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스포츠 경기 뭐 챙겨봄?
2026-06-05 07:11
11,567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번 주 스포츠 경기 뭐 챙겨봄?
이번 주도 볼 경기 많아서 좋네ㅋㅋ
야구, 축구, 농구 다 겹치는 날이 있어서 어디를 봐야할지ㄷㄷ
다들 뭐 챙겨봄?
야구, 축구, 농구 다 겹치는 날이 있어서 어디를 봐야할지ㄷㄷ
다들 뭐 챙겨봄?
-
[자유게시판] 어제 롤드컵 결승전 폼 미쳤던데 ㄷㄷ 다들 봤음?1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논쟁] 솔직히 EPL 올스타 잉글랜드 국대 이 정도면 거품 아님? ㄷㄷ2시간 49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스포티비 이거 또 결제해야 하는 각이야? 김민재 손흥민 이강인에 이제 이정후까지 ㅠㅠ7시간 43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ATM 간다고? 치킨값 벌어야 하는데 이적료 또 터지는 거 아니겠지…14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이한범 EPL 썰 ㄹㅇ임? 김민재 짝꿍 존버간다 ㄷㄷ19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한화 노시환 끝내기 미쳤냐 ㄷㄷ 진짜 보다가 소리 질렀네 ㅋㅋㅋㅋ19시간 53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손흥민 컵 9만원? 나 또 뭐 결제해야 해?21시간 21분전
-
[축구 이야기] 쿠팡플레이 이놈들 또 내 통장 털어갈 준비하나?! 손흥민 속도 얘기가 왜 나와!2026-06-23
-
[축구 이야기] 하... 잉글랜드 경기 보려고 새벽까지 깨어있었더니 전기세에 내 수면권까지 파산 직전인데 경기는 파산 수준이네요. 제가 이 돈 내고 이 경기 보려고 쿠팡플레이를 끊었나 자괴감 드네요. 진짜 돈 아까워서 잠이 다 깨네요.3분전
-
[축구 이야기] 하, 맨시티 경기라니... 이것도 어디서 중계해줄지 벌써부터 걱정되네요. 또 새로운 구독 끊어야 하는 거 아닌가 몰라. 스포티비에 티빙에 쿠팡플레이까지... 이번 달도 중계권 때문에 통장 텅장 되겠네 ㅠㅠ7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제주랑 뮌헨이라니 이건 또 어디서 중계하는 거야. 분명 어디 유료 채널이겠지. 이번 달 구독료도 간신히 냈는데 치킨 세 마리값 더 나가겠네. 하이라이트만 봐도 레전드라니 벌써부터 내 통장 잔고가 레전드급으로 사라지는 소리가 들린다. 진짜 중계권 때문에 파산 직전이다.3시간 50분전
-
[축구 이야기] 감독 선임이고 우승이고 다 좋긴 한데... 이거 중계 어디서 해주죠? 또 새로운 OTT 결제하라고 하면 진짜 이번 달은 라면만 먹어야 하는데 ㅠㅠ 스포티비에 쿠플까지 내는 것도 버겁다고요! 제발 추가 결제는 아니길... 통장 잔고가 남아나질 않네 흑흑.3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난 솔직히 잉글랜드 이번 월드컵 기대 안 함 ㅋㅋㅋ 라인업 보면 개쩌는데 막상 경기 보면 답답함. 예전 잉글랜드 국대 보는 거 같아서 오히려 익숙하다 야 ㅋㅋㅋ5시간 59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손흥민 선수님 볼라고 쿠팡플레이 스포티비 다 구독했는데, 이렇게 아쉽게 쓰이는 거 보면 진짜 속상해요. 내 돈 주고 보는 건데 제대로 활용 좀 해줬으면! 제 중계권 파산의 의미가 없잖아요 ㅠㅠ6시간 38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 선배님 경기 볼라면 또 어디를 구독해야 하는 건지... 매번 통장이 텅장되는데도 이걸 포기 못하는 내가 레전드다. 다음 월드컵은 또 어떤 중계권 지옥이 펼쳐질지 벌써부터 눈물만 난다. 치킨 사 먹을 돈 아껴서 구독해야지 ㅠㅠ6시간 46분전
-
[축구 이야기] 맨시티 방한이라니... 또 무슨 중계권으로 돈 나갈 생각하니 벌써부터 머리 아프네. 유니폼이 문제가 아니라, 그놈의 구독료 때문에 내 통장이 남아나질 않는다고요!6시간 53분전
댓글목록3
유펜투스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