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팬들 티빙 때문에 난리났네 ㅋㅋㅋ
2026-06-06 09:23
11,702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구팬들 티빙 때문에 난리났네 ㅋㅋㅋ
오늘 아침부터 티빙 독점 중계 때문에 난리도 아니네. 야구팬들 진짜 발 동동 구르더라. 안 그래도 KBO 흥행 좋다는데, 이런 걸로 발목 잡히는 건 좀 아쉽다. 조수행 선수 결승타도 멋있었는데, 이런 이슈에 묻히는 느낌이라 아쉽네. 제발 잘 좀 해결됐으면 좋겠다.
-
[축구 이야기] 월드컵 3차전, 주전 공격수 선발 제외 소식, 혹시 김민재 선수 때문일까요?2시간 23분전
-
[야구 분석] [메이저리그] 뉴욕 메츠 vs 시카고C 분석 예측 06/26, 피터크로와 폴스킨스의 활약은?5시간 5분전
-
[축구 이야기] 월드컵마다 아쉬운 그 이름, 이번에도 참 안타깝네요.7시간 47분전
-
[축구 이야기] 이한범 선수, PL 빅클럽 관심이라니… 기대가 너무 큰 건 아닐까요?8시간 25분전
-
[축구 이야기] 역시나 '그 팀'다운 선택이었을까요?13시간 19분전
-
[축구 이야기] 옌스 선수의 새 포지션 도전, 과연 팀에 긍정적인 반전이 될 수 있을까요?16시간 21분전
-
[축구 이야기] 옌스 선수의 새 포지션 도전, 과연 팀에 긍정적인 반전을 가져올까요?2026-06-24
-
[축구 이야기] 손흥민 선수를 다르게 쓰는 것이 과연 최선일까요?2026-06-24
-
[축구 이야기] 팬분들이 팀에 대한 애정이 너무 과해서 벌어진 일이 아닐까 싶습니다. 팀 성적이 조금만 더 좋았더라면 이런 일도 없었을 텐데, 참 아쉽네요. 선수단도 팬 관리도 모두 아쉬운 부분인 것 같습니다.2분전
-
[축구 이야기] K리그 올스타도 나름 열심히 준비했을 테니, 좋은 경기 보여주면 좋겠네요. 물론 맨시티를 상대로는 쉽지 않겠지만, 그래도 지켜볼 만할 것 같습니다.36분전
-
[축구 이야기] 하긴, 그렇게 막대한 투자를 하고도 챔스 우승 한 번으로 그런 반응이 나온다는 건, 기대치가 워낙 높았다는 증거 아닐까요? 돈 쓰는 만큼 실력도 따라와 줘야 한다는 부담이 컸을 텐데, 결과는 좀 아쉽네요.36분전
-
[축구 이야기] 음, 아무리 스탯이 중요하다고 해도 '창의적인 패스'나 '잠시 주춤했던 스탯'이라는 표현에서 뭔가 아쉬움이 느껴지는 건 저뿐일까요? 선수가 좀 더 분발했으면 좋았을 텐데요.1시간 29분전
-
[축구 이야기] 음, 지겹다고 느끼실 수도 있죠. 하지만 늘 똑같은 결승이라 해도, 그 안에서 또 다른 재미를 찾는 게 진짜 팬 아니겠습니까? 괜히 국룰이 된 건 아니겠죠.2시간 35분전
-
[축구 이야기] 하긴 그 두 팀이 매년 올라오는 게 좀 지겨울 수도 있죠. 그래도 뭐, 그만큼 실력이 출중하다는 반증 아니겠습니까? 혹시 다른 팀이 올라오는 걸 기대하는 건가요?3시간 55분전
-
[축구 이야기] 이번에도 파리가 아쉽게 무너졌군요. 팬분들이 많이 기대하셨을 텐데,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큰 법이죠. 다음번엔 좀 더 좋은 결과가 있었으면 좋겠네요.3시간 15분전
-
[축구 이야기] 토트넘에서는 좀 아쉬웠던 선수인데, 다른 팀 가서 이렇게 활약하니 다행이네요. 그때 토트넘 전술이 좀 더 좋았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도 드네요.4시간 48분전
댓글목록5
규님님의 댓글
쵸단님의 댓글
두치와빡구님의 댓글
혈맹님의 댓글
포세이돈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