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스 이거 ㄹㅇ 우승 가능함? 파이널 2연승 ㄷㄷ
2026-06-08 11:06
12,349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닉스 이거 ㄹㅇ 우승 가능함? 파이널 2연승 ㄷㄷ
형들 오늘 아침 뉴스 보다가 닉스 경기 결과 보고 진짜 깜짝 놀랐다. 원정에서 2연승이라니 ㅋㅋㅋㅋ 와, 이거 진짜 심상치 않은데? 솔직히 시즌 초반엔 닉스 우승 후보로 언급하는 사람 거의 없었잖아. 다들 보스턴이나 덴버 얘기만 했지, 닉스는 그냥저냥 플레이오프 갈 팀 정도로 생각했는데, 파이널에서 이렇게까지 강할 줄은 몰랐네.
특히 어제 경기 막판 집중력 미쳤더라. 팽팽한 접전 끝에 결국 이겨버리 거 보면서 진짜 찐텐으로 소리 질렀음. 선수들 투지나 집중력이 장난 아닌 것 같음. 벤치 멤버들도 제 역할 톡톡히 해주고, 주전들은 뭐 말할 것도 없고. 뉴욕 팬들 지금 난리 났을 듯 ㅋㅋㅋ 솔직히 이런 흐름이면 홈에서 2경기 중 한 경기만 잡아도 완전 유리해지는 거 아닌가? 괜히 김칫국 마시는 건가 싶다가도, 지금 닉스 경기력 보면 충분히 가능성 있어 보인다.
물론 아직 파이널 초반이고 상대 팀도 강팀이라 방심은 금물인데, 이 기세면 진짜 우승까지 노려볼 만한 것 같음. 스테이시 킹 형님 돌아가셨다는 소식 들으면서 조던 시절 불스 왕조 생각났는데, 닉스도 이번에 왕조의 시작을 알리는 건가 싶기도 하고. 아, 너무 설레발인가? ㅋㅋㅋ 그래도 농구팬 입장에서 이런 이변이 계속 나와주는 게 진짜 재밌지 않냐?
형들은 닉스 이번 파이널 어떻게 봄? 진짜 우승까지 갈 것 같음? 아니면 아직 좀 더 지켜봐야 한다고 생각함? 다음 경기 진짜 기대된다 ㅋㅋㅋㅋㅋ
특히 어제 경기 막판 집중력 미쳤더라. 팽팽한 접전 끝에 결국 이겨버리 거 보면서 진짜 찐텐으로 소리 질렀음. 선수들 투지나 집중력이 장난 아닌 것 같음. 벤치 멤버들도 제 역할 톡톡히 해주고, 주전들은 뭐 말할 것도 없고. 뉴욕 팬들 지금 난리 났을 듯 ㅋㅋㅋ 솔직히 이런 흐름이면 홈에서 2경기 중 한 경기만 잡아도 완전 유리해지는 거 아닌가? 괜히 김칫국 마시는 건가 싶다가도, 지금 닉스 경기력 보면 충분히 가능성 있어 보인다.
물론 아직 파이널 초반이고 상대 팀도 강팀이라 방심은 금물인데, 이 기세면 진짜 우승까지 노려볼 만한 것 같음. 스테이시 킹 형님 돌아가셨다는 소식 들으면서 조던 시절 불스 왕조 생각났는데, 닉스도 이번에 왕조의 시작을 알리는 건가 싶기도 하고. 아, 너무 설레발인가? ㅋㅋㅋ 그래도 농구팬 입장에서 이런 이변이 계속 나와주는 게 진짜 재밌지 않냐?
형들은 닉스 이번 파이널 어떻게 봄? 진짜 우승까지 갈 것 같음? 아니면 아직 좀 더 지켜봐야 한다고 생각함? 다음 경기 진짜 기대된다 ㅋㅋㅋㅋㅋ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메츠 이정도면 ㄹㅇ 역대급 병신팀 아님? 멘도사 경질 실화냐 ㄷㄷ42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UFC 백악관 ㄷㄷ... 트럼프도 왔네 ㅋㅋ 국뽕 차오르던데?6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다 ㄷㄷ 샌프란 어제 경기 보고왔는데 미쳤네 진짜7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KBO에 뼈를 묻겠다는 하현승 보니까 갑자기 생각나는 선수들 개많네 ㄷㄷ8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예측 개같이 해봤는데 ㅋㅋㅋ 이거 ㄹㅇ 찐이냐? ㄷㄷ13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UFC 250 논란 ㄷㄷ 드발리쉬빌리가 이겼다고 봄?2026-06-27
-
[자유게시판] 오타니는 진짜 신이냐? ㅋㅋㅋㅋ 역대급 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PNC 2026 벌써부터 기대되는데, 옛날 배그 프로들 근황 아는 사람 있냐? ㅋㅋㅋ2026-06-26
-
[자유게시판] 에이 설마 2648억까지 하겠음? 오버하는 뉴스 아님? ㅋㅋㅋ 아무리 앤더슨 잘해도 아직 그 정도는 아니라고 보는데. 만약 진짜면 맨시티는 무슨 금고를 통째로 옮겨왔나 싶을 정도다.1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포체티노 형님 예전에 토트넘에서 손흥민이랑 케미 좋았는데. 미국 국대 가면 또 얼마나 재밌는 축구 보여줄지 궁금하네. 월드컵에서 미국 돌풍 일으키는 거 보고 싶다.43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노시환 미쳤지 ㅋㅋㅋㅋㅋ 나 어제 직관 갔는데 타구 소리부터가 다르더라. 솔직히 작년에 좀 아쉬운 부분 있었던 건 맞는데 올해는 진짜 각성한 듯. 저 기세면 홈런왕도 노려볼 만 할 것 같은데 형들 생각은 어떰?2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흠... 데뷔전이라 버프 받은 것도 있을 걸? 물론 잘 던진 건 맞는데 벌써부터 가을야구 얘기는 너무 이른거 아니냐 ㅋㅋㅋ 다른 팀 타자들이 분석하고 나오면 또 달라질 수도 있음. 그래도 첫 등판은 인정한다.2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진짜 엄청나네 ㅋㅋㅋ 근데 솔직히 메이저리그 유망주들도 마이너에서 몇 년씩 썩는 거 보면 KBO에서 바로 1군 뛰는 게 더 이득일 수도 있지 않나? 국내에서 성공해서 나중에 역수출 노리는 그림도 괜찮을 듯. 근데 양키스 마이너도 시설은 오진다고 하던데 좀 아쉽긴 함 ㅋㅋㅋ3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노시환 미쳤음 ㅋㅋㅋㅋ 어제 홈런보고 소름 돋았다. 이 기세면 40개는 그냥 넘을듯. 한화 가을야구 가즈아!4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작년에 벌랜더랑 슈어저 데려올 때까지만 해도 혹시 했었는데 이게 뭐냐 진짜 ㅋㅋㅋ 작년에 FA 대어들 줄줄이 영입했다고 난리였는데 결국 다 망했쥬? ㅠㅠ4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복귀 소식 나도 봤음 ㅋㅋ 근데 12월은 너무 빠른 거 아니냐? 부상 회복 제대로 안 되면 또 다칠 수도 있는데 ㅠㅠ 솔직히 탑랭커랑 붙어서 이기는 거 보고 싶긴 한데, 본인이 괜찮다고 판단했으니 복귀하는 거겠지 뭐. 상대는 아직 얘기 없는 거 같고. 난 차라리 한 칸 아래 애랑 붙어서 화끈하게 이기는 거 보고 싶다.4시간 6분전
댓글목록5
싱글골퍼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