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강백호 5월 MVP? 솔직히 이건 좀 웃기지 않냐? ㅋㅋㅋ
2026-06-08 17:43
11,310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한화 강백호 5월 MVP? 솔직히 이건 좀 웃기지 않냐? ㅋㅋㅋ
야 솔직히 말해서 이번 달 KBO MVP 강백호라는데 이거 진짜 납득 가는 사람이 있냐? ㅋㅋ 물론 타율 0.424에 30타점 대단한 기록인 건 맞지. 근데 강백호가 한화에 온 지 얼마나 됐다고 벌써 팀의 핵심이자 5월의 최고 선수가 되는 건지 좀 어이가 없네 ㅋㅋㅋ 다른 팀 팬들은 강백호가 이렇게 갑자기 터지는 거 보면서 어떤 생각 드냐? 솔직히 좀 열 받지 않음?
나는 진짜 보면서 너무 어이가 없어서 웃음만 나왔다. 한화가 강백호 영입하면서 분명히 말이 많았잖아. 연봉도 그렇고 과연 이 선수가 한화에 와서 어떤 시너지를 낼지 의문이라는 반응도 많았고. 근데 진짜 이렇게 갑자기 터져버리니까 와 진짜 야구는 모르는 거구나 싶다가도 왠지 모르게 씁쓸한 기분은 지울 수가 없다. 마치 다른 팀들은 다 바보였나 싶은 생각까지 든다고 해야 하나?
특히 강백호 데뷔 후 첫 월간 MVP라는 기사 보고 진짜 황당했음. 아니, 그동안 강백호가 그렇게 야구를 잘했다는 건가? 솔직히 예전에는 그 정도까지는 아니었던 거 같은데. 물론 잠재력은 인정했지만, 이렇게 단기간에 폭발적인 퍼포먼스를 보여줄 줄은 아무도 예상 못 했을 걸? 한화 팬들은 좋겠지만, 다른 팀 팬들 입장에서는 솔직히 배 아프다 못해 좀 짜증 날 수도 있을 것 같다. 나만 그렇게 생각하냐?
그리고 솔직히 한화 성적도 지금 좋잖아. 강백호 활약에 힘입어서 상위권 유지하고 있고. 이게 참 신기한 게, 몇 년 전만 해도 한화는 맨날 꼴찌 싸움이나 하던 팀이었는데, 이렇게 갑자기 강팀으로 변모하는 걸 보니까 진짜 뭔가 기분이 묘하다. 강백호 영입이 신의 한 수였던 건지 아니면 원래 한화가 가지고 있던 잠재력이 터진 건지 궁금하네.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함?
다른 팀 선수들은 그럼 바보였냐는 생각도 든다. 한 달 내내 열심히 뛰고 좋은 성적 보여준 선수들도 많을 텐데, 왜 하필 강백호가 MVP를 받은 건지 좀 더 납득할 만한 설명이 필요하지 않나? 물론 기록만 놓고 보면 강백호가 압도적인 건 맞지만, 뭔가 스토리가 너무 드라마틱해서 오히려 비현실적으로 느껴진달까? 야구라는 스포츠가 이렇게 운의 요소가 큰 건가 싶기도 하고.
솔직히 나는 이번 MVP 선정 과정에 뭔가 다른 의도가 있었던 건 아닌가 하는 생각까지 든다. 한화가 워낙 오랜만에 잘나가다 보니까 팬심을 자극하려는 건지, 아니면 그냥 정말 순수하게 강백호가 압도적이었던 건지 헷갈리네. 솔직히 기자들도 이런 기사 쓸 때 좀 더 깊이 있는 분석을 해주면 좋겠는데, 맨날 기록만 가지고 MVP니 뭐니 하니까 좀 식상하기도 하고.
아니 그리고 KBO 출신 제러드 영인가 하는 선수 MLB 가서 펄펄 날아다닌다는 기사도 봤는데, 왜 우리나라에서는 그런 활약을 못 보여준 건지 그것도 좀 웃기지 않냐? ㅋㅋㅋ 우리나라 야구판이 그렇게 만만한가? 아니면 선수들이 해외 나가면 갑자기 약물이라도 빨고 오는 건가? ㅋㅋㅋ 진짜 이해가 안 가는 부분이 한두 가지가 아니다.
결론적으로 이번 강백호 MVP는 뭔가 찜찜한 기분을 지울 수가 없다. 과연 이게 진짜 공정한 결과였을까? 다른 팀 팬들은 이번 강백호 MVP 선정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는지 진짜 궁금하다. 나만 이런 생각하는 건가? ㅋㅋㅋ 다들 한 마디씩 해봐라.
나는 진짜 보면서 너무 어이가 없어서 웃음만 나왔다. 한화가 강백호 영입하면서 분명히 말이 많았잖아. 연봉도 그렇고 과연 이 선수가 한화에 와서 어떤 시너지를 낼지 의문이라는 반응도 많았고. 근데 진짜 이렇게 갑자기 터져버리니까 와 진짜 야구는 모르는 거구나 싶다가도 왠지 모르게 씁쓸한 기분은 지울 수가 없다. 마치 다른 팀들은 다 바보였나 싶은 생각까지 든다고 해야 하나?
특히 강백호 데뷔 후 첫 월간 MVP라는 기사 보고 진짜 황당했음. 아니, 그동안 강백호가 그렇게 야구를 잘했다는 건가? 솔직히 예전에는 그 정도까지는 아니었던 거 같은데. 물론 잠재력은 인정했지만, 이렇게 단기간에 폭발적인 퍼포먼스를 보여줄 줄은 아무도 예상 못 했을 걸? 한화 팬들은 좋겠지만, 다른 팀 팬들 입장에서는 솔직히 배 아프다 못해 좀 짜증 날 수도 있을 것 같다. 나만 그렇게 생각하냐?
그리고 솔직히 한화 성적도 지금 좋잖아. 강백호 활약에 힘입어서 상위권 유지하고 있고. 이게 참 신기한 게, 몇 년 전만 해도 한화는 맨날 꼴찌 싸움이나 하던 팀이었는데, 이렇게 갑자기 강팀으로 변모하는 걸 보니까 진짜 뭔가 기분이 묘하다. 강백호 영입이 신의 한 수였던 건지 아니면 원래 한화가 가지고 있던 잠재력이 터진 건지 궁금하네.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함?
다른 팀 선수들은 그럼 바보였냐는 생각도 든다. 한 달 내내 열심히 뛰고 좋은 성적 보여준 선수들도 많을 텐데, 왜 하필 강백호가 MVP를 받은 건지 좀 더 납득할 만한 설명이 필요하지 않나? 물론 기록만 놓고 보면 강백호가 압도적인 건 맞지만, 뭔가 스토리가 너무 드라마틱해서 오히려 비현실적으로 느껴진달까? 야구라는 스포츠가 이렇게 운의 요소가 큰 건가 싶기도 하고.
솔직히 나는 이번 MVP 선정 과정에 뭔가 다른 의도가 있었던 건 아닌가 하는 생각까지 든다. 한화가 워낙 오랜만에 잘나가다 보니까 팬심을 자극하려는 건지, 아니면 그냥 정말 순수하게 강백호가 압도적이었던 건지 헷갈리네. 솔직히 기자들도 이런 기사 쓸 때 좀 더 깊이 있는 분석을 해주면 좋겠는데, 맨날 기록만 가지고 MVP니 뭐니 하니까 좀 식상하기도 하고.
아니 그리고 KBO 출신 제러드 영인가 하는 선수 MLB 가서 펄펄 날아다닌다는 기사도 봤는데, 왜 우리나라에서는 그런 활약을 못 보여준 건지 그것도 좀 웃기지 않냐? ㅋㅋㅋ 우리나라 야구판이 그렇게 만만한가? 아니면 선수들이 해외 나가면 갑자기 약물이라도 빨고 오는 건가? ㅋㅋㅋ 진짜 이해가 안 가는 부분이 한두 가지가 아니다.
결론적으로 이번 강백호 MVP는 뭔가 찜찜한 기분을 지울 수가 없다. 과연 이게 진짜 공정한 결과였을까? 다른 팀 팬들은 이번 강백호 MVP 선정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는지 진짜 궁금하다. 나만 이런 생각하는 건가? ㅋㅋㅋ 다들 한 마디씩 해봐라.
-
[자유게시판] 이정후 미쳤다 ㄷㄷ 오늘 경기 본 사람 있냐? ㄹㅇ 소름 돋음6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경기들 보고 다들 무슨 생각 들었음? ㅋㅋㅋㅋㅋ10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2800억 실화냐 ㄷㄷ 레이커스 미쳤네 진짜 ㅋㅋ14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105마일 실화냐 ㄷㄷㄷㄷ 미시오로스키 미쳤네16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얘는 진짜 얼굴 망가져도 강철 멘탈인가 ㄷㄷ 복귀 소식 좀 봐줘요 형들17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거절 ㄷㄷ… KBO 드림은 진짜 맞냐? 아니면 그냥 입털기임? ㅋㅋ21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 ㄹㅇ 미쳤나 ㄷㄷ 팬 투표 1위 찍었네 ㅋㅋ2026-06-27
-
[자유게시판] 라이스 국대 복귀ㄷㄷ 근데 제임스는 또 빠졌네? 이거 왜 이럼?2026-06-27
-
[자유게시판] 이삭 생각하니까 예전에 트레이시 맥그레이디 생각나네 ㅋㅋㅋ 부상만 아니었으면 진짜 역대급 선수 됐을텐데. 매직은 이상하게 부상에 발목잡히는 선수들이 많은듯 ㅠㅠ1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형 말대로 트럼프니까 가능한 일인듯 ㅋㅋㅋ 우리나라에서 저러면 난리날걸? ㅋㅋ 근데 솔직히 보긴 보고 싶다 ㅋㅋㅋ 국빈 행사로 격투기라니 ㅋㅋㅋ 뭔가 미국이라서 간지 나긴 하네.2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아 첼시 영입 소식 들을 때마다 진짜 뒷목 잡는다 ㅋㅋㅋ 예전 드록바 램파드 있을 때 영입이랑 비교하면 진짜 눈물만 흐름. 자카가 못한다는 건 아닌데 첼시가 노릴 만한 클래스는 솔직히 좀 아쉽지 않나? 이러다 챔스 또 예선 광탈하면 ㄹㅇ 스탬포드 브릿지 뒤집어질 듯 ㅋㅋㅋ2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로또픽이라니 ㅋㅋㅋㅋㅋ 님 혹시 샌디에이고 초반에 안 보셨음? 그때는 진짜 한숨만 나왔는데 꾸역꾸역 올라오는 거 보면 대단하긴 함. 그래도 아직 멀었지 우승까지는 ㅋㅋㅋㅋㅋ3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국뽕 좀 빼고 봐도 진짜 잘 함. 저번에 인터뷰 보니까 투수들 패턴 분석 엄청 열심히 하던데 그게 이제 빛을 는 거 같음. 그냥 운이 아니라 노력의 결과임 이건.6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노시환 타격폼 좀 바 것 같지 않음? 예전보다 훨씬 간결해진 느낌인데. 코치진이랑 뭘 한 건지 궁금하다. 진짜 매년 발전하는 게 신기해.7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나도 예전에 비슷한 생각 한 적 있음 ㅋㅋㅋ 특히 벤투 때 빌드업 축구한다고 맨날 욕먹어도 꾸역꾸역 월드컵 나가는 거 보면서 이게 맞나 싶었거든. 근데 또 막상 떨어지면 개같이 후회하겠지?7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나만 그렇게 생각한 게 아니었네. 근데 사실 우루과이 전체적으로 경기력이 좀 그랬잖아. 골키퍼 실수도 크긴 한데 그거 하나만으로 떨어진 건 아니라고 봄.9시간 2분전
댓글목록5
파산핑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