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우리팀만 맨날 이러냐 진짜 ㅋㅋㅋㅋㅋㅋ
2026-06-08 16:14
11,437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니 우리팀만 맨날 이러냐 진짜 ㅋㅋㅋㅋㅋㅋ
형들 오늘 경기 다 봤음? ㄹㅇ 숨 넘어가는 줄 알았네. 이 정도면 그냥 심장마비 각 아니냐고. 이번 주 내내 팀 성적 보면서 희망고문 당하는 느낌인데, 와 진짜 솔직히 좀 화난다. 다른 팀들은 치고 올라오려고 발악을 하는데 우리 팀은 뭐하는 건가 싶기도 하고. 어제는 그래도 좀 괜찮았나 싶더니 오늘은 또 이러네. 이 패턴 대체 언제까지 반복될 거임?
요즘 이정후 MLB에서 타율 4위 찍고 난리 났던데, 솔직히 럽다. 우리 팀 타자들은 왜 저런 활약 못 보여주는 거냐고. 물론 MLB랑 KBO 리그랑 비교하는 게 좀 그렇긴 한데, 그래도 솔직히 좀 답답한 건 어쩔 수 없음. KBO 출신 투수가 MLB에서 펄펄 날면서 메츠의 깜짝 해결사 소리 듣는 거 보면, 우리 팀 투수진은 대체 언제쯤 안정화될지 모르겠다. 불펜 터지는 건 이제 일상이 된 것 같고, 선발은 솔직히 기대도 안 한다 이젠.
감독님 전술 문제임? 아니면 선수단 기강 해이임? 도대체 뭐가 문제길래 맨날 이 모양 이 꼴인지 모르겠네. 팬들이 경기 보면서 스트레스 받는 게 당연한 거 아니냐고. 이번 시즌 초반에 그래도 희망 좀 가졌었는데, 이젠 그냥 포기 상태임. 이럴 거면 그냥 시즌 접는 게 낫지 않나 싶을 정도로 현타 온다. 다른 팀 팬들은 맨날 자랑만 하던데 우리는 왜 맨날 고통받냐고.
진짜 솔직히 말해서, 이대로 가다가는 플레이오프는커녕 중위권 싸움도 힘들 것 같음. 솔직히 팬들이 이렇게 열받는데 선수들이라고 안 그렇겠음? 근데 결과가 이위니 뭐라 할 말도 없고. 형들은 우리 팀 성적 보면서 어떤 생각 드는지 궁금하다. 나만 이렇게 부정적인 건가? 아니면 다들 나랑 똑같은 생각 하고 있는 거임? 진지하게 한번 얘기 좀 해보자.
요즘 이정후 MLB에서 타율 4위 찍고 난리 났던데, 솔직히 럽다. 우리 팀 타자들은 왜 저런 활약 못 보여주는 거냐고. 물론 MLB랑 KBO 리그랑 비교하는 게 좀 그렇긴 한데, 그래도 솔직히 좀 답답한 건 어쩔 수 없음. KBO 출신 투수가 MLB에서 펄펄 날면서 메츠의 깜짝 해결사 소리 듣는 거 보면, 우리 팀 투수진은 대체 언제쯤 안정화될지 모르겠다. 불펜 터지는 건 이제 일상이 된 것 같고, 선발은 솔직히 기대도 안 한다 이젠.
감독님 전술 문제임? 아니면 선수단 기강 해이임? 도대체 뭐가 문제길래 맨날 이 모양 이 꼴인지 모르겠네. 팬들이 경기 보면서 스트레스 받는 게 당연한 거 아니냐고. 이번 시즌 초반에 그래도 희망 좀 가졌었는데, 이젠 그냥 포기 상태임. 이럴 거면 그냥 시즌 접는 게 낫지 않나 싶을 정도로 현타 온다. 다른 팀 팬들은 맨날 자랑만 하던데 우리는 왜 맨날 고통받냐고.
진짜 솔직히 말해서, 이대로 가다가는 플레이오프는커녕 중위권 싸움도 힘들 것 같음. 솔직히 팬들이 이렇게 열받는데 선수들이라고 안 그렇겠음? 근데 결과가 이위니 뭐라 할 말도 없고. 형들은 우리 팀 성적 보면서 어떤 생각 드는지 궁금하다. 나만 이렇게 부정적인 건가? 아니면 다들 나랑 똑같은 생각 하고 있는 거임? 진지하게 한번 얘기 좀 해보자.
-
[자유게시판] 윔블던 라두카누 부상 ㄷㄷ... 이 선수 미래 어케 될까? 궁금함4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르클레르 ㄹㅇ 어제꺼 보고 폼 박살난 거 아니냐 ㄷㄷ6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메츠 이정도면 ㄹㅇ 역대급 병신팀 아님? 멘도사 경질 실화냐 ㄷㄷ7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UFC 백악관 ㄷㄷ... 트럼프도 왔네 ㅋㅋ 국뽕 차오르던데?12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다 ㄷㄷ 샌프란 어제 경기 보고왔는데 미쳤네 진짜14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KBO에 뼈를 묻겠다는 하현승 보니까 갑자기 생각나는 선수들 개많네 ㄷㄷ14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예측 개같이 해봤는데 ㅋㅋㅋ 이거 ㄹㅇ 찐이냐? ㄷㄷ19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UFC 250 논란 ㄷㄷ 드발리쉬빌리가 이겼다고 봄?2026-06-27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ㅋㅋㅋ 어디서 들었는지는 모르겠는데 가짜뉴스 아니냐? 지금 맨시티 이적 시장 거의 끝나가는데 저런 대형 영입 소식은 없었음. 혹시 게임 이적료 얘기하는 거 아니지?36분전
-
[자유게시판] 와 ㅋㅋㅋ 진짜 스케일 미쳤네 ㅋㅋㅋㅋ 우리나라는 청와대에서 씨름 보여줬었나? ㅋㅋㅋ 트럼프형은 진짜 격투기 진심인듯 ㄷㄷ 그 나이에 UFC를 저렇게 즐기는 것도 대단하다.39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브라운 아직 희망 있다고 생각함? ㅠㅠ 보스턴도 언젠간 다시 치고 올라올거임. 그래도 오늘 레이커스 경기는 봐야지 ㅋㅋㅋ 리브스랑 릅 시너지 궁금하다.58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이건 좀 지리긴 했음. 미국은 그냥 스케일 자체가 다르다는 걸 다시 한번 느꼈다. 우리나라는 언제쯤 저런 굵직한 이벤트 하나 터트릴까? 맨날 해외 스포츠 부러워만 할 순 없잖아 ㅠㅠ2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아육이형님 기사 뜬거 진짜임? ㄷㄷㄷ 전 여친이라니 또 뭔 일 터진건가요. 시즌 코앞인데 팀 분위기 망칠까봐 걱정되네요 진짜 ㅠㅠ3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와 미쳤다 진짜 펭귄스 프런트 일 잘하네 ㄷㄷ 이거 완전 팬심 저격 아니냐? 우리도 어릴 때 형이랑 맨날 공놀이하고 그랬는데, 저렇게 프로에서 같이 뛰면 진짜 감동 오지겠다 ㅠㅠ 부럽다 ㄹㅇ3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백악관에서 UFC를 봤다고? ㄷㄷㄷ 트럼프 형님 진짜 상남자 인정한다. 우리나라 청와대에서도 언젠간 로드FC 경기 볼 날이 오면 좋겠는데... 솔직히 현실적으로는 좀 힘들겠지? ㅠㅠ3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임. 페레이라가 싸우는 게 두렵다니 진짜 충격적이네요. 평소에 보여주던 포스 생각하면 상상도 못할 말인데.. 아무래도 헤비급 한 방은 부담이 크긴 할듯요.4시간 24분전
댓글목록3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