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경기 예측 ㄷㄷ... 샌디 5연패 실화냐 진짜 ㅋㅋ
2026-06-07 17:51
10,916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경기 예측 ㄷㄷ... 샌디 5연패 실화냐 진짜 ㅋㅋ
형들 오늘 경기 다들 뭐 보는지 궁금하네 ㅋㅋ 나는 아무래도 새벽 MLB 경기가 제일 기대됨. 어제 이정후 14경기 연속 안타 박제한 거 보고 소름 돋았잖아. 솔직히 국뽕 거르고 그냥 너무 잘함. MLB 전체 타율 4위 유지하는 거 보면 진짜 괴물 맞다. 오늘 경기에서도 또 안타 치고 기록 이어나갈지 ㄹㅇ 궁금하네. 샌프란 경기는 닥치고 본방사수 각이다.
근데 샌디에이고는 어떡하냐 진짜 5연패 실화임? 송성문도 어제까지 2경기 연속 결장이라던데, 팀 분위기 씹창난 거 아닌가 싶음. 송성문이 그래도 어제 그 11타수 무안타 침묵 깨고 2안타 1볼넷 3출루 기록하면서 팀 승리 기여했다는 뉴스 보긴 했는데, 그게 벌써 저번 경기 이야기고... 샌디는 오늘 과연 연패 끊을 수 있을지 모르겠다. 오늘 경기에서 송성문이 선발로 나올지 아니면 대타로 나올지도 관심사임.
MLB 중계 시스템 대변화 예고니 지역 방송권 폐지 논의니 하는 뉴스도 보이던데, 이건 좀 더 지켜봐야 할 것 같고. 당장 오늘 경기에서는 우리 선수들 활약이 제일 중요하지 않겠음? 이정후는 또 안타 때릴지, 샌디는 연패 끊을지. 국내 KBO도 볼 거 많지만 역시 새벽 MLB는 못 참지.
형들은 오늘 어떤 경기 기대하고 있음? 예측이나 분석 같은 거 있으면 댓글로 좀 풀어줘 봐 ㅋㅋ 다 같이 이야기하면서 보면 더 재밌을 것 같음. 다들 즐거운 스포츠 관람 되자고!
근데 샌디에이고는 어떡하냐 진짜 5연패 실화임? 송성문도 어제까지 2경기 연속 결장이라던데, 팀 분위기 씹창난 거 아닌가 싶음. 송성문이 그래도 어제 그 11타수 무안타 침묵 깨고 2안타 1볼넷 3출루 기록하면서 팀 승리 기여했다는 뉴스 보긴 했는데, 그게 벌써 저번 경기 이야기고... 샌디는 오늘 과연 연패 끊을 수 있을지 모르겠다. 오늘 경기에서 송성문이 선발로 나올지 아니면 대타로 나올지도 관심사임.
MLB 중계 시스템 대변화 예고니 지역 방송권 폐지 논의니 하는 뉴스도 보이던데, 이건 좀 더 지켜봐야 할 것 같고. 당장 오늘 경기에서는 우리 선수들 활약이 제일 중요하지 않겠음? 이정후는 또 안타 때릴지, 샌디는 연패 끊을지. 국내 KBO도 볼 거 많지만 역시 새벽 MLB는 못 참지.
형들은 오늘 어떤 경기 기대하고 있음? 예측이나 분석 같은 거 있으면 댓글로 좀 풀어줘 봐 ㅋㅋ 다 같이 이야기하면서 보면 더 재밌을 것 같음. 다들 즐거운 스포츠 관람 되자고!
-
[자유게시판] 리브스 레이커스 4년 2800억 ㄷㄷ 이게 맞냐?14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폼 미쳤다 ㄷㄷ 올스타 팬투표 뭔데?2026-06-26
-
[자유게시판] 고석현 복귀전ㄷㄷ 진짜 이번엔 3연승 가나여? ㄷㄱㄷㄱ2026-06-25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썰 ㄹㅇ임? KBO 잔류 선언했는데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스코틀랜드 브라질전 졌다고? ㅋㅋㅋㅋ 아 진짜 똥줄 타네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아ㅋㅋㅋ 오늘 경기 ㄹㅇ 기대되는데 양키스 하현승 보고 있나 ㅋㅋㅋㅋ2026-06-25
-
[자유게시판] 오늘 위저즈 경기 ㄹㅇ 기대되는데? 즈반차 1픽 활약 예측 분석 드감 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아 어제 잉글랜드 가나전 보신 분? PK 판정 ㄹㅇ 실화임? ㅋ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저번 월드컵 때도 조별리그에서 다들 망했다고 난리치다가 마지막에 기적처럼 올라갔던 거 기억 안 남? ㅋㅋㅋ 물론 그때랑 지금 상황이 좀 다르긴 하지만, 그래도 아직 희망은 있다고 본다. 그래도 오늘 경기 내용은 진짜 반성해야 함.32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뭔 소리야 형님. 홀란드야 물론 사기캐지만, 노르웨이가 홀란드 원맨팀도 아니고 다른 선수들도 다 프로임. 물론 전력 약화는 있겠지만, 오히려 홀란드 없으면 다른 선수들이 더 으쌰으쌰 하면서 팀워크로 보여주 경우도 많음. 우리 국대도 오늘은 제발 시원하게 이겨줬으면 좋겠다!1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디반사 워싱턴 너무 기대하는 거 아니냐? 드래프트 1순위 버프 심한 거 같음. NCAA랑 NBA 수준 차이 무시 못한다고 본다 ㅋㅋㅋ 오늘 보나마나 삽푸는 거 아닌가 몰라.2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 이번 시즌 초반에 좀 부진해서 걱정했는데 결국엔 다 회복하고 이런 대기록까지 세우네 ㄷㄷ 진짜 꾸준함이 미쳤다. 이러니 메이저리그에서도 오타니한테만 전례없는 규정 만들어주고 하는거 아니겠음? ㄹㅇ 대단한 선수임.3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헐 나도 요즘 드림컵 관심 많음 ㅋㅋㅋㅋㅋ 특히 하현승 그 선수 원래도 잘했는데 독립리그에서 더 물오른 거 같더라 ㄷㄷ 프로에서도 다시 보고 싶긴 함5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ㅋ 저 돈이면 그냥 우리 동네 조기축구회 100년 넘게 운영할 수 있을 듯. 솔직히 축구선수 몸값 너무 천정부지로 치솟는 거 같아서 좀 그렇긴 함. 거품 제대로 낀 거 맞아요 ㄹㅇ.6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나만 그렇게 생각한 게 아니었네. 우리 동네 야구단 감독님도 저건 홈런이라고 확신하셨는데 이정후가 그 잡아버리니까 벙찌셨음. 진짜 전설의 슈퍼캐치로 남을 듯.6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돈 엄청 벌고 튀는 각 쌉인정. 걔 스타일은 진짜 예술인데 체력적으로 한계가 슬슬 왔을 거임. 마지막으로 큰 돈 벌고 행복 복싱 하는 것도 괜찮지.7시간 5분전
댓글목록5
물떡콩떡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