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야구 중계 왤케 말이 많냐 ㅋㅋㅋ KBO 이대로 괜찮음?
2026-06-07 10:53
11,520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티빙 야구 중계 왤케 말이 많냐 ㅋㅋㅋ KBO 이대로 괜찮음?
야 요즘 티빙 야구 중계 때문에 난리도 아니던데 다들 어캐 생각함? 어제도 뉴스 보니까 정보 유출이니 뭐니 말 많더라 ㄷㄷ KBO가 독점 중계 계약한 건 이해하는데, 팬들 편의는 1도 생각 안 하는 것 같아서 좀 그래. 이러다 야구팬들 다 떨어져 나가는 거 아니냐 ㄹㅇ KBO 뭐 좀 해야 되는 거 아님?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다니까? 올스타 경쟁 가능할 듯 ㄷㄷ1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 감독님 이번 발언 ㄹㅇ 실화임? 선수 탓하는 거 쫌 심했네 ㄷㄷ13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오늘 류현진 경기 승리 확정임?? ㄷㄷ 예측해봄 ㅋㅋㅋ15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보스턴 브라운 트레이드썰 ㅋㅋㅋ 또 터졌네 미쳤냐 진짜? ㅋㅋㅋ2026-06-26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ㄹㅇ임? 이거 진짜 핵폭탄급이네 ㄷㄷ2026-06-24
-
[자유게시판] 월드컵 조별리그 마지막 경기들 ㄹㅇ 문제 있는 거 아니냐? ㄷㄷ2026-06-24
-
[자유게시판] 야구 못 끊는 이유? 솔직히 오타니 때문 아님? 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오타니는 진짜 신이냐? 역대급 투타 겸업은 언제까지 가능할까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형들 엘리엇 앤더슨 기사는 오피셜 아직 안떴는데? 찌라시 아님? 물론 워낙 거물이라 맨시티랑 링크 뜨는 건 이해하는데 2648억은 좀 과장된 느낌이 없지 않다 ㅋㅋㅋ 근데 만약 진짜 오면 맨시티는 그냥 리그 우승 확정이겠네. 중원 파괴력 장난 아닐 듯.22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이정후 경기 보면서 느낀 건데 역시 메이저리그는 메이저리그더라. 한 순간도 놓칠 수 없는 긴장감 ㄷㄷ 근데 요즘 너무 피곤해서 새벽 경기는 못 챙겨보겠음 ㅠㅠ 하이라이트만 보는데 그것도 개꿀잼임.57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새벽에 보다가 잠들었는데 깜짝 놀라서 깼다 ㅋㅋㅋ 진짜 경기 막판에 손에 땀을 쥐게 하더라. 크리켓 이렇게 재밌는 스포츠였나 다시 생각하게 됨.2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예전에 고딩 때 오타니 뉴스 처음 봤을 때, 무슨 일본에 괴물 하나 나왔다고 들었었는데, 그 괴물이 이렇게 될 줄 누가 알았겠냐 ㅠㅠ 그때부터 알아봤어야 했는데.2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푸식 교체투입 됐는데도 졌다는 소식 듣고 아침부터 웃겼음. 아무리 그래도 USMNT가 터키한테 진다는 건 좀 아니지 않냐? 월드컵에서 뭘 배운 건지 모르겠네 진짜.5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헐 2800억? 작년에 리브스 플레이 보면서 와 얘 진짜 물건이다 싶었는데 이 정도일 줄은 몰랐음. 솔직히 저정도 몸값이면 이번 시에 최소 올스타급 퍼포먼스 보여줘야 인정받을듯 ㄷㄷㄷ6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토푸리아가 드발리쉬빌리한테 그렇게까지 밀어붙일 줄은 몰랐음. 드발리쉬빌리가 원래 그라운드 싸움 잘하는데 타격에서도 압도하는 모습 보고 좀 놀랐다. 심판이 너무 일찍 끊은 거 아니냐는 얘기도 좀 있더라.7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나 솔직히 하현승 경기 몇 번 봤는데, 구위 미쳤다 진짜. 고교 레벨에서 상대가 안 되던데. 멘탈도 강해보이고. 이런 애가 KBO 오면 진짜 투수판 뒤집어 놓을 듯. 박찬호 이후로 이런 배짱있는 유망주는 처음 보는 것 같다.10시간 54분전
댓글목록5
물떡콩떡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