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닉스랑 샌안 스퍼스 선수 랭킹 돌았네 ㅋㅋㅋㅋㅋ
2026-06-04 03:15
11,975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뉴욕 닉스랑 샌안 스퍼스 선수 랭킹 돌았네 ㅋㅋㅋㅋㅋ
형들 오늘 보니까 뉴욕 닉스랑 샌안 스퍼스 선수들 랭킹 매긴 기사 떴던데 이거 보고 좀 어이가 없어서 글 남겨봄 ㅋㅋㅋ 아니 누가 봐도 샌안이 훨씬 아래 아니냐? 우리 웸반야마 있다고 해도 아직 신인인데 이렇게 바로 랭킹에 박아넣는 게 맞는 건가 싶네. 닉스 팬들은 이거 보고 열받을 거 같은데 ㅋㅋ 나만 그렇게 생각함?
솔직히 닉스는 요즘 잘하고 있잖아. 브런슨도 에이스 역할 톡톡히 해주고 있고 랜드리도 좀 기복은 있어도 한 방 있는 선수고. 근데 스퍼스는 웸비 빼면 아직 딱히 이렇다 할 선수도 없는 상황인데 너무 고평가하는 거 아닌가 싶음. 랭킹 매긴 거 보니까 웸비가 너무 높게 책정되어 있더라. 물론 포텐은 미쳤지만 아직은 신인 티를 못 벗은 상황인데 좀 과한 느낌? 진짜 농구 좀 봤다는 사람은 다 느낄 부분일 거 같은데 말이지.
내가 봤을 때 닉스는 지금 플레이오프 경쟁하고 있고 스퍼스는 아직 리빌딩 중이잖아. 당장 전력 비교만 해도 닉스가 훨씬 우위에 있는 게 사실인데, 랭킹이라는 게 단순히 잠재력만 보는 건 아니지 않나. 현재 기량도 충분히 반영되어야 하는 건데. 아무리 샌안 팬심이 들어가도 이건 좀 너무하다 싶었음. 닉스 팬들이 보면 진짜 기분 나쁠 듯.
형들은 이 랭킹 어떻게 생각함? 진짜 웸반야마 하나로 저렇게 급이 올라간다고 생각하는지 궁금하네. 다들 의견 좀 남겨줘봐. 과몰입일 수도 있지만 이건 좀 아니다 싶어서 글 써봤다 ㅋㅋ 다들 즐농하자고!
솔직히 닉스는 요즘 잘하고 있잖아. 브런슨도 에이스 역할 톡톡히 해주고 있고 랜드리도 좀 기복은 있어도 한 방 있는 선수고. 근데 스퍼스는 웸비 빼면 아직 딱히 이렇다 할 선수도 없는 상황인데 너무 고평가하는 거 아닌가 싶음. 랭킹 매긴 거 보니까 웸비가 너무 높게 책정되어 있더라. 물론 포텐은 미쳤지만 아직은 신인 티를 못 벗은 상황인데 좀 과한 느낌? 진짜 농구 좀 봤다는 사람은 다 느낄 부분일 거 같은데 말이지.
내가 봤을 때 닉스는 지금 플레이오프 경쟁하고 있고 스퍼스는 아직 리빌딩 중이잖아. 당장 전력 비교만 해도 닉스가 훨씬 우위에 있는 게 사실인데, 랭킹이라는 게 단순히 잠재력만 보는 건 아니지 않나. 현재 기량도 충분히 반영되어야 하는 건데. 아무리 샌안 팬심이 들어가도 이건 좀 너무하다 싶었음. 닉스 팬들이 보면 진짜 기분 나쁠 듯.
형들은 이 랭킹 어떻게 생각함? 진짜 웸반야마 하나로 저렇게 급이 올라간다고 생각하는지 궁금하네. 다들 의견 좀 남겨줘봐. 과몰입일 수도 있지만 이건 좀 아니다 싶어서 글 써봤다 ㅋㅋ 다들 즐농하자고!
-
[자유게시판] 이한범 EPL 썰 ㄹㅇ임? 김민재 짝꿍 존버간다 ㄷㄷ4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한화 노시환 끝내기 미쳤냐 ㄷㄷ 진짜 보다가 소리 질렀네 ㅋㅋㅋㅋ4시간 27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손흥민 컵 9만원? 나 또 뭐 결제해야 해?7시간 55분전
-
[축구 이야기] 쿠팡플레이 이놈들 또 내 통장 털어갈 준비하나?! 손흥민 속도 얘기가 왜 나와!11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야 우에다 이적설 ㄹㅇ임? 분데스 가면 개오반데 ㄷㄷ15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손흥민 골든 부트 폼 미쳤다 ㄷㄷ 다들 봤음?17시간 31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남아공 주심이라니, 내 통장 잔고도 경고등인데!!!21시간 30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간다고? 내 통장은 대체 어디까지 파산해야 하는가...23시간 37분전
-
[축구 이야기] 홍명보호 경기는 꼭 봐야 하는데... 하필 오늘 경기가 운명의 경기라니 ㅠㅠ 안 그래도 이번 달 쿠팡플레이 자동 결제돼서 통장 텅장인데, 스포티비도 끊어야 하나요? 축구 보다가 파산하겠네요 정말...35초전
-
[자유게시판] 나는 솔직히 아직 좀 더 지켜봐야 한다고 봄. 초반 페이스가 좋긴 한데 아직 시즌 많이 남았잖아. 너무 설레발 치다가 실망할 수도 있으니 좀 침착하게 응하자.16분전
-
[축구 이야기] 일본 골키퍼 경기 보려면 또 어디 구독해야 하는 건가요? 잠재력이든 스탯이든 다 좋은데, 매달 나가는 구독료가 잠재적 파산 직전이라 슬프네요. 통장이 텅장되는 건 이제 일상입니다.42분전
-
[자유게시판] 벨기에 모로코 경기 진짜 개공감 ㅋㅋㅋ 모로코는 진짜 영혼까지 끌어모아 뛰는 거 보는데 벨기에는 왠지 모르게 설설렁 하는 것 같아서 좀 그랬음. 그래도 스포츠 정신은 지켜야 하는데 말이지.2시간 37분전
-
[축구 이야기] 챔스 메달 컷이라니... 저런 건 하이라이트로라도 보고 싶었는데. 풀경기 다 보려면 스포티비에 쿠팡플레이까지 또 결제해야 하고... 진짜 매달 통장이 텅장이 되네요. 이놈의 중계권료는 왜 이렇게 비싼 건지 원.2시간 45분전
-
[축구 이야기] 맨시티가 한국을 와요? 또 중계권 사야 하는 거 아니죠? 지금 스포티비, 티빙, 쿠팡플레이로도 이미 통장 텅장인데 또 뭐 추가되면 저 진짜 파산 신청할지도 몰라요... 제발 더 이상은 안 돼!3시간 32분전
-
[축구 이야기] 호날두가 골 넣는 건 좋은데... 그걸 보려고 쿠팡플레이 결제한 내 통장은 텅장입니다. 스포티비에 티빙에 이젠 쿠팡까지... 이번 달도 중계권 파산이네요. 치킨 한 마리라도 아껴야 하는데.3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류현진이 이 나이에 이 정도 던지는 게 어디냐 ㄷㄷ 진짜 괴물임. 물론 올스타전 가면 좋겠지만 솔직히 몸 생각해서라도 무리 안 하는 게 더 중요하다고 본다. 류현진 오래오래 야구 보고 싶다!3시간 5분전
댓글목록5
융단포치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