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시라카와 ㅋㅋㅋ 어제 진짜 야구 되는 날 아니었냐? ㄷㄷ
2026-06-05 02:26
11,842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 시라카와 ㅋㅋㅋ 어제 진짜 야구 되는 날 아니었냐? ㄷㄷ
형들 어제 경기 봤음? 와 진짜 시라카와 657일 만에 승리투수 된 거 실화냐 ㅋㅋㅋㅋ 솔직히 이제 포기하고 있었는데 어제 KIA 야구 되는 날이었던 것 같음. 김도영도 홈런 치고 아데를린도 홈런 폭발하고 롯데 상대로 10대0 대파라니 이건 뭐 거의 복수극 아니냐? ㅋㅋㅋ 위닝시리즈까지 챙겨서 기분 진짜 좋았음. 솔직히 요즘 야구 보면서 좀 답답한 순간도 많았는데 어제는 진짜 스트레스 풀리는 경기다 ㄹㅇ.
근데 어제 경기도 경기지만 요즘 KBO 올스타전 투표 사태는 진짜 어질어질하더라. 전면 취소라니 ㄷㄷ 삼성 최형우 박승규 선수들한테 죄송하다는 공식 사과까지 박는 거 보고 진짜 심각하긴 했구나 싶었음. 아니 투표를 공정하게 하겠다는 데 뭘 어떻게 해야 공정한 건지 감도 안 잡힌다. 다음부터는 이런 불미스러운 일 없이 깨끗하게 진행됐으면 좋겠음. 올스타전은 축제 아니냐 축제.
아 그리고 아시안게임 야구대표팀 최종 명단 발표한다는데 누가 될지 궁금하다. 이번에는 진짜 제대로 잘 뽑아서 금메달 따줬으면 좋겠음. 맨날 국대 경기 보면 뭔가 아쉬운 부분이 있었는데 이번에는 제대로 보여줬으면 하는 바람임. 어쨌든 어제 경기는 진짜 속 시원했고 이번 주말에도 좋은 경기 많이 나왔으면 좋겠다. 다들 즐거운 야구 관람 하시길! ㅋㅋㅋ
근데 어제 경기도 경기지만 요즘 KBO 올스타전 투표 사태는 진짜 어질어질하더라. 전면 취소라니 ㄷㄷ 삼성 최형우 박승규 선수들한테 죄송하다는 공식 사과까지 박는 거 보고 진짜 심각하긴 했구나 싶었음. 아니 투표를 공정하게 하겠다는 데 뭘 어떻게 해야 공정한 건지 감도 안 잡힌다. 다음부터는 이런 불미스러운 일 없이 깨끗하게 진행됐으면 좋겠음. 올스타전은 축제 아니냐 축제.
아 그리고 아시안게임 야구대표팀 최종 명단 발표한다는데 누가 될지 궁금하다. 이번에는 진짜 제대로 잘 뽑아서 금메달 따줬으면 좋겠음. 맨날 국대 경기 보면 뭔가 아쉬운 부분이 있었는데 이번에는 제대로 보여줬으면 하는 바람임. 어쨌든 어제 경기는 진짜 속 시원했고 이번 주말에도 좋은 경기 많이 나왔으면 좋겠다. 다들 즐거운 야구 관람 하시길! ㅋㅋㅋ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ㄷㄷ 미쳤냐고 ㅋㅋㅋㅋ11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위저즈 디반차 1픽 지명 이거 ㄹㅇ임? 개오바 아니냐 ㅋㅋㅋ16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ㄷㄷ 요즘 야구 왜케 막장임?18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와 미쳤다 진짜 ㅋㅋㅋㅋㅋ 김하성 이대로 가면 신인왕 그냥 먹는거 아님? ㄷㄷ2026-06-24
-
[자유게시판] 와 오늘 경기 개꿀잼 각인데? ㅋㅋㅋ 번개 얘기도 있고 말이야2026-06-23
-
[자유게시판] 어제 KBO 미쳤냐 ㅋㅋㅋㅋㅋ 진짜 이게 야구냐 ㄷ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이번 U.S. 오픈 클락 우승 개꿀 아님? ㅋㅋ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마카체프 토푸리아? 걍 꿀잼 매치 될 거 같은데 ㅋ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솔직히 마이애미는 이번 트레이드로 너무 강해진 거 아님? 다른 팀들은 떡하라고 ㅋㅋㅋ 밸런스 붕괴 오지는데. 그래도 경기 보는 재미는 확실할 거 같아서 벌써부터 설레긴 함.4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아 진짜 강원 이러다 K리그 올스타팀 되는거 아니냐고 ㅋㅋㅋㅋ 감독 코치 차출되는건 그만큼 능력 인정받는거라 좋긴한데, 우리팀은 어쩌냐고 ㅠㅠㅠ 솔직히 불안한 마음은 어쩔 수 없다 진짜1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징징이들 진짜 역겹죠 ㅋㅋㅋ 매번 그래왔는데 이번엔 또 얼마나 기가 막힌 핑계를 댈지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로또 1등 드립 개웃김 ㅋㅋㅋㅋㅋ4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튜헬 오면 수비는 확실히 단단해질 거 같긴 함 ㅋㅋㅋ 근데 그놈의 스쿼드 낭비는 어쩔 수가 없을 듯. 잉글랜드 선수층 좋다고 맨날 국뽕 차오르는데 막상 경기 보면 답답해서 혈압 오름 진짜 ㅠㅠ4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난 처음에 계약금 보고 너무 많이 준 거 아닌가 했는데, 지금 보면 싸게 잡은 거 아니냐? ㅋㅋㅋ 매 경기 안타 치는 거 보면 진짜 물건은 물건임. 샌프런트 박수쳐주고 싶다.5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월클은 좀 오바 아니냐? 잘하는 건 맞는데 아직 그 정도는 아니라고 봄. 국대 에이스는 몰라도 월클은 넘사벽 선배들이 너무 많음. 좀 더 꾸준히 보여줘야지.8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어제 목 쉬었음. 진짜 미친 경기였다. 특히 마지막 한타 때 오너 바이 점멸궁으로 캐리하는 거 보고 지렸다. 와 이거 진짜 되네 싶었음 ㄷㄷ13시간 6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뭐 걸었냐고 물어보면 다들 조용해지는 거 국룰이지 ㅋㅋㅋ 나도 불안하긴 한데 그래도 이기는 팀 응원해야지. 근데 FC 모바일 리그 부산에서 하는 건 좀 부럽다 직관가고싶네 ㅠㅠ14시간 23분전
댓글목록5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