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팀들 분위기 어떰? UFC 소식 듣고 문득 궁금해짐 ㅋㅋ
2026-06-04 06:32
12,142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요즘 팀들 분위기 어떰? UFC 소식 듣고 문득 궁금해짐 ㅋㅋ
형들 오늘 트럼프 백악관 UFC 소기 들었음? ㄷㄷ 생일에 백악관에서 UFC를 개최한다는데 ㅋㅋㅋ 뭔가 미국이라 가능한 일인가 싶기도 하고 좀 신기하더라. 그거 보다가 문득 요즘 우리 스포츠팀들 분위기는 어떤가 궁금해졌음. 다들 자기가 응원하는 팀들 이번 주 성적 어땠는지 좀 공유해줄 수 있나? 나는 요즘 우리 팀 성적 때문에 스트레스 좀 받아서 다른 팀들은 어떤지 궁금하네.
솔직히 우리 팀은 번 주 좀 망했음 ㅠ 지난주에 기세 좋다가 갑자기 확 꺾이더라. 주말 경기만이라도 좀 잡아줬으면 했는데, 그것마저 미끄러져서 어휴... 특히 에이스 선수가 요즘 너무 부진한 게 눈에 띄게 보여서 걱정이 많다. 부상인지 슬럼프인지 모르겠지만, 얼른 예전 기량 되찾았으면 좋겠음. 다른 팀들 잘 나가는 거 보면 부럽기도 하고, 우리 팀도 좀 분발했으면 좋겠는데 말이야. 특히 최근에 분위기 좋은 팀들 보면 어떤 점이 다른가 싶기도 하고...
아 그리고 UFC 얘기 나온 김에, 맥그리거 복귀한다던데 이거 진짜임? 홀러웨이랑 붙는다고 하던데, 예전만큼의 포스는 아니겠지만 그래도 기대는 좀 된다. ㅋㅋㅋ 개인적으로 맥그리거 예전 경기들 엄청 좋아했어서, 다시 링에 선다는 것만으로도 뭔가 전율이 느껴지는 거 같음. 혹시 격투기 덕후 형들 있으면 맥그리거 경기 분석이나 예상 같은 거 좀 올려주면 좋을 듯! 아님 요즘 잘 나가는 다른 격투기 선수들 얘기도 환영함.
다들 응원하는 팀들 이번 성적 어땠음? 잘 나가는 팀들은 어떤 점이 좋은지, 힘든 팀들은 뭐가 문제인지 서로 정보 공유 좀 해보자. 혼자 끙끙 앓는 것보다 같이 이야기하면 좀 나을 거 같기도 하고 ㅋㅋ. 댓글로 자유롭게 이야기해보자고!
솔직히 우리 팀은 번 주 좀 망했음 ㅠ 지난주에 기세 좋다가 갑자기 확 꺾이더라. 주말 경기만이라도 좀 잡아줬으면 했는데, 그것마저 미끄러져서 어휴... 특히 에이스 선수가 요즘 너무 부진한 게 눈에 띄게 보여서 걱정이 많다. 부상인지 슬럼프인지 모르겠지만, 얼른 예전 기량 되찾았으면 좋겠음. 다른 팀들 잘 나가는 거 보면 부럽기도 하고, 우리 팀도 좀 분발했으면 좋겠는데 말이야. 특히 최근에 분위기 좋은 팀들 보면 어떤 점이 다른가 싶기도 하고...
아 그리고 UFC 얘기 나온 김에, 맥그리거 복귀한다던데 이거 진짜임? 홀러웨이랑 붙는다고 하던데, 예전만큼의 포스는 아니겠지만 그래도 기대는 좀 된다. ㅋㅋㅋ 개인적으로 맥그리거 예전 경기들 엄청 좋아했어서, 다시 링에 선다는 것만으로도 뭔가 전율이 느껴지는 거 같음. 혹시 격투기 덕후 형들 있으면 맥그리거 경기 분석이나 예상 같은 거 좀 올려주면 좋을 듯! 아님 요즘 잘 나가는 다른 격투기 선수들 얘기도 환영함.
다들 응원하는 팀들 이번 성적 어땠음? 잘 나가는 팀들은 어떤 점이 좋은지, 힘든 팀들은 뭐가 문제인지 서로 정보 공유 좀 해보자. 혼자 끙끙 앓는 것보다 같이 이야기하면 좀 나을 거 같기도 하고 ㅋㅋ. 댓글로 자유롭게 이야기해보자고!
-
[자유게시판] 야 진짜 이런 경기는 또 첨 본다 ㄷㄷ KBO 역사상 처음이라는데 이게 말이 됨?2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임찬규 진짜 멕시코에서도 스타였음? ㄷㄷ 해외파 근황 토론 함?6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오늘 경기 다들 봤음? 다저스 50승 실화냐 ㄷㄷ11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ㄷㄷ 솔직히 이건 좀 너무한 거 아니냐?22시간 60분전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봤냐? 이거 진짜 야구임? ㅋㅋㅋㅋㅋㅋㅋ23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지금 MLB 갔으면 타격왕은 못해도 OPS 0.8은 찍었을까? 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야음마.. 음바페 월드컵 골 기록 진짜 미쳤냐 ㄷ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야 이번 유로 보고 손흥민 국대 은퇴 마렵다는 애들 제정신임? 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기사는 몇 주 전부터 루머 돌긴 했었음 ㅋㅋㅋ 근데 진짜 현실이 될 줄은 몰랐네. 마이애미는 이번에 진짜 우승 노리나 다. 빅3 결성 각 아니냐 이거?4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난 솔직히 오늘도 좀 불안함. 상대팀 주전 센터가 요즘 물 올랐던데 우리팀 골밑 수비가 버텨줄지 모르겠다. 그래도 최선을 다해서 응원해야지 뭐. 이겨라 우리팀!1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ㅠㅠ 아 진짜 마음 아프다. 어머니 돌아가셨는데 월드컵이니.. 나 같으면 축구고 뭐고 다 때려치고 싶을 텐데. 그 와중에도 책임감으로 버티는 모습이 진짜 리더의 품격인 듯. 프랑스 이번에 우승해서 데샹 감독님한테 위로가 됐으면 좋겠다.2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얘가 피지컬은 좋은데 아직 빌드업이나 패스 스가 좀 있긴 함. EPL이면 저런 거 하나하나가 치명타인데... 그래도 성장 가능성은 무궁무진하니까 기대는 된다. 진짜 가면 김민재랑 더불어서 국대 수비 든든하겠네 ㄷㄷ3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요즘 K-영건들 활약 미쳤음 ㅋㅋㅋ 특히 그 2루수는 수비도 미쳤던데 진짜 신인왕 노려볼만 하다 생각함. 시즌 끝까지 부상없이 잘했으면 좋겠음!4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그래도 류현진 등판한 경기에서 류현진은 잘 던진 거 아니냐? ㅋㅋㅋ 타자들이 점수를 못 내주는데 어쩌라는 거임 ㅠㅠ 타자들이 좀 각성해야 함 진짜 이건.5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23억은 너무 크지 않냐? 나였으면 바로 비행기 티켓 끊었다 ㅋㅋㅋ 근데 김지우가 고교 레벨에서는 확실히 씹어먹는 투수라서 국내 와도 뭐 잘할 것 같긴 함. 두산 선발진 미쳤다 내년 ㄷㄷ6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뭔 소리야 또? 그거 이미 며칠 전에 뻥이라고 결론 난 얘긴데 아직도 믿는 사람이 있네 ㅋㅋㅋ 야니스 마이애미 가는 사가 어디 떴다는 건지 링크 좀 줘봐. 아니면 누가 단톡방에 이상한 거 퍼다 나른 거 아님? ㅋㅋㅋ14시간 18분전
댓글목록5
유펜투스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