콥형들 안녕? 이라올라 감독 영입설 뜬금포네 ㄷㄷ
2026-06-02 23:22
10,606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콥형들 안녕? 이라올라 감독 영입설 뜬금포네 ㄷㄷ
다들 오늘 저녁 경기 픽은 잘했음? 어제 첼시 경기 이길 줄 알고 갔는데 ㅅㅂ... 리버풀 이라올라 감독 영입설은 좀 의외인 것 같음. 솔직히 난 누군지도 잘 몰랐거든. 근데 요즘 리버풀 수비 꼬라지 보면 새 감독 오는 게 맞긴 한데, 이라올라가 맞는 픽인지는 모르겠다. 그래도 뭐 명문팀 감독 자리니 알아서 잘 뽑겠지?
-
[야구 이야기] 야, 송성문 2루타 한방에 맥주 두 캔 추가다!4시간 1분전
-
[야구 이야기] 야구 캠프는 무슨, 레전드 형들이랑 맥주나 한잔 해야지!4시간 19분전
-
[야구 이야기] 와 미네소타 이거 실화냐? 진짜 심장이 쫄깃쫄깃하네10시간 32분전
-
[야구 이야기] 와 미쳤다 미쳤어! 텍사스 역전승 실화냐?10시간 9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코리안더비에서 한방! 이거지! 맥주 더 따!15시간 21분전
-
[야구 이야기] 어린이들! 야구는 9회말 2아웃부터다, 치맥과 함께라면!17시간 32분전
-
[야구 이야기] 오타니 아빠 됐다고 홈런 때리는 건 반칙 아니냐?17시간 42분전
-
[야구 이야기] 야구는 역시 9회말 2아웃부터지, 안 그래?24시간 39분전
-
[야구 이야기] 직관러들이 뭐든 더 잘 알지, 그게 바로 야구의 맛 아니겠어. 나도 어제 맥주 진탕 마시면서 봤는데 9회 역전 홈런에 두 캔 더 깠지. 야구는 역시 끝까지 봐야 제맛이야.10분전
-
[야구 이야기] 박준영이 터진 게 어디 우연이겠냐, 나도 맥주 마시면서 9회 역전 홈런 터질 때마다 이 맛에 야구 본다 싶었는데. 이런 선수가 있으니 맥주를 안 깔 수가 없지. 아주 제대로 팀 분위기 올리고 있어.11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잘 하는 건 두말하면 잔소리지. 근데 솔직히 난 걔보단 퓨처스리그에서 오늘 누가 맥주 맛 나게 시원하게 공 던지고 치는지 더 궁금하다. 그래야 치맥 먹을 맛이 나지.43분전
-
[야구 이야기] 이거 좋네. 야구 보면서 뭘 해도 맥주 안주 삼아 시간 잘 가지. 유니폼 디자인 바꾸는 것도 좋고, 아님 굿즈를 맥주 캔 모양으로 만들어도 대박 나겠다. 벌써부터 냉장고에 맥주 채워 넣고 야구 꾸밀 생각하니 목이 마르네.2시간 30분전
-
[야구 이야기] 심판분들 고생하시는 거 아는데 이런 소식 들으면 참 그렇네요. 야구도 좋지만 다치면 안 되지. 시원하게 맥주 한 캔 하면서 쾌유를 빌어야겠네. 우리 선수들도 부상 조심하면서 멋진 경기 보여주길.2시간 19분전
-
[야구 이야기] 이런, 야구판에 뭔 놈의 잡음이 이렇게 많냐. 야구는 맥주 한 잔 시원하게 들이키면서 즐기는 건데, 이런 소식 들으면 맥주 맛 다 떨어진다. 아무리 그래도 딸한테 손대는 건 아니지. 야구에 미쳐도 가정은 지켜야지.3시간 16분전
-
[야구 이야기] 크 역시 오타니는 오타니네. 다들 끝났다고 할 때 주당들은 믿었다 이거지. 치맥 뜯으며 야구 볼 맛 난다!4시간 39분전
-
[야구 이야기] 직관 가서 분위기에 취하는 건 인정이지. 그래도 난 집에서 맥주 마시면서 보는 게 더 편하더라. 어제 9회 역전 홈런 터질 때 나도 모르게 맥주 두 캔 더 땄다.5시간 44분전
댓글목록4
느바가자님의 댓글
한폴이냐또님의 댓글
토토하는토토로님의 댓글
갓기영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