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후 5안타 쳤다고 벌써 국뽕차는 애들 뭐임? ㅋㅋㅋ
2026-06-02 20:21
11,210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정후 5안타 쳤다고 벌써 국뽕차는 애들 뭐임? ㅋㅋㅋ
오늘 이정후 5안타 쳤다고 게시판 난리 났던데, 솔직히 좀 오바 아니냐? ㅋㅋㅋ 물론 잘한 건 맞는데, 겨우 5안타 친 거 가지고 무슨 MLB 레전드 된 것처럼 호들갑 떠는 거 보면 솔직히 좀 웃김. 이게 벌써 3년 만에 처음이라며? ㅋㅋㅋ 그럼 지난 2년은 뭐 한 거임? 솔직히 국내 있을 때 성적 생각하면 이 정도는 그냥 기본 아니냐? 너무 국뽕에 취해서 현실을 못 보는 애들이 많은 것 같음. 냉정하게 봐야지, 맨 국뽕만 빨다 보면 나중에 실망만 더 커지는 거 아니겠음?
물론 잘했다고 칭찬하는 건 좋은데, 이게 무슨 대단한 기록인 것처럼 포장하는 건 좀 아니라고 봄. 류현진이나 추신수도 처음부터 그렇게 난리치지 않았잖아? 조용히 자기 몫 하면서 성적 쌓고 인정받은 거지. 근데 이정후는 벌써부터 김칫국 마시는 애들이 너무 많아서 좀 불안함. 이게 또 한국 스포츠 팬들의 고질병 아니겠음? 조금만 잘하면 하늘 높은 줄 모르고 빨아주다가, 조금만 못하면 바로 나락 보내버리는 거. 이러니 선수들도 부담감만 더 커지는 거지.
그리고 MLB 구단주들 연봉 상한 카드 꺼냈다는데, 이거 진짜 심각한 문제임. 선수들 연봉 깎겠다는 건데, 이러면 결국 선수들 사기 떨어지고 리그 전체적인 경쟁력도 약해지는 거 아니냐? 팬 입장에서는 좋은 선수들 보면서 즐기는 건데, 돈 없다고 좋은 선수들 못 보게 되면 누가 MLB 보겠음? 2027시즌 멈출 수도 있다는데, 설마 진짜 파업하는 건 아니겠지 ㄷㄷ 이번 기회에 수들이랑 구단주들이 잘 협상해서 서로 윈윈할 수 있는 방안을 찾아야 한다고 본다.
암튼, 이정후 5안타 가지고 너무 과몰입하지 말고, 좀 냉정하게 지켜보는 게 맞다고 봄. 지금은 그냥 잠깐 반짝하는 걸 수도 있잖아? 꾸준히 잘하는 모습을 보여줘야 진짜라고 할 수 있는 거 아니겠음? 이번 주말에 또 경기 있다는데, 그때도 오늘처럼 잘하는지 한번 보자고. 다들 너무 흥분하지 말고 냉정하게 현실을 직시하자고! ㅋㅋㅋ
물론 잘했다고 칭찬하는 건 좋은데, 이게 무슨 대단한 기록인 것처럼 포장하는 건 좀 아니라고 봄. 류현진이나 추신수도 처음부터 그렇게 난리치지 않았잖아? 조용히 자기 몫 하면서 성적 쌓고 인정받은 거지. 근데 이정후는 벌써부터 김칫국 마시는 애들이 너무 많아서 좀 불안함. 이게 또 한국 스포츠 팬들의 고질병 아니겠음? 조금만 잘하면 하늘 높은 줄 모르고 빨아주다가, 조금만 못하면 바로 나락 보내버리는 거. 이러니 선수들도 부담감만 더 커지는 거지.
그리고 MLB 구단주들 연봉 상한 카드 꺼냈다는데, 이거 진짜 심각한 문제임. 선수들 연봉 깎겠다는 건데, 이러면 결국 선수들 사기 떨어지고 리그 전체적인 경쟁력도 약해지는 거 아니냐? 팬 입장에서는 좋은 선수들 보면서 즐기는 건데, 돈 없다고 좋은 선수들 못 보게 되면 누가 MLB 보겠음? 2027시즌 멈출 수도 있다는데, 설마 진짜 파업하는 건 아니겠지 ㄷㄷ 이번 기회에 수들이랑 구단주들이 잘 협상해서 서로 윈윈할 수 있는 방안을 찾아야 한다고 본다.
암튼, 이정후 5안타 가지고 너무 과몰입하지 말고, 좀 냉정하게 지켜보는 게 맞다고 봄. 지금은 그냥 잠깐 반짝하는 걸 수도 있잖아? 꾸준히 잘하는 모습을 보여줘야 진짜라고 할 수 있는 거 아니겠음? 이번 주말에 또 경기 있다는데, 그때도 오늘처럼 잘하는지 한번 보자고. 다들 너무 흥분하지 말고 냉정하게 현실을 직시하자고! ㅋㅋㅋ
-
[자유게시판] 홀란드 온다고 K리그 올스타 짜는거 실화냐 ㅋㅋㅋㅋ31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다 ㄷㄷ 이대로면 진짜 타격왕도 노리냐? ㅋㅋㅋ52분전
-
[자유게시판] 야... LG 미쳤냐? 1회 4홈런 실화임? ㄷㄷㄷ 올킬러들 팀 근황 좀 풀어봐라!1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메이저리그 경기 솔직히 기대됨? ㅋㅋㅋㅋㅋ3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게이치 토푸리아 저격한 거 보니까 걍 인성 문제 있는 거 아니냐? ㅋㅋㅋ4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닉스 우승 ㄷㄷ 이게 되네? 맨해튼 난리났겠네 ㅋㅋ6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세레나 윔블던 복귀 ㄷㄷ 역대급 흥행각 아니냐?12시간 0분전
-
[자유게시판] 와 엘지 1회 4홈런 실화냐 ㅋㅋㅋㅋ 두산 멘탈 나갔을 듯17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ㄷㄷ 진짜 대박이네. NBA는 워낙 변수가 많아서 더 드라마틱한 듯. KBL 모 구단 작년에 아쉽게 준우승한 거 생각하면 진짜 가슴 아프지. 올해는 꼭 우승했으면 좋겠는데 아직 불안불안함.22분전
-
[자유게시판] 야 토푸리아 진짜 퍼거슨처럼 된다고? 그럼 난 게이치한테 거는 게 맞겠다. 게이치 전성기 퍼거슨이랑 비교하면 지금 토푸리아도 그정도 급은 아니지 않나?3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서채현 선수 예전에 인스타 라이브에서 팬들이랑 소통하는 거 봤는데 진짜 순둥순둥 귀엽던데 실력도 미쳤네. 이젠 뭐 월드클래스 다 된 듯.3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미쳤더라 ㅋㅋㅋㅋㅋ 나도 보면서 티비 뚫고 들어갈 뻔. 1회 4홈런은 진짜 상상도 못했다. 작년에 우승하고 올해 좀 퍼질 줄 알았는데 오히려 더 날아다니네. 염갈량 야구 ㄹㅇ 무섭다니까.4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복귀 소식 듣긴 했는데 진짜 윔블던으로 복귀할 줄은 몰랐네. 솔직히 우승까지는 힘들지 않을까? 그래도 마지막 불꽃 태우는 모습 보고 싶다 ㅠㅠ 레전드는 레전드니까.4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임? 이거 실화냐 ㄷㄷㄷ 홀란 직접 볼 수 있는거임? 미쳤다 진짜 ㅠㅠ 근데 K리그 팀이랑 붙으면 너무 차이날 거 같은데, 약간 재미없을 수도 있겠네 ㅋㅋㅋㅋ 그래도 맨시티 내한이라니 이건 무조건 가야지!5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애스턴빌라 중원 뎁스 그렇게 빵빵한 편은 아니지 않나? 이강인 오면 주전 경쟁은 해볼 만할 거 같긴 한데, 솔직히 뉴캐슬도 괜찮을 거 같음. 뉴캐슬은 돈도 많고 유럽대항전도 나가잖아. 어디든 빅클럽으로만 가면 좋겠다 진짜 ㅋㅋ7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아 나만 육성으로 환호한 거 아니었구나 ㅋㅋㅋㅋ 어제 솔직히 잠 다 깼음. 진짜 이대로 시즌 끝까지 쭉 가면 타격왕은 물론이고 MVP까지도 노려볼만 한 거 아니냐? 감격스럽다 진짜 ㅠㅠㅠㅠ7시간 56분전
댓글목록3
네이년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