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우리 팀 성적 ㄹㅇ 실화냐? ㄷㄷ 너네 팀은 어떠냐? ㅋㅋ
2026-06-04 09:12
11,585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요즘 우리 팀 성적 ㄹㅇ 실화냐? ㄷㄷ 너네 팀은 어떠냐? ㅋㅋ
형들 오늘 다들 잘 지내셨슴? 요즘 야구 보면서 현타 오는 형들 많을 거 같아서 글 좀 끄적여봄. 다름이 아니라 요즘 우리 팀 성적이 진짜 너무하다 싶을 정도로 답이 없어서 다들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궁금해서 글 써봤음. 어제 경기 보면서 진짜 육성으로 욕 나올 뻔했는데, 나만 이런 생각하는 건 아니지?
솔직히 이번 시즌 시작 전에는 다들 기대감 좀 있었잖아? 오프시즌에 영입도 좀 하고, 젊 선수들 성장세도 보인다고 해서 "아, 드디어 올해는 뭔가 다르려나?" 하는 마음이 솔직히 있었음. 근데 막상 뚜껑 열어보니... ㅋㅋㅋㅋㅋ 이게 뭐냐고. 특히 타선은 진짜 답이 없어도 너무 답이 없음. 클린업 트리오가 도대체 언제쯤 터져줄지 감도 안 오고, 하위 타선은 말할 것도 없고. 찬스에서 번번이 끊기는 거 보면 진짜 혈압이 오를 지경임. 요즘 매일 저녁 야구 보다가 술 한 잔 안 하면 잠이 안 올 지경이라니까.
특히 이번 주에 있었던 그 경기... 아 솔직히 말하기도 싫다. 상대 팀 투수들한테 농락당하는 수준이었잖아. 분명히 스탯 상으로는 우리가 그렇게까지 약팀은 아닌데, 왜 실전에선 맨날 이 모양인지 모르겠음. 투수진도 선발은 그래도 좀 버텨주는데, 불펜은 진짜 가끔 보면 답이 안 나오더라. 특히 리드 상황에서 역전 당하는 거 보면 진짜 돌아버림. 한두 번도 아니고 이건 뭐 거의 연례행사 수준이라니까. 승리조라고 믿었던 선수들도 요즘 불안불안하고, 이재익 선수처럼 활 잘 마치고 기대했던 선수들도 막상 올라오면 아쉬운 모습 보일 때가 많아서 더 속상한 거 같음.
솔직히 나만 그런 생각 하는 건 아닐 거임. 커뮤니티 글들만 봐도 다들 비슷한 얘기하고 있잖아. 감독 경질론부터 시작해서 선수단 문제, 프런트 문제까지 아주 그냥 없는 얘기가 없음. 근데 또 어쩌겠음. 팬심이라는 게 참 무서워서 욕하면서도 또 보게 되는 게 야구 아니겠음? 다음 경기는 또 이기겠지 하는 막연한 기대감으로 매일 저녁 TV 앞에 앉아있는 나를 보면 진짜 한심하다 싶다가도, 또 한편으로는 이게 야구팬의 숙명인가 싶기도 함.
그리고 이번에 KBO 올스타전 투표 취소된 거 봤음? ㄷㄷ 진짜 사상 초유의 일이라던데, 삼성이랑 최형우, 박승규 선수한테 죄송하다고 공식 사과까지 했더라. 솔직히 나도 투표하면서 좀 이상하다 싶긴 했는데, 이렇게까지 될 줄은 몰랐네. 뭐 공정한 투표를 위해서라고는 하지만, 팬들 입장에서는 좀 당황스러운 상황이긴 했잖아. 이런 거 보면서 우리 리그 운영에 대해서도 좀 답답한 마음이 드는 건 어쩔 수 없는 듯.
그래도 한화 강백호 선수나 LG 톨허스트 선수처럼 5월 쉘힐릭스플레이어에 선정될 정도로 맹활약하는 선수들 보면 또 희망이 생기기도 함. 우리 팀에도 저런 선수 하나만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싶고 ㅋㅋㅋㅋ. 사실 이런 게 또 야구 보는 맛 아니겠음? 계속 욕하면서 보다가도, 갑자기 특정 선수가 터지거나 팀이 연승 달리면 또 언제 그랬냐는 듯이 신나서 응원하고. 이게 진짜 야구의 매력인 거 같음.
암튼 형들은 요즘 자기 팀 성적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함? 혹시 우리 팀처럼 암 걸리는 팀 또 있음? 아니면 자기 팀은 요즘 승승장구 중이라 행복한 야구 라이프 즐기고 있는 형들도 있으려나? 다들 요즘 팀 성적에 대한 솔직한 심경 좀 댓글로 풀어줘 봐요 ㅋㅋ 같이 욕이라도 하면서 스트레스 좀 풀자고.
솔직히 이번 시즌 시작 전에는 다들 기대감 좀 있었잖아? 오프시즌에 영입도 좀 하고, 젊 선수들 성장세도 보인다고 해서 "아, 드디어 올해는 뭔가 다르려나?" 하는 마음이 솔직히 있었음. 근데 막상 뚜껑 열어보니... ㅋㅋㅋㅋㅋ 이게 뭐냐고. 특히 타선은 진짜 답이 없어도 너무 답이 없음. 클린업 트리오가 도대체 언제쯤 터져줄지 감도 안 오고, 하위 타선은 말할 것도 없고. 찬스에서 번번이 끊기는 거 보면 진짜 혈압이 오를 지경임. 요즘 매일 저녁 야구 보다가 술 한 잔 안 하면 잠이 안 올 지경이라니까.
특히 이번 주에 있었던 그 경기... 아 솔직히 말하기도 싫다. 상대 팀 투수들한테 농락당하는 수준이었잖아. 분명히 스탯 상으로는 우리가 그렇게까지 약팀은 아닌데, 왜 실전에선 맨날 이 모양인지 모르겠음. 투수진도 선발은 그래도 좀 버텨주는데, 불펜은 진짜 가끔 보면 답이 안 나오더라. 특히 리드 상황에서 역전 당하는 거 보면 진짜 돌아버림. 한두 번도 아니고 이건 뭐 거의 연례행사 수준이라니까. 승리조라고 믿었던 선수들도 요즘 불안불안하고, 이재익 선수처럼 활 잘 마치고 기대했던 선수들도 막상 올라오면 아쉬운 모습 보일 때가 많아서 더 속상한 거 같음.
솔직히 나만 그런 생각 하는 건 아닐 거임. 커뮤니티 글들만 봐도 다들 비슷한 얘기하고 있잖아. 감독 경질론부터 시작해서 선수단 문제, 프런트 문제까지 아주 그냥 없는 얘기가 없음. 근데 또 어쩌겠음. 팬심이라는 게 참 무서워서 욕하면서도 또 보게 되는 게 야구 아니겠음? 다음 경기는 또 이기겠지 하는 막연한 기대감으로 매일 저녁 TV 앞에 앉아있는 나를 보면 진짜 한심하다 싶다가도, 또 한편으로는 이게 야구팬의 숙명인가 싶기도 함.
그리고 이번에 KBO 올스타전 투표 취소된 거 봤음? ㄷㄷ 진짜 사상 초유의 일이라던데, 삼성이랑 최형우, 박승규 선수한테 죄송하다고 공식 사과까지 했더라. 솔직히 나도 투표하면서 좀 이상하다 싶긴 했는데, 이렇게까지 될 줄은 몰랐네. 뭐 공정한 투표를 위해서라고는 하지만, 팬들 입장에서는 좀 당황스러운 상황이긴 했잖아. 이런 거 보면서 우리 리그 운영에 대해서도 좀 답답한 마음이 드는 건 어쩔 수 없는 듯.
그래도 한화 강백호 선수나 LG 톨허스트 선수처럼 5월 쉘힐릭스플레이어에 선정될 정도로 맹활약하는 선수들 보면 또 희망이 생기기도 함. 우리 팀에도 저런 선수 하나만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싶고 ㅋㅋㅋㅋ. 사실 이런 게 또 야구 보는 맛 아니겠음? 계속 욕하면서 보다가도, 갑자기 특정 선수가 터지거나 팀이 연승 달리면 또 언제 그랬냐는 듯이 신나서 응원하고. 이게 진짜 야구의 매력인 거 같음.
암튼 형들은 요즘 자기 팀 성적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함? 혹시 우리 팀처럼 암 걸리는 팀 또 있음? 아니면 자기 팀은 요즘 승승장구 중이라 행복한 야구 라이프 즐기고 있는 형들도 있으려나? 다들 요즘 팀 성적에 대한 솔직한 심경 좀 댓글로 풀어줘 봐요 ㅋㅋ 같이 욕이라도 하면서 스트레스 좀 풀자고.
-
[자유게시판] 와 오늘 경기 개꿀잼 각인데? ㅋㅋㅋ 번개 얘기도 있고 말이야11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KBO 미쳤냐 ㅋㅋㅋㅋㅋ 진짜 이게 야구냐 ㄷㄷㄷ16시간 0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이번 U.S. 오픈 클락 우승 개꿀 아님? ㅋㅋ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마카체프 토푸리아? 걍 꿀잼 매치 될 거 같은데 ㅋ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게이치 토푸리아 경고 ㄷㄷㄷ 이거 진짜 현실 되냐?2026-06-22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퍼레이드 미쳤던데 ㅋㅋㅋ 뉴욕 난리났네 진짜2026-06-22
-
[자유게시판] 일본 왜 이리 나대냐 ㅋㅋㅋㅋㅋ 국뽕 빼고 객관적으로 봐도 이건 좀...2026-06-21
-
[자유게시판] 커쇼 은퇴하면 다저스 레전드 대우는 어떻게 될까 궁금함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근데 저게 진짜 실화냐? 보면서 주작 아닌가 의심했음. 너무 일방적으로 끝나서 좀 허무하긴 하던데, 그래도 그만큼 한 방에 보내는 능력이 대단하다는 거겠지. 다음 경기도 기대된다 ㄹㅇ.1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내년엔 멕시코 방송에서 크보 중계해주려나? 엘지 가을야구 우승하는 거 보고 팬 됐을 수도 있겠다. 이젠 메이저리그 보듯이 크보도 해외에서 챙겨보는 시대가 오는 건가 ㄷㄷ1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랭킹 개편 실화냐 ㄷㄷ 기존에도 이해 안 가는 부분이 좀 있긴 했는데, 설마 더 엉망으로 만들려고 그러는 건 아니겠지? 맥그리거 할로웨이 재대결 떡밥 돌아서 설렜는데 괜히 랭킹 때문에 틀어지는 건 진짜 아니된다 ㅠㅠ2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팩트폭력 하자면 투타 겸업이 언제까지 가능하냐고? 그냥 지구가 멸망할 때까지 가능할 것 같음 ㅋㅋㅋㅋ 어제 경기 봤는데 타구 속도랑 구속이 그냥 미쳤더라. 이젠 뭘 해도 놀랍지가 않아 걍 오타니는 오타니임.3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이야 님네 팀 어딘지 대충 알거 같음 ㅋㅋㅋ 요즘 그 팀 경기 보는 맛이 아주 좋더라고요. 특히 새로 영입한 용병 진짜 물건인듯 ㄷㄷ 우리팀도 저런 선수 한 명만 있었으면 좋겠다 아 ㅋㅋ6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폼 미쳤지 ㅋㅋ 근데 요즘 골 몰아넣는거 보면 살짝 불안하긴 함. 예전에 막판 스퍼트 올리다가 부상 당했던 기억이 있어서 ㅠㅠ 그래도 올해는 득점왕 한번 찍었으면 좋겠다! 케인 나간 자리를 흥민이가 제대로 메워주는 느낌임.6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임찬규 선수 팬이라니 ㅋㅋㅋ 진짜 유니폼 들고 간 것도 대단하다 야구 월드컵도 아닌데 임찬규 선수가 거기서 얼마나 당황했을까 생각하니 더 웃기네요 ㅋㅋㅋ8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미친거 같음 ㅋㅋㅋ 30대 중반인데도 저런 퍼포먼스 내는거 보면 진짜 축구의 신 맞다니까. 다른 선수들 같았으면 벌써 은퇴 고민했을 나이인데 메시는 클라스가 영원함 ㄷㄷ10시간 33분전
댓글목록3
도라방스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