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 베즐리 현대모비스 ㄹㅇ 역대급 영입인듯 ㄷㄷ NBA 출신 클라스 미쳤냐고 ㅋㅋㅋ
2026-06-03 23:57
10,090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크.. 베즐리 현대모비스 ㄹㅇ 역대급 영입인듯 ㄷㄷ NBA 출신 클라스 미쳤냐고 ㅋㅋㅋ
형들 오늘 아침부터 NBA 뉴스 보는데 베즐리 얘기 나오니까 갑자기 현대모비스 경기가 확 땡기더라 ㅋㅋㅋ 아니 진짜 ‘NBA에서 연속 시즌 평균 10득점’ 찍던 선수를 어떻게 데려온 건지 아직도 신기함. 그때 소식 듣고 ‘설마 진짜 오겠어?’ 했는데 진짜 와서 개놀랐잖아. 이런 역대급 영입은 KBL에서 손에 꼽을 듯. 현대모비스 프런트 진짜 일 잘한다 싶더라.
솔직히 베즐리 처음 왔을 때도 기대 많이 했는데, 막상 경기 보니까 더 놀랍더라. 드리블 시원시원하고 골밑 돌파는 그냥 예술이고, 슛폼도 깔끔해서 3점도 잘 넣고. 특히 수비에서 블록샷이랑 리바운드 잡는 거 보면 ‘와 저게 NBA 클라스인가?’ 싶음. 어제 경기 하이라이트만 다시 봐도 전성기 때 NBA에서 뛰던 모습 그대로 보여주는 것 같았음. 괜히 용병 농사 잘 지으면 팀 성적이 달라진다는 말이 나오는 게 아닌 듯. 현대모비스가 괜히 강팀이 아니구나 싶기도 하고, 베즐리 하나로 팀 전력이 확 올라간 게 눈에 보임 ㄹㅇ.
근데 이현중 선수도 그렇고, 요즘 한국 농구 선수들도 NBA 목표로 하는 선수들 많잖아. 이현중 선수 일본리그 정복하고 NBA 가고 싶은 욕망 더 커졌다고 하던데, 베즐리 보면서 더 자극받지 않을까 싶음. KBL에서 NBA 출신 선수들이 뛰는 거 보면서 배우는 점도 많을 것 같고. 괜히 NBA가 세계 최고 리그가 아니구나 싶더라.
암튼 베즐리 덕분에 이번 시즌 현대모비스 경기 보는 맛이 아주 쏠쏠함. 다른 팀들도 베즐리 같은 용병 좀 데려와서 KBL 수준 좀 더 올라갔으면 좋겠다. 그래야 보는 재미도 더 커지고 ㅋㅋㅋ 다음 경기도 베즐리 하이라이트 존버한다! 다들 오늘 하루도 파이팅!
솔직히 베즐리 처음 왔을 때도 기대 많이 했는데, 막상 경기 보니까 더 놀랍더라. 드리블 시원시원하고 골밑 돌파는 그냥 예술이고, 슛폼도 깔끔해서 3점도 잘 넣고. 특히 수비에서 블록샷이랑 리바운드 잡는 거 보면 ‘와 저게 NBA 클라스인가?’ 싶음. 어제 경기 하이라이트만 다시 봐도 전성기 때 NBA에서 뛰던 모습 그대로 보여주는 것 같았음. 괜히 용병 농사 잘 지으면 팀 성적이 달라진다는 말이 나오는 게 아닌 듯. 현대모비스가 괜히 강팀이 아니구나 싶기도 하고, 베즐리 하나로 팀 전력이 확 올라간 게 눈에 보임 ㄹㅇ.
근데 이현중 선수도 그렇고, 요즘 한국 농구 선수들도 NBA 목표로 하는 선수들 많잖아. 이현중 선수 일본리그 정복하고 NBA 가고 싶은 욕망 더 커졌다고 하던데, 베즐리 보면서 더 자극받지 않을까 싶음. KBL에서 NBA 출신 선수들이 뛰는 거 보면서 배우는 점도 많을 것 같고. 괜히 NBA가 세계 최고 리그가 아니구나 싶더라.
암튼 베즐리 덕분에 이번 시즌 현대모비스 경기 보는 맛이 아주 쏠쏠함. 다른 팀들도 베즐리 같은 용병 좀 데려와서 KBL 수준 좀 더 올라갔으면 좋겠다. 그래야 보는 재미도 더 커지고 ㅋㅋㅋ 다음 경기도 베즐리 하이라이트 존버한다! 다들 오늘 하루도 파이팅!
-
[자유게시판] 류현진 올스타전 못 가는 거 ㄹㅇ 아쉽네 ㅠㅠ20분전
-
[자유게시판] LG 어제 1회 4홈런 ㄷㄷ 올해 우승 각 아니냐?2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와 이한범 EPL 썰 ㄹㅇ임? ㅋㅋㅋ 수비 라인업 쌉가능?3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UFC 4초 KO 실화냐 ㄷㄷㄷ 미친거 아니냐 진짜?8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LG 어제 야구 진짜 무슨 일임? ㄷㄷㄷ9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이한범 얘는 진짜 김민재 후계자 각 아님? ㄷㄷ9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롤드컵 LCK 우승 확률, AI 분석 데이터 ㄹㅇ 신뢰도 높음? ㄷㄷ12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우에다 아야세 분데스 이적 ㄷㄷ... 이 정도면 인정이지?13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와 김지우 국내 잔류 실화냐 ㅋㅋㅋㅋ 저번에 엠엘비 스카우터도 극찬했다고 기사 떴었는데 진짜 의외네. 두산 내년 1차 지명 누구할지 궁금했는데 이건 그냥 김지우 확정이네 개꿀 ㄷㄷ15분전
-
[자유게시판] 아 저 기사 나도 봤음 ㅋㅋ 근데 솔직히 뇌피셜 찌라시 느낌도 없지 않아서 아직은 반신반의함. 그래도 이한범 선수 멘탈이나 실력 보면 언젠간 빅리그 갈 것 같긴 해. 우리 흥민이 형도 어릴 때부터 그랬었지. 존버는 승리한다!40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이거 아침부터 커뮤 폭발했더라 ㅋㅋㅋㅋㅋ 나도 출근길에 기사 보고 눈 비비면서 다시 봤음. 설마설마했는데 진짜 마이애미라니 ㄷㄷㄷ 밀워키 팬들 지금 멘탈 나간 거 백퍼임. 우승 한 번 시켜줬다고 바로 이적하는 게 맞나 싶기도 하고, 또 한편으론 야니스 입장도 이해가 가고 복잡하네.42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노시환 끝내기는 좀 인정해줘야 하는 거 아니냐? ㅋㅋㅋ 두산전이라 더 극적이었지. 한화가 요즘 미쳐서 너무 재밌음. 이 분위기 타고 가을야구 한번 가자 제발.1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신인왕도 신인왕인데 난 골드글러브가 진짜 탐난다. 수비는 진짜 MLB에서도 탑급 아닌가? 타격은 솔직히 기복이 좀 있을 수도 있는데 수비는 꾸준히 미쳤잖아. 샌디 수비 핵심 맞음 ㅇㅇ 거기다 클러치 능력도 요즘 장난 아님.1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라니 ㅋㅋㅋ 이건 진짜 역대급 빅딜이네 ㄷㄷ 밀워키가 그정도 제안을 거절할 수 있을까 싶다. 아데바요만 해도 올스타급인데 2대10이면 팀 리빌딩 한번에 끝내버릴 수도 있지 않나?2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이한범 솔직히 아직은 좀 이르다고 보는데? K리그에서 더 경험 쌓고 가는 게 맞지 않나? 갑자기 EPL 가서 벤치만 달구는 것보단 리그에서 꾸준히 뛰면서 실력 더 키우는 게 장기적으로 좋다고 봄.3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너무 설레발 치지 마라 ㅋㅋㅋ 작년에도 다저스 초반에 엄청 나가다 막판에 삐끗한 적 있잖음? 물론 올해는 오타니가 있어서 다르긴 하겠지만, 야구는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라고! 그래도 50승은 진짜 대단하긴 하다 ㄷㄷ5시간 41분전
댓글목록2
싱글골퍼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