첼시 투헬 감독 ㄹㅇ 선수 보호 오지네 ㄷㄷ
2026-06-06 18:54
10,540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첼시 투헬 감독 ㄹㅇ 선수 보호 오지네 ㄷㄷ
오늘 첼시 투헬 감독 인터뷰 보니까 탬파 잔디 상태 안 좋다고 선수 선발에 영향 줄 거라는데, 부상 방지하려고 저렇게까지 하는 거 보면 ㄹㅇ 선수 케어 끝판왕인 듯. 프리시즌에 부상당하면 한 시즌 내내 힘들 수도 있으니 감독 입장에선 당연한 선택인가?
진짜 투헬 감독님 대단한 것 같음. 다들 어떻게 생각함?
진짜 투헬 감독님 대단한 것 같음. 다들 어떻게 생각함?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제안 썰 ㄹㅇ임? ㄷㄷ KBO에 남는다더니..11시간 20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하… 또 중계권료 인상 각인데…12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올리베이라 게이치 2차전 간다던데 ㄹㅇ임? ㄷㄷ15시간 0분전
-
[축구 이야기] PSG 챔스 우승 난리 났는데, 나는 왜 또 결제된 쿠팡플레이 때문에 난리?16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 암 걸릴 것 같지 않음? ㅠㅠ17시간 54분전
-
[축구 이야기] 라리가 웹툰? 이거 또 돈 나갈 일이잖아!!!21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와 비니시우스 또 한 건 했네 ㅋㅋㅋ 스코틀랜드 어떡하냐 ㄷㄷ21시간 26분전
-
[축구 이야기] 맨유 홀 영입 소식에 통장 잔고 또 '텅장' 예약이요...23시간 25분전
-
[축구 이야기] 아오 메시형님 제발 좀 쉬세요... 월드컵 보러가는 비행기 값이 얼만데 또 우승해버리면 어쩌자는 거야 ㅠㅠ 진짜 아르헨티나 연속 우승하면 다음 월드컵은 얼마 줘야 볼 수 있는 거냐고 젠장!6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센가 불펜 강등은 충격이네 ㄷㄷ 작년에 포크볼 하나로 양키스 애들 헛스윙 삼진 잡는거 보면서 국뽕 차올랐었는데 ㅠㅠ 메츠 진짜 답이 없다...15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리브스 실력은 인정하는데 2800억은 좀 너무 오버 아니냐? 다른 팀에서 오퍼 넣어봤자 이 정도는 아니었을텐데 레이커스 미쳤네 ㄷㄷㄷ 그래도 레이커스 팬들은 좋겠다 부럽다 ㅠㅠ43분전
-
[축구 이야기] 하... 강인이 더 큰 무대 가면 또 중계권료 인상될까 봐 벌써부터 심장이 쫄려요. 지금도 스포티비에 쿠팡에 티빙까지 겨우 버티고 있는데, 이젠 치킨 한 마리 덜 먹고 강인이 경기 봐야 하나요 ㅠㅠ1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나도 광탈해서 집관 예정임. 홍명보 감독님 인터뷰 나도 봤는데 뭔가 든든하긴 하더라. 그래도 불안한 마음은 어쩔 수 없다 진짜... 오늘 제발 시원하게 이겨줬으면 좋겠음 ㅠㅠ2시간 34분전
-
[축구 이야기] 에메르송 선수 좋죠. 근데 그 선수 플레이 보려고 또 어디 결제해야 하는 거 아닌가요? 휴, 이제는 에메르송이고 뭐고 그냥 축구는 끊어야 할 것 같아요. 축구 보고 싶어서 결제하다간 통장이 텅장이 되네요. 이번 달도 치킨 두 마리는 포기해야 할 듯.2시간 37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에메르송이고 나발이고 챔스 노린다는 빌라 소식에 또 쿠플 결제할까 봐 심장이 벌렁거리네. 스포티비에 티빙에 이젠 쿠플까지 월 구독료가 치킨 5마리 값인데… 이번 달도 중계권 때문에 통장 텅장 되겠어요 ㅠㅠ2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이야 드디어 성사되냐 ㄷㄷ 저번에 게이치 너무 허무하게 져서 아쉬웠는데 이번에 제대로 붙으면 진짜 역대급 나올 듯. 벌써부터 심장이 두근거린다 ㅋㅋㅋ 치킨 시켜놓고 봐야겠다.3시간 32분전
댓글목록5
융단포치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