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팀 이번 시즌 경기력 ㄹㅇ 심각하지 않음? ㅠ 님들은 어케 생각함?
2026-06-06 10:15
11,598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우리 팀 이번 시즌 경기력 ㄹㅇ 심각하지 않음? ㅠ 님들은 어케 생각함?
형들 오늘 또 우리 팀 경기 보다가 속 터져 죽을 뻔했다 진짜. 요즘 경기력 왜 이리 답답한지 모르겠네. 다들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해서 글 남겨봄. 이번 시즌 초반에는 그래도 희망이 좀 보였는데, 갈수록 이게 뭔가 싶다.
특히 요새 수비가 너무 불안하지 않음? 어제 경기만 봐도 상대 공격수들한테 너무 쉽게 공간 내주는 거 보고 할 말이 없더라. 누가 그랬잖아, 공격은 이길 수 있지 수비는 우승할 수 있다고. 우리 팀은 지금 우승은 커녕 상위권 싸움도 버거워 보임. 지난 시즌까지만 해도 철벽 같았던 수비진이었는데, 갑자기 왜 이렇게 된 건지 모르겠어. 주전 수비수들 나이도 좀 들긴 했지만, 이렇게 한순간에 기량이 확 떨어질 수 있나 싶기도 하고. 심지어 뉴스 보니까 토트넘이 리버풀 떠난 로버트슨 영입한다는 얘기도 나오던데, 우리 팀도 이제 슬슬 수비진 개편에 신경 써야 하는 거 아닌가 싶다.
그리고 공격진도 문제 많지 않아? 특히 결정력이 너무 아쉬움. 분명히 좋은 찬스 만드는데 마무리가 안 돼서 날려 먹는 경우가 한두 번이 아님. 우리 팀 주포가 예전 같지 않다는 소리가 괜히 나오는 게 아니더라. 상대팀 수비수들이 우리 공격수들 움직임 다 파악하고 있는 건지, 아니면 그냥 선수들 컨디션이 안 좋은 건지. 슈팅 횟수는 많은데 유효 슈팅이 너무 적어. 이러니 골이 안 터지지. 괜히 아스널이 EPL 10대 최다 득점자 영입 기회를 잡았다느니 하는 소식 들으면 부러울 따름이다.
미드필더진도 뭔가 유기적인 플레이가 부족해 보여. 볼 배급이 제대로 안 돼서 공격 전개도 답답하고, 수비 가담도 예전 같지 않은 느낌? 상대 역습에 너무 쉽게 당하는 거 보면 중원에서부터 제대로 끊어주지 못하는 게 아닌가 싶기도 함. 솔직히 경기 보면서 답답해서 육성으로 욕 나올 때도 많다. 패스 미스도 잦고, 볼을 너무 쉽게 뺏기는 장면들도 자주 보이고. 이게 감독 전술 문제인지, 선수들 개인 기량 문제인지 헷갈릴 지경임.
물론 선수들도 사람이고, 항상 잘할 수는 없는 거 아는데, 이번 시즌은 유독 심한 것 같아서 더 속상하다. EPL 레전드 밀너도 은퇴 발표하는 마당에, 우리 팀 선수들은 뭔가 변화가 필요한 시점 같기도 하고. 그냥 시간이 해결해 줄 문제라고 하기엔 너무 답답한 경기들이 계속되고 있어서 팬으로서 정말 힘들어.
우리 팀 최근 5경기 전적 봐도 승리가 너무 드물잖아. 이거 진짜 심각한 거 맞지? 다들 혹시 이번 시즌 우리 팀 경기력에 대해서 어떤 의견들을 가지고 있는지 궁금하다. 감독 전술에 대한 불만임? 아니면 특정 선수들 기량 문제라고 생각함? 아니면 혹시 부상으로 빠진 선수들 공백이 생각보다 커서 그런 건가?
솔직히 지금 이대로 가면 다음 시즌은 강등 걱정해야 하는 거 아닌가 싶기도 함. 너무 비약인가? ㅠㅠ 형들은 우리 팀이 지금 제일 시급하게 고쳐야 할 부분이 뭐라고 생각함? 다들 진지하게 의견 공유 좀 해주라.
특히 요새 수비가 너무 불안하지 않음? 어제 경기만 봐도 상대 공격수들한테 너무 쉽게 공간 내주는 거 보고 할 말이 없더라. 누가 그랬잖아, 공격은 이길 수 있지 수비는 우승할 수 있다고. 우리 팀은 지금 우승은 커녕 상위권 싸움도 버거워 보임. 지난 시즌까지만 해도 철벽 같았던 수비진이었는데, 갑자기 왜 이렇게 된 건지 모르겠어. 주전 수비수들 나이도 좀 들긴 했지만, 이렇게 한순간에 기량이 확 떨어질 수 있나 싶기도 하고. 심지어 뉴스 보니까 토트넘이 리버풀 떠난 로버트슨 영입한다는 얘기도 나오던데, 우리 팀도 이제 슬슬 수비진 개편에 신경 써야 하는 거 아닌가 싶다.
그리고 공격진도 문제 많지 않아? 특히 결정력이 너무 아쉬움. 분명히 좋은 찬스 만드는데 마무리가 안 돼서 날려 먹는 경우가 한두 번이 아님. 우리 팀 주포가 예전 같지 않다는 소리가 괜히 나오는 게 아니더라. 상대팀 수비수들이 우리 공격수들 움직임 다 파악하고 있는 건지, 아니면 그냥 선수들 컨디션이 안 좋은 건지. 슈팅 횟수는 많은데 유효 슈팅이 너무 적어. 이러니 골이 안 터지지. 괜히 아스널이 EPL 10대 최다 득점자 영입 기회를 잡았다느니 하는 소식 들으면 부러울 따름이다.
미드필더진도 뭔가 유기적인 플레이가 부족해 보여. 볼 배급이 제대로 안 돼서 공격 전개도 답답하고, 수비 가담도 예전 같지 않은 느낌? 상대 역습에 너무 쉽게 당하는 거 보면 중원에서부터 제대로 끊어주지 못하는 게 아닌가 싶기도 함. 솔직히 경기 보면서 답답해서 육성으로 욕 나올 때도 많다. 패스 미스도 잦고, 볼을 너무 쉽게 뺏기는 장면들도 자주 보이고. 이게 감독 전술 문제인지, 선수들 개인 기량 문제인지 헷갈릴 지경임.
물론 선수들도 사람이고, 항상 잘할 수는 없는 거 아는데, 이번 시즌은 유독 심한 것 같아서 더 속상하다. EPL 레전드 밀너도 은퇴 발표하는 마당에, 우리 팀 선수들은 뭔가 변화가 필요한 시점 같기도 하고. 그냥 시간이 해결해 줄 문제라고 하기엔 너무 답답한 경기들이 계속되고 있어서 팬으로서 정말 힘들어.
우리 팀 최근 5경기 전적 봐도 승리가 너무 드물잖아. 이거 진짜 심각한 거 맞지? 다들 혹시 이번 시즌 우리 팀 경기력에 대해서 어떤 의견들을 가지고 있는지 궁금하다. 감독 전술에 대한 불만임? 아니면 특정 선수들 기량 문제라고 생각함? 아니면 혹시 부상으로 빠진 선수들 공백이 생각보다 커서 그런 건가?
솔직히 지금 이대로 가면 다음 시즌은 강등 걱정해야 하는 거 아닌가 싶기도 함. 너무 비약인가? ㅠㅠ 형들은 우리 팀이 지금 제일 시급하게 고쳐야 할 부분이 뭐라고 생각함? 다들 진지하게 의견 공유 좀 해주라.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제안 썰 ㄹㅇ임? ㄷㄷ KBO에 남는다더니..4시간 54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하… 또 중계권료 인상 각인데…4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올리베이라 게이치 2차전 간다던데 ㄹㅇ임? ㄷㄷ8시간 35분전
-
[축구 이야기] PSG 챔스 우승 난리 났는데, 나는 왜 또 결제된 쿠팡플레이 때문에 난리?9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 암 걸릴 것 같지 않음? ㅠㅠ9시간 28분전
-
[축구 이야기] 라리가 웹툰? 이거 또 돈 나갈 일이잖아!!!13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와 비니시우스 또 한 건 했네 ㅋㅋㅋ 스코틀랜드 어떡하냐 ㄷㄷ14시간 0분전
-
[축구 이야기] 맨유 홀 영입 소식에 통장 잔고 또 '텅장' 예약이요...16시간 59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손흥민 선발 아니라니! 이렇게 되면 또 스포티비 결제한 돈이 아까워지잖아! 제발 이길 수 있는 라인업으로 나가서 내 중계권료를 헛되게 하지 말아 줘요 ㅠㅠ 이번 달도 치킨 한 마리 포기하고 결제했는데...4분전
-
[축구 이야기] 잉글랜드 경기는 봐도 그만 안 봐도 그만인데, 내가 이걸 보려고 새벽에 눈 비비고 일어난 것도 억울한데, 다음 달 쿠플 결제 문자 벌써부터 두렵네. 안 그래도 이번 달 구독료 때문에 통장 텅장인데. 하… 축구는 재밌는데 내 지갑은 왜 재미가 없을까.17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미쳤지 ㅋㅋㅋ 진짜 볼 때마다 감탄만 나옴. 타율도 타율인데 저 안정적인 컨택이 진짜 사기야. 엠엘비에서 저렇게 꾸준하게 치는 거 보면 괜히 바람의 손자가 아님 ㄹㅇ. 신인왕도 슬슬 확정 각 아니냐?39분전
-
[축구 이야기] 하... 또 새벽에 손흥민 보겠다고 쿠팡플레이 켰다가 다음 달 구독료 자동 결제될 생각에 벌써부터 눈물 나네요. 우리 흥민이 보려고 내 통장은 오늘도 텅장... 그래도 흥민이라면 이 정도 투자쯤이야... 는 개뿔 치킨이 몇 마리야 대체.1시간 7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뭔 축구 심판위원장이 승부조작이야? 안 그래도 중계권료 내느라 통장 텅 비었는데, 이런 소식까지 들으면 축구 볼 맛 뚝 떨어진다 정말. 내 피 같은 구독료가 이런 곳에 쓰이는 거면 진짜 배신감 들잖아!1시간 14분전
-
[축구 이야기] 아이고, 우리 흥 선수 베스트11에 없어서 아쉽네요. 저는 새벽에 쏘니 경기 보려고 쿠팡플레이 구독료 또 나갔는데, 괜히 봤나 싶은 생각까지 드네요. 치킨 한 마리 값인데 이럴 줄 알았으면 그냥 자는 건데 엉엉. 제 통장은 텅장인데 흥 선수도 상 못 받고 저만 손해 보는 기분이에요.1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인터뷰에서 다음 상대 언 없었음? ㅠㅠ 아쉽다. 왠지 랭킹 10위권 안 선수랑 붙을 거 같긴 한데, 누구든 상관없다. 고석현 경기면 무조건 본다.2시간 42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카스트로프 선수 소식은 기쁜데… 남아공전 중계는 또 어디서 해주려나요? 이번 달 쿠플이랑 스포티비 돈 나간 것만 해도 벌써 치킨 두 마리 값이 넘는데… 또 새로운 구독을 해야 하는 건 아닌지 벌써부터 걱정되네요 ㅠㅠ2시간 16분전
댓글목록2
올킬핫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