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레이라 3체급 챔프 도전 ㄷㄷㄷ 진짜 미쳤네 ㅋㅋ
2026-06-06 07:23
12,215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페레이라 3체급 챔프 도전 ㄷㄷㄷ 진짜 미쳤네 ㅋㅋ
형들 오늘 아침에 뉴스 보다가 지렸다 진짜. 알렉스 페레이라가 UFC 3체급 챔피언에 도전한다는 기사 봤음? 와 진짜 이거 현실에서 가능한 건가 싶더라. 미들급에서 라이트 헤비, 이제 헤비급까지? 보통 미들에서 라이트 헤비 올라가는 것도 쉽지 않은데, 헤비급까지 간다는 건 그냥 체급 파괴자 수준 아니냐. 진짜 '누구도 날 흉내내지 못할 것'이라는 말이 괜히 나오는 게 아닌 것 같음. ㄷㄷ
솔직히 페레이 UFC 오기 전에는 킥복싱 레전드인 건 알았지만 이렇게까지 UFC에서 성공할 줄 누가 알았겠냐. 이스라엘 아데산야랑 라이벌 구도 만들면서 미들급 먹고, 라이트 헤비급 가서 얀 블라코비치 잡고 챔피언 되고. 진짜 스토리가 너무 드라마틱해서 영화 같음. 근데 헤비급은 또 다른 차원인데 과연 될까? 물론 체격조건이나 파워는 충분히 헤비급에서도 통할 것 같긴 한데, 상대들이 워낙 괴물들이라 ㅋㅋㅋ 그래도 페레이라 특유의 넉아웃 파워면 한 방 노려볼 수도 있겠다 싶음.
진짜 이런 선수들이 있어서 UFC 보는 맛이 나는 것 같음. 솔직히 요즘 UFC 좀 루즈하다고 생각했었는데, 페레이라 덕분에 또 다시 불타오른다. 물론 트럼프 형님이 백악관에서 UFC 격투기 경기 보고 G7 가신다는 썰은 좀 웃기긴 한데 ㅋㅋ 그만큼 UFC가 주목받는다는 거 아니겠음? 다게스탄 신입생 영입 중단설이니 뭐니 시끄럽지만, 이런 레전드급 도전은 진짜 전율이 흐른다.
아무튼 페레이라가 3체급 챔프 되는 거 성공하면 진짜 UFC 역사상 전무후무한 기록일 거다. 김상욱 선수도 빅리거랑 재기전 한다던데, 우리 선수들도 잘 하고 페레이라도 멋진 경기 보여줬으면 좋겠다. 형들은 페레이라 3체급 챔프 도전 성공할 거라고 봄? 나는 응원한다 진짜 ㅋㅋ
솔직히 페레이 UFC 오기 전에는 킥복싱 레전드인 건 알았지만 이렇게까지 UFC에서 성공할 줄 누가 알았겠냐. 이스라엘 아데산야랑 라이벌 구도 만들면서 미들급 먹고, 라이트 헤비급 가서 얀 블라코비치 잡고 챔피언 되고. 진짜 스토리가 너무 드라마틱해서 영화 같음. 근데 헤비급은 또 다른 차원인데 과연 될까? 물론 체격조건이나 파워는 충분히 헤비급에서도 통할 것 같긴 한데, 상대들이 워낙 괴물들이라 ㅋㅋㅋ 그래도 페레이라 특유의 넉아웃 파워면 한 방 노려볼 수도 있겠다 싶음.
진짜 이런 선수들이 있어서 UFC 보는 맛이 나는 것 같음. 솔직히 요즘 UFC 좀 루즈하다고 생각했었는데, 페레이라 덕분에 또 다시 불타오른다. 물론 트럼프 형님이 백악관에서 UFC 격투기 경기 보고 G7 가신다는 썰은 좀 웃기긴 한데 ㅋㅋ 그만큼 UFC가 주목받는다는 거 아니겠음? 다게스탄 신입생 영입 중단설이니 뭐니 시끄럽지만, 이런 레전드급 도전은 진짜 전율이 흐른다.
아무튼 페레이라가 3체급 챔프 되는 거 성공하면 진짜 UFC 역사상 전무후무한 기록일 거다. 김상욱 선수도 빅리거랑 재기전 한다던데, 우리 선수들도 잘 하고 페레이라도 멋진 경기 보여줬으면 좋겠다. 형들은 페레이라 3체급 챔프 도전 성공할 거라고 봄? 나는 응원한다 진짜 ㅋㅋ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 좀 답답하지 않음? ㅠㅠ5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올스타전 투표 결과 떴던데 ㄷㄷ6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복귀전 ㄷㄷ 이번엔 3연승 가나?13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셀틱스 브라운 트레이드썰은 진짜 계속 나오네 ㄷㄷ16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요즘 미쳤네 ㄷㄷ 신인왕 ㄹㅇ 가능함? 근황 좀 알려주셈 ㅋㅋ17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랄멜로 샬럿이랑 트레이드 각 잡는다는 소식 ㄹㅇ임? ㄷㄷ18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5호 홈런 쳤는데... 타격 2위가 진짜 대단한 거임?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오늘 NBA 드랲 ㄷㄷ 위자즈 디반차 1픽 실화냐? ㅋ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커쇼 오타니랑 비교는 좀 ㅋㅋㅋ 류현진이 대단한 건 맞는데 세월엔 장사 없지 않겠음? 오늘 솔직히 5이닝 3실점 정도만 해줘도 성공이라고 본다. 기대는 하지만 너무 뽕만 차지는 말자.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야 양의지는 그냥 상징성 아니겠냐? 은퇴하기 전에 마지막으로 즐겨라 이런 느낌으로 뽑는 거지 뭘 또 거품이니 뭐니 따지고 있어. 어차피 올스타전은 축제임.49분전
-
[자유게시판] 맥그리거 진짜 솔직히 힘들지 않나? ㅋㅋㅋㅋ 올리베이라가 괜히 빡친 게 아님. 폼 돌아와도 예전 그 미친듯한 퍼포먼스는 못 볼 것 같음 ㅠㅠ 그래도 복귀전은 무조건 봐야지.1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이정후가 홈런만 좀 더 쳤으면 진짜 메이저리그 역대급 선수 될텐데 아쉽다. 그래도 지금 활약만으로도 충분히 레전드임. 매일 하이라이트 찾아봄.7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작년에 부상으로 거의 못 뛰어서 솔직히 의아하긴 했음. 그래도 워낙 이름값이랑 팬덤이 커서 그런가? 어쨌든 논란이 있을 수 밖에 없는 수상이었다는 건 인정함.9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전반엔 그나마 좀 하는 척이라도 하더니 후반 갈수록 무색무취 ㅋㅋㅋㅋ 사우스게이트 전술 너무 뻔해서 상대팀들이 다 파악한 거 같음. 다음 경기 큰일났다 진짜9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밈이라기보단 그냥 워낙 야구팬들 사이에서 인기 많고 인정받는 선수라서 그런거 아님? 나이도 있는데 아직도 이정도 하는 포수 없잖아. 그냥 거품없이 실력으로 뽑힌거라고 본다.10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미쳤음. 어제도 멀티히트 치더니 오늘도 쳐버리네 ㄷㄷ 이정도면 신인왕은 뭐 따논 당상이고 타격왕도 가능할 듯. 수비도 안정적이고 진짜 물건임.11시간 50분전
댓글목록4
파산핑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