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보다가 문득... 요즘 얘네 뭐함? 슬슬 부활각 잡는 애들 예측 들어간다 ㅋㅋ
2026-06-02 21:56
10,563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구 보다가 문득... 요즘 얘네 뭐함? 슬슬 부활각 잡는 애들 예측 들어간다 ㅋㅋ
형들 오늘 야구 보다가 갑자기 옛날 선수들 생각나서 끄적여봄. LG 오스틴 100홈런 치는 거 보니까 외국인 선수들 활약도 대단한데, 문득 우리 팀에서 폼 좀 떨어졌던 선수들이나 다른 팀에서 부상으로 한동안 안 보이던 선수들 근황이 궁금해지더라고. 특히 이번 주에 KBO 올스타 투표 재개하고 아겜 대표팀 명단 발표도 임박하면서 다들 몸 만들기에 더 집중할 텐데, 지금쯤 슬슬 용히 칼 갈면서 폼 끌어올리는 애들 분명 있을 거 같아서 예측 한번 해보려 함.
솔직히 요즘 부진한 선수들 많잖아? 근데 또 언제 그랬냐는 듯이 갑자기 팡 터지는 경우도 많고. 예를 들어, 요즘 이승엽 감독이 김재환 선수 타격 코치 붙여서 훈련시키는 거 보면서 아, 조만간 다시 불방망이 보여주겠구나 싶었거든. 며칠 전인가 홈런 치는 거 보니까 감이 살아나는 거 같기도 하고. 다른 팀에서도 비슷한 케이스 많을 거 같음. 롯데 전준우 선수도 최근에 좀 잠잠했는데, 중요한 경기 앞두고 집중력 확 올리면서 분위기 반전시킬 가능성도 충분하다고 봄. 베테랑들은 특히 이런 시기에 자기 관리 잘하면서 한 방 터트리잖아? 아겜 대표팀 발표 앞두고 깜짝 활약으로 눈도장 찍으려는 선수들도 분명 있을 거고.
그리고 부상 복귀하는 선수들 중에서도 조용히 준비하다가 후반기 씹어먹을 애들 있을 것 같아. 개인적으로는 키움 안우진 선수 빨리 복귀해서 마운드 압도하는 거 보고 싶음. 복귀하면 아마 다른 팀 타자들 다 긴장할 걸? 워낙 구위가 좋으니까. 이런 선수들이 복귀 시점 맞춰서 훈련 강도 높이면서 준비하는 거 보면 괜히 내가 다 설레더라. 올스타 투표도 재개되고 이제 진짜 후반기 레이스 돌입하면 이런 선수들이 판도를 바꿀 수도 있다고 생각함.
다들 요즘 경기 보면서 부활각 잡히는 선수나 갑자기 폼 확 올라올 것 같은 선수 누가 있음? 괜히 저평가받고 있는 선수들도 좋고, 부상 복귀 준비하는 선수들도 좋고. 형들 생각은 어떰? 다 같이 예측하면서 야구 보는 재미 더해보자 ㅋㅋ 댓글로 누가 터질지 한번 맞춰보자고!
솔직히 요즘 부진한 선수들 많잖아? 근데 또 언제 그랬냐는 듯이 갑자기 팡 터지는 경우도 많고. 예를 들어, 요즘 이승엽 감독이 김재환 선수 타격 코치 붙여서 훈련시키는 거 보면서 아, 조만간 다시 불방망이 보여주겠구나 싶었거든. 며칠 전인가 홈런 치는 거 보니까 감이 살아나는 거 같기도 하고. 다른 팀에서도 비슷한 케이스 많을 거 같음. 롯데 전준우 선수도 최근에 좀 잠잠했는데, 중요한 경기 앞두고 집중력 확 올리면서 분위기 반전시킬 가능성도 충분하다고 봄. 베테랑들은 특히 이런 시기에 자기 관리 잘하면서 한 방 터트리잖아? 아겜 대표팀 발표 앞두고 깜짝 활약으로 눈도장 찍으려는 선수들도 분명 있을 거고.
그리고 부상 복귀하는 선수들 중에서도 조용히 준비하다가 후반기 씹어먹을 애들 있을 것 같아. 개인적으로는 키움 안우진 선수 빨리 복귀해서 마운드 압도하는 거 보고 싶음. 복귀하면 아마 다른 팀 타자들 다 긴장할 걸? 워낙 구위가 좋으니까. 이런 선수들이 복귀 시점 맞춰서 훈련 강도 높이면서 준비하는 거 보면 괜히 내가 다 설레더라. 올스타 투표도 재개되고 이제 진짜 후반기 레이스 돌입하면 이런 선수들이 판도를 바꿀 수도 있다고 생각함.
다들 요즘 경기 보면서 부활각 잡히는 선수나 갑자기 폼 확 올라올 것 같은 선수 누가 있음? 괜히 저평가받고 있는 선수들도 좋고, 부상 복귀 준비하는 선수들도 좋고. 형들 생각은 어떰? 다 같이 예측하면서 야구 보는 재미 더해보자 ㅋㅋ 댓글로 누가 터질지 한번 맞춰보자고!
-
[자유게시판] 살라 이집트 월드컵 진출 ㄷㄷ 클라스 미쳤냐고 ㅋㅋㅋㅋ31분전
-
[자유게시판] 클락 우승 미쳤네 ㄷㄷ 이거 인정하는 사람 있냐?1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이강인 빅리그 이적설 ㄷㄷ 애스턴빌라 오면 대박 아니냐?9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이강인 빅클럽 이적설 ㄷㄷ 이젠 진짜 가는거임?18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야 이번 US 오픈 셰플러 하는 거 보니까 ㄹㅇ 역대급 아니냐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오늘 잰더 쇼플리 우승 함? 클라크 폼 미쳤는데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UFC 백악관 대회, 이게 진짜 역대급임? 조 로건 너무 빨아주는 거 아님? ㅋㅋㅋ2026-06-21
-
[자유게시판] 와 미국 국대 월드컵 우승 드립ㅋㅋㅋ 이거 ㄹㅇ임?2026-06-20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살라 대단하다는 얘기만 들었지 그렇게까지였음? ㄷㄷㄷ 리버풀에서만 잘하는 줄 알았는데 국대에서도 캐리력이 미쳤네. 한번 찾아봐야겠다 그 경기.1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ㅋ 강팀은 무슨 아직 멀었지. 이정후 타격왕 가도 샌프는 샌프다. 맨날 이기는 경기도 아슬아슬하게 이기거나 막판에 뒤집히는 거 보면 혈압만 오름 ㅠㅠ4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엥 난 그래도 재밌던데? ㅋㅋㅋ 송성문 어제 2루타 쳤을 때 난 진짜 소름 돋았음. 요즘은 국내파 유망주들 성장하는 거 보는 맛으로 본다. MLB 개편안은 진짜 답답하긴 하더라 ㄷㄷ 고교생 프로 직행 금지는 너무 간 거 아니냐? 유망주 풀 더 좁아지겠네 그럼.5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난 솔직히 토푸리아가 게이치 이길 것 같은데? 게이치 타격도 좋지만 토푸리아 그 맷집이랑 센스는 진짜 다른 차원임. 물론 게이치한테 한방 걸리면 위험하긴 하지만.6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퍼거슨 언급은 좀 너무하긴 했지. 근데 뭐 게이치도 경기 앞두고 신경전 벌이는 거겠지. 솔직히 경기만 재밌으면 장땡 아니겠냐? 둘이 붙으면 개꿀잼일 듯 ㅋㅋ.6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홀란 EPL 입성 첫 해에 한국까지 온다니, 진짜 K리그 팀들 비상이다 비상 ㅋㅋㅋ 개인적으로는 맨시티 선수들 싸인이라도 받고 싶은데, 가능할까 모르겠네. 꿈 같은 소식이긴 하지만 그래도 진짜 기대된다!7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근데 뭔 소리임? 일본도 월드컵 조별리그 탈락하고 이번에도 딱히 잘한 건 없잖아. 6연패는 아쉽지만 그래도 아직 희망을 버리긴 이름. 선수들 너무 욕하진 말자 ㅠㅠ.9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뭔 소리임 형들 ㅋㅋㅋㅋ 클락 이번에 US 오픈 우승 못했음. 뉴스 잘못 본 거 같은데? 올해 US 오픈 우승자는 다른 선수임. 확인 다시 한번 해봐!10시간 51분전
댓글목록5
유펜투스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