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너 은퇴ㄷㄷ 토트넘이 양민혁 영입한 건 진짜 에바였나... ㅠㅠ
2026-06-04 00:25
12,207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밀너 은퇴ㄷㄷ 토트넘이 양민혁 영입한 건 진짜 에바였나... ㅠㅠ
어제 밀너 은퇴 소식 보다가 문득 양민혁 생각났음. 토트넘 임대 썰 돌았을 때 기대 진짜 많이 했는데, 현실은 1군 진입 실패 예고 기사만 뜨고... 솔직히 K리그에서 아무리 날고 기어도 EPL은 차원이 다른 무대인 거 같음. 손흥민도 어렵다고 작심 발언할 정도면 뭐... 과연 양민혁은 임대 가서 진짜 성공할 수 있을까? 다음 시즌도 쉽지 않을 것 같은데... ㅠㅠ 딴 팀 가서라도 성장하는 모습 좀 보여줬으면 좋겠다.
-
[자유게시판] 와 미쳤다 진짜 ㅋㅋㅋㅋㅋ 김하성 이대로 가면 신인왕 그냥 먹는거 아님? ㄷㄷ3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와 오늘 경기 개꿀잼 각인데? ㅋㅋㅋ 번개 얘기도 있고 말이야19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KBO 미쳤냐 ㅋㅋㅋㅋㅋ 진짜 이게 야구냐 ㄷ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이번 U.S. 오픈 클락 우승 개꿀 아님? ㅋㅋ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마카체프 토푸리아? 걍 꿀잼 매치 될 거 같은데 ㅋ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게이치 토푸리아 경고 ㄷㄷㄷ 이거 진짜 현실 되냐?2026-06-22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퍼레이드 미쳤던데 ㅋㅋㅋ 뉴욕 난리났네 진짜2026-06-22
-
[자유게시판] 일본 왜 이리 나대냐 ㅋㅋㅋㅋㅋ 국뽕 빼고 객관적으로 봐도 이건 좀...2026-06-21
-
[자유게시판] 솔직히 어제 경기 보고나니 쉽지 않겠더라 ㅠㅠ 이닝 소화력은 좋았는데 구위가 예전 같지 않아서 피안타도 많고... 그래도 류뚱이 괜히 류뚱이 아니니까 후반기에 힘내서 한 번 보여줬으면 좋겠음. 기적은 일어난다!1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아데토쿤보가 마이애미 가면 파이널 우승은 거의 확정 아니냐? 르브론 있을 때 댈러스한테 진 거 빼고는 거의 항상 우승각이었잖아. 근데 또 아데바요를 보내는건 마이애미 입장에서도 좀 아쉬울 것 같긴 하다.3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나도 그 뉴스 봄 ㄷㄷ 진짜면 지리겠다 국대 수비라인 EPL에서 보는 거 실화냐? 이한범 피지컬이랑 축구 지능이면 충분히 통할 것 같긴 한데 적응이 문제겠지 그래도 기대됨 ㅋ4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와 이거 진짜 역대급 딜이긴 함. 아데바요랑 아데토쿤보 조합이면 골밑은 그냥 개박살 내는 거 아니냐? 르브론 마이애미 갔을 때랑은 좀 다른 느낌이긴 한데, 동부 지형 진짜 확 바뀔 듯 ㄷㄷ4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도 오타니인데 전 어제 프리먼이 더 미쳤다고 생각함. 오타니 홈런 치고 바로 프리먼이 따라 치는데 진짜 소름 돋았어요. 둘이서 그냥 야구 가지고 노는 수준 ㄷㄷ5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예전에 레알 마드리드 있을 때 진짜 개쩔었는데 ㅋㅋㅋ 그때는 진짜 호날두 없으면 안 되는 팀이었잖아. 근데 유벤투스 가고 맨유 가면서 뭔가 삐걱거리는 느낌이 들더니 이렇게 되네. 세월 앞에는 장사 없는 건가 싶기도 하고 참 아쉽다.7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저게 진짜 실화냐? 보면서 주작 아닌가 의심했음. 너무 일방적으로 끝나서 좀 허무하긴 하던데, 그래도 그만큼 한 방에 보내는 능력이 대단하다는 거겠지. 다음 경기도 기대된다 ㄹㅇ.8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내년엔 멕시코 방송에서 크보 중계해주려나? 엘지 가을야구 우승하는 거 보고 팬 됐을 수도 있겠다. 이젠 메이저리그 보듯이 크보도 해외에서 챙겨보는 시대가 오는 건가 ㄷㄷ9시간 12분전
댓글목록3
투탕카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