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이정후 경기 진짜 기대됨 ㄷㄷ 이대로 타격왕 가나?
2026-06-06 15:03
10,811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이정후 경기 진짜 기대됨 ㄷㄷ 이대로 타격왕 가나?
형들 오늘 다들 뭘 제일 기대하고 있냐? 난 솔직히 이정후 경기밖에 안 보인다 지금. 어제 보니까 4안타 미쳤던데, 타율 0.322로 MLB 전체 4위까지 찍었더라? 진짜 미쳤음. 솔직히 이 정도면 타격왕도 꿈은 아니지 않나 싶어서 오늘 경기 진짜 벌써부터 설레 죽겠다 ㅋㅋㅋ
솔직히 어제 4안타 경기 보고 나니까 이정후 스윙이 물이 올라도 단단히 올랐다는 느낌을 지울 수가 없음. 좌투수 상대 약점 얘기 많는데, 어제 보니까 좌투수 상대로도 곧잘 치더라. 특히 그 타격 매커니즘이 진짜 예술임. 투구에 따라 유연하게 대처하면서도 자기 스윙 궤적은 안 무너지는 게, 역시 괜히 KBO에서 날아다닌 게 아니구나 싶었음. 샌프란시스코 타선이 좀 아쉽긴 한데, 이정후가 중심 잡아주면 팀 분위기도 확 살고, 개인 기록도 더 쭉쭉 올라가지 않을까 싶다.
최근 샌디에이고가 5연패 중이라는데, 우리 송성문 선수는 2경기 연속 결장이라 좀 아쉽긴 함. 그래도 이정후가 워낙 잘해주고 있으니 희망이 보인다. 이정후가 이렇게까지 치고 올라올 줄은 솔직히 시즌 초반엔 몰랐음. 적응 기간 필요할 거라 생각했는데, 벌써부터 이런 퍼포먼스라니 진짜 대단하다는 말밖에 안 나옴. 혹시 몰라, 진짜 류현진, 김광현 이후로 또 다른 코리안 레전드가 탄생하는 건 아닌가 싶기도 함.
솔직히 다저스 로버츠 감독이 역대 위대한 MLB 감독 10위 안에 들었다는 뉴스도 봤는데, 이런 대단한 감독들이랑 한 무대에서 뛰는 우 선수들 보면 진짜 국뽕이 차오르지 않을 수가 없다. 특히 MLB 노사협상에서 지역 방송 중계권 폐지 논의된다는데, 이러면 해외 중계도 더 많아지고 우리 선수들 경기 보기 더 편해지는 거 아님? ㄹㅇ 개꿀일 듯. 여러모로 한국 선수들이 미국에서 더 많이 조명받고 활약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는 것 같아서 기분 좋음.
지금 이정후 타율 보면 진짜 살짝 설레발 쳐도 될 것 같은 게, 과거 추신수 선수도 한창 잘할 때 타격왕 얘기 나왔었잖아. 물론 그때랑 상황은 다르지만, 이정후는 타격 어프로치 자체가 너무 좋아서 기복이 크게 없을 것 같음. 볼넷도 잘 고르고, 삼진도 적고. 타석에서 보여주는 침착함이 진짜 베테랑 같음. 괜히 찬스에서 더 강한 타자가 아니라는 걸 매 경기 증명하는 중이다.
물론 아직 시즌 초반이고, MLB는 워낙 변수가 많아서 방심은 금물이지만, 지금 흐름이라면 충분히 가능성이 있다고 봄. 중요한 건 꾸준함인데, 이정후는 그 꾸준함까지 갖춘 선수라 더 기대된다. 오 경기에서도 또 안타 치고 출루하면 타율 더 오를 텐데, 벌써부터 가슴이 웅장해진다 ㅋㅋㅋ
형들은 이정후가 진짜 한국 최초 MLB 타격왕 될 수 있다고 보냐? 솔직히 난 지금 분위기면 충분히 가능하다고 본다. 오늘 경기 다 같이 본방사수 함 가자!
솔직히 어제 4안타 경기 보고 나니까 이정후 스윙이 물이 올라도 단단히 올랐다는 느낌을 지울 수가 없음. 좌투수 상대 약점 얘기 많는데, 어제 보니까 좌투수 상대로도 곧잘 치더라. 특히 그 타격 매커니즘이 진짜 예술임. 투구에 따라 유연하게 대처하면서도 자기 스윙 궤적은 안 무너지는 게, 역시 괜히 KBO에서 날아다닌 게 아니구나 싶었음. 샌프란시스코 타선이 좀 아쉽긴 한데, 이정후가 중심 잡아주면 팀 분위기도 확 살고, 개인 기록도 더 쭉쭉 올라가지 않을까 싶다.
최근 샌디에이고가 5연패 중이라는데, 우리 송성문 선수는 2경기 연속 결장이라 좀 아쉽긴 함. 그래도 이정후가 워낙 잘해주고 있으니 희망이 보인다. 이정후가 이렇게까지 치고 올라올 줄은 솔직히 시즌 초반엔 몰랐음. 적응 기간 필요할 거라 생각했는데, 벌써부터 이런 퍼포먼스라니 진짜 대단하다는 말밖에 안 나옴. 혹시 몰라, 진짜 류현진, 김광현 이후로 또 다른 코리안 레전드가 탄생하는 건 아닌가 싶기도 함.
솔직히 다저스 로버츠 감독이 역대 위대한 MLB 감독 10위 안에 들었다는 뉴스도 봤는데, 이런 대단한 감독들이랑 한 무대에서 뛰는 우 선수들 보면 진짜 국뽕이 차오르지 않을 수가 없다. 특히 MLB 노사협상에서 지역 방송 중계권 폐지 논의된다는데, 이러면 해외 중계도 더 많아지고 우리 선수들 경기 보기 더 편해지는 거 아님? ㄹㅇ 개꿀일 듯. 여러모로 한국 선수들이 미국에서 더 많이 조명받고 활약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는 것 같아서 기분 좋음.
지금 이정후 타율 보면 진짜 살짝 설레발 쳐도 될 것 같은 게, 과거 추신수 선수도 한창 잘할 때 타격왕 얘기 나왔었잖아. 물론 그때랑 상황은 다르지만, 이정후는 타격 어프로치 자체가 너무 좋아서 기복이 크게 없을 것 같음. 볼넷도 잘 고르고, 삼진도 적고. 타석에서 보여주는 침착함이 진짜 베테랑 같음. 괜히 찬스에서 더 강한 타자가 아니라는 걸 매 경기 증명하는 중이다.
물론 아직 시즌 초반이고, MLB는 워낙 변수가 많아서 방심은 금물이지만, 지금 흐름이라면 충분히 가능성이 있다고 봄. 중요한 건 꾸준함인데, 이정후는 그 꾸준함까지 갖춘 선수라 더 기대된다. 오 경기에서도 또 안타 치고 출루하면 타율 더 오를 텐데, 벌써부터 가슴이 웅장해진다 ㅋㅋㅋ
형들은 이정후가 진짜 한국 최초 MLB 타격왕 될 수 있다고 보냐? 솔직히 난 지금 분위기면 충분히 가능하다고 본다. 오늘 경기 다 같이 본방사수 함 가자!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제안 썰 ㄹㅇ임? ㄷㄷ KBO에 남는다더니..8시간 5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하… 또 중계권료 인상 각인데…9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올리베이라 게이치 2차전 간다던데 ㄹㅇ임? ㄷㄷ12시간 46분전
-
[축구 이야기] PSG 챔스 우승 난리 났는데, 나는 왜 또 결제된 쿠팡플레이 때문에 난리?13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 암 걸릴 것 같지 않음? ㅠㅠ14시간 40분전
-
[축구 이야기] 라리가 웹툰? 이거 또 돈 나갈 일이잖아!!!18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와 비니시우스 또 한 건 했네 ㅋㅋㅋ 스코틀랜드 어떡하냐 ㄷㄷ18시간 11분전
-
[축구 이야기] 맨유 홀 영입 소식에 통장 잔고 또 '텅장' 예약이요...20시간 10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 유니폼도 그렇지만, 나는 지금 매달 나가는 중계권료 때문에 통장이 텅장이야... 쿠팡플레이, 스포티비, 티빙까지 다 합치면 치킨값이 몇 마리인지 셀 수도 없네. 유니폼 살 돈은 꿈도 못 꾼다 ㅠㅠ48초전
-
[축구 이야기] 와, 챔스 진출이라니! 축하할 일인데... 또 챔스 중계권 독점하는 곳 생겨서 구독료 올라갈까 봐 벌써부터 심장이 벌렁거려요. 정품 유니폼도 사고 싶은데, 중계권 파산러는 꿈도 못 꿀 이야기네요.23분전
-
[자유게시판] 나는 좀 다르게 생각함. 물론 돈 때문에 늘리는 건 맞겠지만, 약팀들한테도 월드컵 본선 경험 기회 주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보는데? 그리고 약팀이 강팀 잡는 이변도 더 많이 나올 수 있지 않을까? 솔직히 기대됨.36분전
-
[축구 이야기] 아, 이강인 경기 보려면 또 어디를 구독해야 하는 거야 대체? 이제 통장에 돈도 없는데... 이 정도면 그냥 축구 금지해야 하는 거 아니냐고. 이번 달도 구독료 때문에 텅장 확정이다 진짜.1시간 11분전
-
[축구 이야기] 아 황희찬이랑 홍명보 감독 얘기 듣고 보러가야 하나 또 고민되네... 안 그래도 스포티비에 쿠팡플레이에 티빙까지 결제돼서 이번 달도 통장이 텅장인데 ㅠㅠ 경기 하나 더 보려면 눈물 머금고 결제해야 하잖아. 류현진 경기까지 또 봐야 하니... 중계권 때문에 파산핑 오늘도 웁니다.1시간 22분전
-
[축구 이야기] 하... 김민재 선수 맨유 가면 또 프리미어리그 봐야 하잖아요. 지금도 스포티비에 쿠팡플레이에 돈 나갈 곳 천지인데, 맨유가면 또 추가 구독해야 할지도 모르고... 중계권료 때문에 통장이 남아나질 않겠네요 ㅠㅠ2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아 옛날 생각나네 ㅋㅋㅋ 그때 양의지 신인이었을 때부터 봤는데 이렇게 대스타 될 줄 누가 알았겠냐. 그땐 그냥 열심히 하는 포수였는데 이제는 레전드 반열에 들었음. 감동이다 진짜 ㅠㅠ3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그래도 가나 수비 진짜 좋긴 좋더라. 피지컬로 찍어누르는데 잉글랜드 애들 당황한 게 눈에 보였음. 감독이 전술적으로 준비 잘 해온 듯. 담엔 더 재밌을 거 같다 ㅋㅋㅋ3시간 29분전
댓글목록5
망둥어샷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