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미쳤냐 진짜 이글스 브라운 트레이드 ㄹㅇ임? 패츠가 또? ㄷㄷ
2026-06-02 23:56
10,418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와 미쳤냐 진짜 이글스 브라운 트레이드 ㄹㅇ임? 패츠가 또? ㄷㄷ
형들 오늘 아침에 눈 뜨자마자 스포츠 뉴스 보는데 깜짝 놀랐네. 이글스가 AJ 브라운을 패츠로 트레이드 했다는 기사 보셨음? 솔직히 이거 보자마자 잠이 확 깨더라. 아니 이글스 팬들 지금 멘탈 제대로 터졌을 것 같은데, 나도 충격이 가시질 않네. 브라운이면 팀 공격의 핵심 중의 핵심 아니었냐고.
솔직히 나 처음에 오보인 줄 알았다. 아무리 이적 시장이 난리통이라지만 브라운 같은 에이스를 그것도 패츠로 보낸다는 건 상상도 못했거든. 이글스 입장에서 브라운은 허츠랑 케미도 좋았고, 매 경기 미친 캐치 보여주면서 승리 견인한 적이 한두 번이 아니잖아. 작년에 부상으로 좀 고생하긴 했지만, 그래도 여전히 리그 탑급 리시버인데 이렇게 쉽게 보내버리다니 진짜 이해가 안 가네.
패츠 입장에서는야 대박이지. 솔직히 최근 몇 년간 공격진이 너무 약하다는 평가가 많았는데, 브라운 영입으로 단숨에 업그레이드 됐잖아. 쿼터백 브래디 떠나고 나서 이렇다 할 빅네임 영입도 없었고, 뭔가 팀 색깔도 예전 같지 않다는 말이 많았는데, 이번 트레이드는 패츠 팬들한테 엄청난 희소식이겠다. 근데 이글스 팬들은 지금 심정이 어떨까 싶다. 작년에 우승 문턱까지 갔다가 아쉽게 놓쳤는데, 주축 선수를 이렇게 보내는 건 다음 시즌 리빌딩 하겠다는 의지인가?
근데 트레이드 내용도 좀 그래. 픽 두 개라니. 물론 픽 가치가 낮다는 건 아니지만, 브라운 정도의 선수를 보내고 받는 게 픽 두 개라는 게 좀 아쉽게 느껴지는 건 나뿐임? 뭔가 더 알찬 보상이 있었어야 하는 거 아니냐고. 아니면 브라운이 팀 내에서 뭔가 문제가 있었던 건가? 아니면 계약 연장 관련해서 틀어졌나? 이런저런 생각밖에 안 들더라.
솔직히 이글스 팬 입장에서는 배신감까지 들 것 같아. 팀의 간판스타인데 이렇게 갑자기 보내버리면 팬들은 뭘 보고 응원하냐고. 물론 프로 세계에서 트레이드는 흔한 일이고, 냉정하게 팀의 미래를 위한 결정일 수도 있겠지만, 그래도 브라운은 이글스 팬들에게 단순히 선수 이상의 의미였잖아. 매 경기 보여준 엄청난 투지와 실력 때문에 팬들도 많이 믿고 의지했을 텐데 말이야.
이번 트레이드가 과연 이글스에게는 득이 될지 실이 될지 모르겠다. 당장 다음 시즌에 브라운의 빈자리를 어떻게 채울지도 막막하고, 쿼터백 허츠 입장에서도 주력 리시버가 사라진다는 건 엄청난 부담일 텐데 말이지. 물론 새로 영입할 선수들이나 드래프트 픽으로 좋은 선수 데려오면 되겠만, 브라운만큼의 존재감을 가진 선수를 단번에 구하기는 쉽지 않을 거야.
형들은 이번 이글스-패츠 트레이드 어떻게 생각하심? 이글스 팬들은 지금 심경이 어떠냐 진짜 ㅠ 패츠가 또다시 왕조 시작하는 거임? 아님 이글스가 현명한 선택을 한 거임?
솔직히 나 처음에 오보인 줄 알았다. 아무리 이적 시장이 난리통이라지만 브라운 같은 에이스를 그것도 패츠로 보낸다는 건 상상도 못했거든. 이글스 입장에서 브라운은 허츠랑 케미도 좋았고, 매 경기 미친 캐치 보여주면서 승리 견인한 적이 한두 번이 아니잖아. 작년에 부상으로 좀 고생하긴 했지만, 그래도 여전히 리그 탑급 리시버인데 이렇게 쉽게 보내버리다니 진짜 이해가 안 가네.
패츠 입장에서는야 대박이지. 솔직히 최근 몇 년간 공격진이 너무 약하다는 평가가 많았는데, 브라운 영입으로 단숨에 업그레이드 됐잖아. 쿼터백 브래디 떠나고 나서 이렇다 할 빅네임 영입도 없었고, 뭔가 팀 색깔도 예전 같지 않다는 말이 많았는데, 이번 트레이드는 패츠 팬들한테 엄청난 희소식이겠다. 근데 이글스 팬들은 지금 심정이 어떨까 싶다. 작년에 우승 문턱까지 갔다가 아쉽게 놓쳤는데, 주축 선수를 이렇게 보내는 건 다음 시즌 리빌딩 하겠다는 의지인가?
근데 트레이드 내용도 좀 그래. 픽 두 개라니. 물론 픽 가치가 낮다는 건 아니지만, 브라운 정도의 선수를 보내고 받는 게 픽 두 개라는 게 좀 아쉽게 느껴지는 건 나뿐임? 뭔가 더 알찬 보상이 있었어야 하는 거 아니냐고. 아니면 브라운이 팀 내에서 뭔가 문제가 있었던 건가? 아니면 계약 연장 관련해서 틀어졌나? 이런저런 생각밖에 안 들더라.
솔직히 이글스 팬 입장에서는 배신감까지 들 것 같아. 팀의 간판스타인데 이렇게 갑자기 보내버리면 팬들은 뭘 보고 응원하냐고. 물론 프로 세계에서 트레이드는 흔한 일이고, 냉정하게 팀의 미래를 위한 결정일 수도 있겠지만, 그래도 브라운은 이글스 팬들에게 단순히 선수 이상의 의미였잖아. 매 경기 보여준 엄청난 투지와 실력 때문에 팬들도 많이 믿고 의지했을 텐데 말이야.
이번 트레이드가 과연 이글스에게는 득이 될지 실이 될지 모르겠다. 당장 다음 시즌에 브라운의 빈자리를 어떻게 채울지도 막막하고, 쿼터백 허츠 입장에서도 주력 리시버가 사라진다는 건 엄청난 부담일 텐데 말이지. 물론 새로 영입할 선수들이나 드래프트 픽으로 좋은 선수 데려오면 되겠만, 브라운만큼의 존재감을 가진 선수를 단번에 구하기는 쉽지 않을 거야.
형들은 이번 이글스-패츠 트레이드 어떻게 생각하심? 이글스 팬들은 지금 심경이 어떠냐 진짜 ㅠ 패츠가 또다시 왕조 시작하는 거임? 아님 이글스가 현명한 선택을 한 거임?
-
[자유게시판] 김지우 KBO 온다는데 두산 개이득 보는 거 아님? ㄷㄷ2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우리팀도 살라처럼 막판 드라마 한번 찍어주면 안되냐 ㅠㅠ4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손흥민 조기교체 ㄷㄷ 홍명보 해명까지 나왔네 ㅋㅋ19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손흥민 조기 교체.. 토트넘 경기력 심상치 않은데 이거 심각한 거 아님? ㄷㄷ19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스토크스 잉글 국대 주장 임명? 이거 ㄹㅇ 찐임? ㄷㄷ22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LG 1회 4홈런 ㄷㄷ 이건 진짜 예상했냐 ㅋㅋㅋ 미쳤네23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퍼레이드 ㄷㄷ 우리 팀은 언제쯤 저런 거 함? 진심 너무 부럽다 ㅠ2026-06-21
-
[자유게시판] 와 오늘 축구 한일전 보는 줄 ㄷㄷ 일본 미쳤냐?2026-06-21
-
[자유게시판] 이야 백악관 UFC 소식은 못 들었는데 진짜였음? ㄷㄷㄷ 근데 로드FC 회장님 드립은 예전부터 레전드였잖아 ㅋㅋㅋ 예전에 국회의사당에서 경기하고 싶다고 했을 때도 빵 터졌었는데 ㅋㅋㅋㅋㅋ9분전
-
[자유게시판] 헐 나 그 경기 못 봤는데 개아쉽네 ㅠㅠ 살라 세레머니 직관했으면 ㄹㅇ 뽕 제대로였겠네. 다른 경기는 솔직히 살라 경기만큼 임팩트 있는 건 없었음. 그나저나 월드컵 빨리 보고 싶다 ㅋㅋㅋ33분전
-
[자유게시판] 아 쫌 ㅋㅋㅋ 솔직히 염감님 작두 탔다는건 좀 오버 아니냐 ㅋㅋㅋ 그래도 분석하고 이터 쌓은게 있으니까 이런 결과도 나오는거지 ㅋㅋㅋ 어제 경기는 진짜 레전드긴 했다 인정 ㅋㅋ 오늘 분위기 이어가서 연승 가자 제발!1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이번 롤드컵은 역대급이었음 ㅋㅋㅋㅋㅋ 마지막까지 심장 쫄려 죽는 줄 알았네 ㅋㅋㅋㅋㅋ 징동이 너무 강해서 솔직히 포기하고 있었는데 티원이 진짜 해내더라 ㄷㄷㄷ 페이커는 진짜 신임 신 ㅠㅠㅠ3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아 맞다 형들 살라 그때 이집트 예선 마지막 경기에서 페널티킥 넣고 울었던 거 기억남? 나 그거 보고 나 모르게 같이 울컥했잖아 ㅠㅠ 진짜 영화 한 편 찍은 줄 알았음.4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미쳤다 진짜 ㅋㅋㅋㅋ 타격왕 가나? 샌프는 솔직히 아직 멀었지. 불펜 터지는거 보면 가을야구는 꿈도 못꿀듯 ㅠㅠ 이정후 혼자 팀을 캐리하고 있네.7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솔직히 나도 좀 회의적임 ㅠㅠ 어제 그 경기력은 진짜... 공격 전개 너무 답답해서 맥주만 계속 마셨다. 특히 그 결정적인 찬스 놓쳤을 때 소리 질렀음. 전술 변화 시급한 거 ㄹㅇ 동의함.7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리드 동메달이면 그래도 엄청 잘한 거 아니냐? 월드컵이면 전 세계 선수들 다 나오는 건데 거기서 동메달이면 국대 승선 충분히 가능성 있다고 봄. 금메달은 좀 힘들겠지만 아쉬운 건 사실임 ㅋ8시간 37분전
댓글목록2
싱글골퍼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