬다가 막판에 좀 아쉬웠는데, 올해는 진짜 다를 거 같다. 이번 주 우승 확정각까진 아니어도 승승장구할듯.28분전
-
[자유게시판] 야 우에다 이적하면 진짜 대박이긴 하겠다. 근데 막상 가면 또 적응 못해서 죽쓰는 거 아니냐? ㅠㅠ 일본 선수들 유럽 가서 잘하다가도 주전 밀리면 로 망하는 경우 많던데 걱정되네.3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예전에 이강인도 빅리그 간다고 난리쳤었는데 결국 마요르카 갔잖아. 우에다도 너무 설레발 치지 말고 기다려 보자 ㅋㅋㅋ 일단 오피셜 뜨기 전까진 다 루머일 뿐임.4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아 ㅋㅋㅋㅋ 진짜 고민된다 나도. 오타니 기사 나도 봤는데 미쳤더라 솔직히. 근데 이번에 축구 맨유 경기 존나 중요해서 놓치기 아깝지 않냐? ㅠㅠ 결국 돌고 돌아 둘 다 틀어놓고 한쪽 소리 줄일 듯 ㅋㅋㅋ4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님네 팀은 잘나가는구나 부럽다... 우리팀은 왜 맨날 그 모양인지 모르겠음. 선수들은 열심히 하는거 같은데 감독 전술이 너무 답답함 솔직히 ㅋㅋㅋ 이번 시즌도 맘 비우고 봐야 할듯 흑흑5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엌ㅋㅋㅋ 닉스 우승 진짜 미쳤지 인정함. 와 나도 보면서 막 소름 돋았는데 님 글 보니까 또 심장 웅장해지네 ㅋㅋㅋ 53년이라니 진짜 드라마가 따로 없음. 오늘 우리 팀 경기도 솔직히 분위기 괜찮은 건 맞는데, 상대팀 주전 빠진다고 너무 방심하면 안 됨. 저번에 주전 빠진 팀한테 졌던 거 기억 안 나냐 ㅠㅠ8시간 0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개공감. 금요일 저녁에 치맥에 스포츠 경기 조합은 과학임 ㅋㅋㅋ 나는 오늘 축구도 볼 예정. EPL 경기 요즘 너무 재밌어서 놓칠 수가 없어.10시간 1분전
댓글목록5
유펜투스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