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발렌카 ㄹㅇ 또 우승 놓쳤네 ㅠ 슬램은 언제 먹냐
2026-06-04 08:33
11,543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사발렌카 ㄹㅇ 또 우승 놓쳤네 ㅠ 슬램은 언제 먹냐
아니 진짜 사발렌카 이 선수 어떡하냐 ㅋㅋㅋㅋ 이번에도 결승까지 잘 가더니 또 미끄러졌네 ㄷㄷ 솔직히 이번엔 진짜 우승할 줄 알았음. 최근 폼도 좋았고 상대 전적도 나쁘지 않았던 걸로 아는데... 막판에 너무 아쉬운 플레이 몇 번 나오면서 흐름 완전히 내주더라. 보는 내내 와... 저걸 저렇게 날린다고? 싶었음 ㅠㅠ 진짜 우승 문턱에서 매번 좌절하는 거 보면 멘탈적으로 많이 힘들 것 같긴 함. 저 정도 면 실력보다 심리적인 압박이 훨씬 클 것 같아.
경기 보면서 느낀 게, 사발렌카는 공격력 자체는 진짜 최정상급인데, 중요한 순간에 너무 급해지는 경향이 있는 것 같음. 안정적으로 풀어나가기보다는 한 방에 끝내려고 하는 느낌? 물론 그게 장점이 될 때도 많지만, 결승 같은 큰 경기에서는 오히려 독이 되는 것 같음. 상대 선수들은 사발렌카의 파워에 일단 밀리다가도, 이 선수가 흔들릴 때를 기가 막히게 파고들더라. 이번에도 상대 선수가 노련하게 받아내면서 사발렌카 스스로 무너지게 만든 부분이 좀 있었던 것 같음. 우승 문턱에서 번번이 무너지는 게 안쓰럽기도 하고, 한편으로는 답답하기도 하고...
솔직히 매번 유력 우승 후보로 거론되면서도 끝내 슬램 하나 못 먹는 거 보면, 뭔가 전환점이 필요한 것 같기도 함. 코칭 스태프를 바꾸든, 훈련 방식을 바꾸든, 아니면 심리 상담 같은 걸 받든... 물론 이런 말 하는 내가 뭐 대단한 전문가는 아니지만, 팬 입장에서는 너무 아쉬우니까 훈수충이 되네 ㅋㅋ 그래도 포기하지 않고 계속 도전하는 모습은 진짜 멋있다고 생각함. 언젠가는 꼭 슬램 들어 올리는 거 보고 싶다.
이번에도 아쉽게 우승은 놓쳤지만, 다음 대회에서는 꼭 좋은 결과 있기를 응원한다 사발렌카! 제발 다음엔 웃으면서 우승 트로피 들었으면 좋겠네 ㅠㅠ 이번 주말은 좀 씁쓸한 기분으로 보내야겠다. 다들 주말 잘 보내라!
경기 보면서 느낀 게, 사발렌카는 공격력 자체는 진짜 최정상급인데, 중요한 순간에 너무 급해지는 경향이 있는 것 같음. 안정적으로 풀어나가기보다는 한 방에 끝내려고 하는 느낌? 물론 그게 장점이 될 때도 많지만, 결승 같은 큰 경기에서는 오히려 독이 되는 것 같음. 상대 선수들은 사발렌카의 파워에 일단 밀리다가도, 이 선수가 흔들릴 때를 기가 막히게 파고들더라. 이번에도 상대 선수가 노련하게 받아내면서 사발렌카 스스로 무너지게 만든 부분이 좀 있었던 것 같음. 우승 문턱에서 번번이 무너지는 게 안쓰럽기도 하고, 한편으로는 답답하기도 하고...
솔직히 매번 유력 우승 후보로 거론되면서도 끝내 슬램 하나 못 먹는 거 보면, 뭔가 전환점이 필요한 것 같기도 함. 코칭 스태프를 바꾸든, 훈련 방식을 바꾸든, 아니면 심리 상담 같은 걸 받든... 물론 이런 말 하는 내가 뭐 대단한 전문가는 아니지만, 팬 입장에서는 너무 아쉬우니까 훈수충이 되네 ㅋㅋ 그래도 포기하지 않고 계속 도전하는 모습은 진짜 멋있다고 생각함. 언젠가는 꼭 슬램 들어 올리는 거 보고 싶다.
이번에도 아쉽게 우승은 놓쳤지만, 다음 대회에서는 꼭 좋은 결과 있기를 응원한다 사발렌카! 제발 다음엔 웃으면서 우승 트로피 들었으면 좋겠네 ㅠㅠ 이번 주말은 좀 씁쓸한 기분으로 보내야겠다. 다들 주말 잘 보내라!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오늘 엠엘비 뉴스 개웃기네 스코틀랜드 축구팬들 야구장 침공 ㄷㄷ16분전
-
[자유게시판] 와 LG 오늘 야구 미쳤음? 1회 4홈런 실화냐 ㄷㄷ3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즐라탄 vs 메시 월드컵 득점 비교 ㄷㄷ 이거 진심임?4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야구팬들 진짜 양심 어딨냐? 김지우 국내 잔류 보고도 ㅂㄷㅂㄷ하는 거 실화임? ㅋㅋ12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이한범 EPL 썰 ㄹㅇ임? 김민재 짝꿍은 오바 아닌가 ㅋㅋㅋ13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UFC 랭킹 시스템 개편 ㄷㄷ… 이거 진짜 흥행에 도움 될까?17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야 우에다, 이 양반 진짜 EPL 갈까 말까 ㅋㅋㅋㅋㅋ 예측 함 해보자 ㄷㄷ23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뱅가드 폼 미쳤다 ㄷㄷ 오늘 배그 지렸다 ㄹㅇ2026-06-22
-
[자유게시판] 솔직히 난 어제 경기부터 좀 불안했음. 그때도 공격은 잘 풀리는 것 같다가 갑자기 막히고, 수비는 허둥지둥 대는 게 딱 보였거든. 오늘은 그냥 그게 극대화된 것 같음.36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우승각은 좀 오바 아니냐 ㅋㅋㅋ 아직 시즌 초인데 벌써 김칫국 마시면 안 됨. 작년에도 초반에 잘하다가 후반에 빌빌거린 팀 많았잖아.1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어제 그 경기 보면서 딱 그 생각 함. 진짜 방심은 금물인데 우리 팀은 유독 초반에 약팀한테 발목 잡히는 경우가 많아서 불안하긴 함. 그래도 이번엔 좀 다르지 않을까? 감독님이 정신 무장 단단히 시켰을 거 같음.1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아 그 경기 봤죠 ㅋㅋㅋ 막판 PK 논란 진짜 미쳤던데요. 심판 눈 제대로 달린 건가 싶었음. 요즘 월드컵 예선도 그렇고 해외축구 판정 너무 심하긴 한 듯요.2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난 잉글랜드 항상 과대평가 받는다고 생각함. EPL에서 잘하는 선수들 모아놓으면 뭐하냐 팀워크가 엉망인데. 가나한테 비긴 것도 어찌 보면 당연한 결과일 수도 있어. 전술적으로 준비된 팀이 이기는 거지 개개인 능력만으로는 한계가 있는 법임.3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야 나도 아침에 기사 보고 바로 여기 들어왔잖아 ㅋㅋㅋㅋㅋ 밈워키 팬들 진짜 불쌍하다 ㅠㅠㅠ 이게 무슨 날벼락이냐고. 마이애미 우승 확률 떡상하겠네 ㄷㄷㄷ3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이야 나도 퇴근하고 바로 집으로 튀어가야겠네 ㅋㅋㅋ 빌라스 유망주 얘기는 또 뭐임 ㅋㅋㅋ 근데 진짜 오늘 경기 라인업 괜찮게 나온 것 같아서 기대되긴 함. 특히 김민준 오늘 컨디션 좋아보이던데 제발 한 건 해줬으면 좋겠다.4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ㅋㅋㅋ 야 나도 그 기사 봤는데 진짜 대박이더라 ㅋㅋㅋㅋ 알론소면 투헬 전술이랑도 잘 맞을 것 같고 다음 시즌 기대감 ㅆㅅㅌㅊ임. 보엘리가 돈 제대로 쓰는 거 보니까 ㄹㅇ 빅클럽다운 행보인듯 ㄷㄷ5시간 55분전
댓글목록4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