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후 폼 미쳤는데 타격왕 함 가나 ㄷㄷ 예측해봄
2026-06-09 09:36
12,748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정후 폼 미쳤는데 타격왕 함 가나 ㄷㄷ 예측해봄
형들 오늘 뉴스 보다가 이정후 선수 기사 보고 뽕 차올라서 글 좀 써봄. 'MLB 타격왕 경쟁' 한복판에 선 이정후 기사인데, 초반에 좀 주춤하는가 싶더니 요즘 미친듯이 치고 올라오는 거 보면 진짜 타격왕도 꿈은 아닌 거 같음. 솔직히 첨엔 적응기간 좀 걸릴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훨씬 빠르게 자기 페이스 찾은 거 보면 역시 월클은 다르다는 걸 다시 한번 느끼게 됨. 오늘 헤드라인만 봐도 분위기가 심상치 않데, 내가 한번 이정후 타격왕 가능성 예측 분석 좀 해볼게 ㅋㅋ
일단 이정후 선수의 강점은 선구안이랑 컨택 능력이라고 생각함. 메이저리그 투수들 구위가 다르다고 해도, 공을 잘 보고 배트에 맞추는 능력은 진짜 탑급인 거 같음. 게다가 멘탈도 강해서 압박감 속에서도 자기 스윙을 가져가는 모습이 인상적임. 타격왕 경쟁에서 중요한 건 꾸준함인데, 이정후 선수는 기복 없이 꾸준히 안타를 생산해내는 능력이 ㄹㅇ 대단한 거 같음. 물론 아직 시즌 초반이라 단정하긴 이르지만, 지금 페이스만 유지한다면 충분히 노려볼만하다고 봄. 근데 변수는 분명히 존재함. 상대 투수들이 이정후 선수 약점을 분석하고 들어올 거고, 부상 위험도 항상 도사리고 있으니까 말이지. 그래도 지금은 희망회로 돌려도 될 것 같음 ㅋㅋㅋ
물론 오타니 같은 GOAT들이랑 비교하는 건 좀 그렇지만, 그래도 이정후 선수는 충분히 자기만의 길을 걷고 있다고 생각함. 김혜성 선수도 다저스 트리플A에서 주목하는 선수라고 기사 떴던데, 우리 한국 선수들 메이저리그에서 활약하는 거 보면 괜히 내가 다 뿌듯하고 자랑스러움 ㅋㅋㅋ 이정후 선수도 지금처럼만 잘 해준다면 진짜 시즌 끝까지 타격왕 경쟁 뜨겁게 가져가지 않을까 싶음.
결론적으로 이정후 선수의 타격왕 가능성은 지금 이대로라면 충분히 높다고 본다. 물론 넘어야 할 산이 많겠지만, 이정후라면 해낼 수 있다고 믿음! 형들은 어떻게 생각함? 이정후 타격왕 ㄹㅇ 가능하다고 봄? 아니면 아직 좀 이르다고 봄? 댓글로 의견 남겨주면 좋겠음 ㅋㅋ
일단 이정후 선수의 강점은 선구안이랑 컨택 능력이라고 생각함. 메이저리그 투수들 구위가 다르다고 해도, 공을 잘 보고 배트에 맞추는 능력은 진짜 탑급인 거 같음. 게다가 멘탈도 강해서 압박감 속에서도 자기 스윙을 가져가는 모습이 인상적임. 타격왕 경쟁에서 중요한 건 꾸준함인데, 이정후 선수는 기복 없이 꾸준히 안타를 생산해내는 능력이 ㄹㅇ 대단한 거 같음. 물론 아직 시즌 초반이라 단정하긴 이르지만, 지금 페이스만 유지한다면 충분히 노려볼만하다고 봄. 근데 변수는 분명히 존재함. 상대 투수들이 이정후 선수 약점을 분석하고 들어올 거고, 부상 위험도 항상 도사리고 있으니까 말이지. 그래도 지금은 희망회로 돌려도 될 것 같음 ㅋㅋㅋ
물론 오타니 같은 GOAT들이랑 비교하는 건 좀 그렇지만, 그래도 이정후 선수는 충분히 자기만의 길을 걷고 있다고 생각함. 김혜성 선수도 다저스 트리플A에서 주목하는 선수라고 기사 떴던데, 우리 한국 선수들 메이저리그에서 활약하는 거 보면 괜히 내가 다 뿌듯하고 자랑스러움 ㅋㅋㅋ 이정후 선수도 지금처럼만 잘 해준다면 진짜 시즌 끝까지 타격왕 경쟁 뜨겁게 가져가지 않을까 싶음.
결론적으로 이정후 선수의 타격왕 가능성은 지금 이대로라면 충분히 높다고 본다. 물론 넘어야 할 산이 많겠지만, 이정후라면 해낼 수 있다고 믿음! 형들은 어떻게 생각함? 이정후 타격왕 ㄹㅇ 가능하다고 봄? 아니면 아직 좀 이르다고 봄? 댓글로 의견 남겨주면 좋겠음 ㅋㅋ
-
[자유게시판] 샌디에이고는 진짜 기적을 쓰고 있는거임? ㄷㄷ 다저스전 승리 미쳤네3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트럼프 백악관에서 UFC 관람 ㅋㅋ 이건 뭐냐 진짜 ㅋㅋㅋ4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불스 지분 인수 썰 돌던데, 혹시 그 선수도 같이 가는 각임? ㄷㄷ5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엔젤 리세, 이 정도면 진짜 역대급 재능 아님? ㄷㄷ9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이현중 NBA 도전기 ㄷㄷ... 진짜 멘탈 대단한 거 같지 않음?12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최지만 KBO 온다고 난리더니 지금 이게 맞냐? ㅋㅋㅋㅋ14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와 UFC 서브미션 미쳤다 ㄹㅇ 역대급 아니냐 ㄷㄷ14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와 트럼프 백악관에서 UFC 봤다는데 ㄷㄷ 우리도 청와대 경기 한번 가즈아!18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하텐슈타인 1152억은 진짜 충격이긴 함 ㅋㅋㅋ 빅맨 몸값 미쳤다 싶더라. 근데 불스 지분 인수는 금액 문제가 아니라 그 사람이 인수한 게 더 소름 아님? 걔네 구단주 바뀐다고 들었을 때부터 뭔가 심상치 않다 싶었음.1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나도 보다가 소름 돋았음. 특히 그 조이 Q 플 맞추는 거 보고 진짜 미친놈인가 싶었다니까. 나이 먹어도 손 안 굳는 거 보면 진짜 자기관리 개쩌는 듯. 존경한다 페이커 ㅠㅠ28분전
-
[자유게시판] 아 님아 마지막에 '와 진짜 그때' ㅋㅋㅋ 뒤에 말 안 해도 뭔지 알 것 같아서 더 슬프다... ㅠㅠㅠ 그래도 진짜 이번 월드컵 덕분에 한 달 내내 행복했음. 다들 경기 끝나고 술 한 잔씩 했을 거 아니냐 ㅋㅋㅋ1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경기력 괜찮았다고? ㄹㅇ 동의함. 아직도 한창 전성기인 줄 알았는데 갑자기 은퇴라니 ㄷㄷ 혹시 무슨 다른 이유라도 있는 건가? 몸에 문제라도 생긴 건가 싶기도 하고.3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킹동문 오늘 진짜 미쳤지 ㅋㅋㅋㅋㅋ 다저스 상대로 4연승은 진짜 레전드다. 폼 미쳤는데 이러다 진짜 우승 각 보는 거 아니냐? 샌디 우승하면 대박일듯 ㄷㄷ4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 난 그냥 찌라시인 줄 알았는데... 하현승 메이저 도전하는 줄 알았는데 갑자기 국내라니 의외네. 근데 솔직히 메이저 갔으면 마이너리그에서 몇 년 구르다가 올 수도 있는데 KBO에서 바로 억대 연봉 받는 게 더 이득일 수도 있지 않나?5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 솔직히 이번 월드컵은 변명의 여지가 없지. 근데 너무 홍명보 감독님한테만 돌리는 것도 좀 그렇다. 선수들도 문제가 많았다고 봄. 다음 감독은 누가 오든 일단 선수단 개편부터 해야 할 듯. 김학범 감독님이나 신태용 감독님 다시 오셨으면 좋겠다 개인적으로는.5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ㄹㅇ 롤드컵 우승하면 젠지 연고지 어디임? 드립 존나 나올듯. 맨날 광주가 본거지라더니 이젠 대전이랑 콜라보한다고 대전꺼라고 하겠네. 걍 우승하면 다 지들꺼라고 우기는 게 국룰 아니냐.7시간 32분전
댓글목록5
도라방스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